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해당 서비스는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크몽 정책과 하단 기재된 취소 및 환불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문의 주세요:)


※ 구매 전, 전문가에게 문의 남겨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들 트래픽이 좋다는데 한번 해봐야겠다고 생각이 드셨나요?

이미 트래픽을 해보고있는데도 별 효과가 없어서 걱정이신가요?




# 추천드립니다!


안정적인 국내 KT IP로 효과를 보고싶으신 사장님!

트래픽 지수를 관리하고 싶으신 사장님!

다양한 최적화 가설을 테스트해보고싶으신 사장님!

지속적이고 꾸준한 유입이 필요하신 사장님!

다양한 디바이스로의 유입이 필요하신 사장님!




# 지도, 블로그, 웹사이트, 쇼핑, 카페 등 통계에서 정확히 확인가능한 최적화경로의 트래픽 방문자를 드립니다!


기간: 30일

체류시간: 평균 66초

경로: 대표포털, G사 등

키워드: 기본 3개

채널: 모바일 / PC


※ 추가 패키지는 문의주세요:)

※ 패키지에서 추가 또는 응용되는 부분이 있다면 문의주시면 가능여부와 기간, 견적회신드리겠습니다!




# 남츠비 서비스, 무엇이 다른가요?


Point 01. 맞춤형 로직


미리 정해 놓은 방식을 추천드리고 쉽게 작업하려는 방식이 아닌 문의, 대화를 통해 의뢰인의 요구사항을 가장 최적화된 방식으로 적용해드리기 위해 최선으로 노력합니다.


저희는 많은 의뢰인분들을 두고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고객 한분한분에게 집중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Point 02. 고가치 방문자 트래픽


방문자 트래픽 클릭활동, 체류시간, 활동 방문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int 03. 맞춤 트래픽으로 사이트, 검색 키워드 선택


방문자 트래픽 블로그/지도/카페/쇼핑몰/웹사이트/구글/N포털/D포털/페북/유튜브/인스타/위키피디아/티스토리/트위터/아마존/텀블러 등 선택과 국내 포털 및 구글 검색엔진에서 실제 방문자가 검색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키워드를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하여, 일정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합니다.



Point 04. 다양성, 활동성 있는 방문자


실행사로써 직접 로직을 찾기때문에 단순 트래픽이 아니라 검색어, 페이지 활동, 링크 등으로 복잡하고 다양성 있는 방문자활동이 진행됩니다.



Point 05. 24시간 변동 방문자


플랫폼 정책에 맞춰 시간대, 위치, 체류시간 등 모두 랜덤하도록 설정됩니다. 따라서 가장 자연스러운 트래픽을 만들어내며 사이트 트래픽에 가장 최적화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Point 06. 전문적인 관리 진행


단순히 전달받은 주소로만 진행되지 않는 것이 아닌 해당 URL 의 하위링크로 페이지 활동을 합니다.



Point 07. 자연스러운 페이지 활동


방문자들은 페이지 체류시간 동안 다양한 페이지를 돌아다니는 활동을 진행하며, 기본적으로 체류하고 나가는 저품질 프로그램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저품질이아닌 고품질 활동이 가능한 방문자 트래픽들로 구성되어 페이지 내부에서 활동 할수있도록 진행됩니다, 또한 방문자 체류 활동은 각기 다른 IP에서 진행되며 방문자 트래픽은 매우 안전합니다



Point 08. 체계적인 월 관리


작업은 시작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맞춤 작업을 진행하며,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Point 09. 다양한 플랫폼 통계에서 확인 가능한 실제 방문자 데이터


실질적인 효과와 검색되는 트래픽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타사와 꼭 비교해주세요!


!! 트래픽 지수를 최적화 노출로 올릴 수 있는 트래픽 방문자, 조회수 관리 상품입니다.

!! 최근 급변하는 로직을 누구보다 빠른 파악이 가능하기때문에 더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 큰 규모만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어떤 IP와 어떤 디바이스, 얼마나 자연스러운 실제사용자의 검색으로 유입되는지에 따른 트래픽의 품질이 훨씬 중요합니다.

!! 여러 플랫폼의 정책 변화를 실시간 체크하고 업데이트, 대응 가능한 실행사입니다.

!! 수많은 경험과 통계적 데이터에 근거하여 상품을 추천드리며 월간 키워드 검색량 등 플랫폼별, 채널별, 키워드별 상황에 맞는 제안으로 가장 효율적인 시스템을 만들어드립니다.

