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3)
포트폴리오-홍로그 리뉴얼 (hong-log.com)
홍로그 리뉴얼 (hong-log.com)
#wordpress #워드프레스 #블로그 #홈페이지 #웹사이트
서비스 설명

단순히 템플릿 수정, 적용만 해주는 서비스가 아니라 테마 주문제작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작부터 도메인 등록, 도메인 세팅, ssl 인증서 세팅, seo 세팅, 백업 세팅, 구글 및 네이버 검색어 노출 세팅, 애드센스 코드 삽입까지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작과 애드센스 운영에 필요한 모든 초기 세팅을 대행해 드립니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심플하고 가독성 좋은 워드프레스 twenty-seventeen 테마로 진행이 되고 후에 헤더나 푸터에 추가할 내용이 있으실때 필수이신 child 테마 작업도 함께 해드리고 따로 원하시는 테마가 있으시다면 해당 테마로 적용 가능하십니다. (별도로 다른 세팅은 X, 단순적용, 유료테마는 별도로 업체에 결제해야합니다.)


페이지는 기본적인 블로그 페이지들(홈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검색페이지, 404 페이지, 개별글 페이지)에대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이 외 별도의 페이지를 추가로 제작하시려면 페이지당 15만원이 추가됩니다.


테마 커스텀 제작이 포함된 디럭스 패키지의 경우는 원하시는 레퍼런스를 보내주시면 해당 커스텀 제작 진행해 드리고 포워딩 도둑질 방지 등 기본적인 도메인 보안 세팅도 해드립니다.


참고로 테마를 커스텀하는데 자세한 청사진이나 레퍼런스 제공 없이 제공된 레퍼런스에 수정사항이 많이 필요하거나 아에 구두로만 요구사항을 전달받고 제가 디자인까지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이에 대한 비용 추가와 그만큼 제작 기간이 늘어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애드센스 코드 삽입까지 모든 세팅을 해드리기 때문에 다른 추가적인 세팅 없이 지속적인 포스팅만 하시면서 후에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직접 검토만 직접 받으시면 됩니다.


++++++++++++++

티스토리에서 워드프레스로 이사 지원 서비스


티스토리의 게시글들을 워드프레스로 이전하는 서비스도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1000개의 게시글을 기준으로 20만원이 기본 가격입니다.

1000개의 게시글을 초과할경우 100개당 3만원씩 추가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애드센스 및 워드프레스 서버에 사용하실 구글 아이디를 의뢰인께 제공 받고 의뢰인과 상담을 통해서 원하시는 도메인 신청 및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작에 들어갑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작 및 도메인 세팅이 완료된 후에 블로그를 전달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애드센스 및 워드프레스 호스팅에 사용될 구글 계정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구글계정으로 aws와 도메인 업체 가입 필수, 백업 세팅도 원할시 백업용 구글계정이 하나 더 필요합니다.)


해당 커미션비는 오로지 모든 작업에 대한 공임비 입니다.


서버 호스팅 업체와 도메인 업체에 지불해야할 비용은 해당업체에 의뢰인께서 별도로 지불해야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가격 정보
STANDARD129,000
DELUXE749,000
PREMIUM99,999,000
패키지 설명
테마커스텀작업 X + 애드센스코드세팅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작 (테마 커스텀 X) -도메인 세팅 -구글검색, seo -애드센스 코드 세팅
테마커스텀작업 O + 애드센스코드세팅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작 (테마 커스텀 O) -도메인 세팅 -구글검색, seo -애드센스 코드 세팅
none
-
맞춤 디자인 제공
-
반응형 웹
-
플러그인 설치
10 개
10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0회
작업일
3일
7일
90일
페이지 수
1 페이지
1 페이지
1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구매확정 전 레이아웃이 변경되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에 대해 각 패키지에 해당하는 최대 횟수만큼 가능 - 스탠다드 1회 - 디럭스 1회 추가 수정 회당 10만원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그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