!! 저희 자체 통계를 요청주시면 확인가능한 페이지를 안내 드리고 있지만 가장 정확한 실제 데이터는 각 플랫폼 통계에서 확인가능하기때문에 포털애널리틱스, 구글애널리틱스, 서치콘솔 등 각종 플랫폼 통계에서 해당 키워드들과 수치를 직접 확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실제 방문자가 검색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검색 후 의뢰인님 사이트를 접속하여, 일정시간 동안 다양한 활동 및 체류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KT 등 국내 통신사 모바일과 PC를 통해 관리되는 고품질 트래픽으로 원하는 키워드, 체류시간 등 각종 효율을 고려한 방법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쇼핑몰,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 외에도 다양한 최적화 활성에 대한 성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내부 링크, 콘텐츠, 페이지 뷰 등 자연스러운 트래픽에 대한 연구가 지속되고 있으며 뛰어나다고 자부합니다. 실행사만이 가장 빠르게 대응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크몽 전문가 남츠비입니다.


크몽에서만 6년이상 전문가 활동, 200건이 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리뷰를 먼저 확인해보시고 문의주세요:)

긴 시간 많은 고객분들께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를 잃지 않도록 더욱 발전하는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재구매가 많은 업체는 무엇이 다를까요?


Point 01. 지속가능성


10년이상 경력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사업체로써 크몽에서만 6년이상 전문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가 성공이라 믿습니다.


따라서 모든 전문가들이 책임감을 갖고

확실한 작업과 관리, 결과물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Point 02. 실시간 소통


작업이 시작되었다고 결과물을 받으실때 까지 기다리시는게 아닌 중간중간 작업의 이슈,궁금 사항이 생길 때 마다 질문을 드리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최선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Point 03. 실시간 업데이트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현재 각 플랫폼의 로직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최적화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드리며 업그레이드 된 방법은 모든 작업에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 FAQ


Q : 계정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A : 트래픽 노출 지수를 최상으로 올려드리는 작업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Q : 트래픽 유입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1건구매 기준 30일(주말,공휴일포함) 연중무휴로 트래픽 방문이 이루어 집니다.



Q : 모든 방문자는 한국 트래픽으로 이루어 지나요?


A : 네 맞습니다, 국내 모바일과 PC 사용자의 방문으로 랜덤 또는 비율을 선택하여 유입 가능합니다.



Q : 트래픽 경로는 어떻게 되나요?


A : 1건구매 기준 기본 3개의 키워드로 (PC , 모바일)에서 다양한 비율로 트래픽 활동이 이루어집니다. 추가금액으로 여러 키워드도 가능합니다.



Q : 방문자는 어떻게 확인하면 되나요?


A : 포털 검색엔진 웹마스터도구 실제 클릭 통계에 반영되며 서치콘솔, 애널리틱스와 같은 웹 분석 서비스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Q : 진행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1. 결제 전 상담문의로 메세지를 주시면 진행과정 및 패키지를 상세 안내드립니다:)

2. 패키지 및 추가작업 선택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

3. 타겟링크(사이트 주소)와 키워드 전달 주시면 세팅이 바로 진행됩니다:)

4. 세팅 후 메세지로 안내드리며 시간대에 따라 당일 또는 다음날부터 유입이 진행됩니다:)

5. 기간 만료 전 재진행 여부에 대한 메세지를 안내드립니다:)




# 유의사항


단순 트래픽 조작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며 불법적인 방식이 아닙니다.

본 서비스는 순위를 보장해드리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트래픽만이 순위를 결정짓는 변수가 아니기때문에 순위 보장형은 아니지만 여러 지수 중 트래픽 지수를 최적화 해드리는 양질의 트래픽을 드리고있습니다.

다른 변수들의 지수를 위해 타 작업을 병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특정 검색어들을 통해 관리되기 때문에 원하시는 키워드로 타겟팅 가능합니다.




# A/S 및 환불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하나 없었지만 만에 하나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 및 기간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역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정책은 아래의 기준에 따릅니다.

환불 금액 = (결제금액 X 0.4) X (진행되지 않은 기간 / 전체 진행 기간)

업데이트 등으로 인해 노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일수 만큼 추가 연장되어 진행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상담

서비스 선택, 검색어, 타겟링크, 방문자수, 활동성 등


* 결제

크몽 내부 결제 창 결제 확인


* 작업

작업진행


* 작업완료

작업 완료 후 결과 전달


* 구매확정

최종 구매확정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쇼핑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33,000
PREMIUM55,000
패키지 설명
1일 최적화경로의 트래픽 관리
기간: 1일 체류시간: 평균 11초 경로: 대표포털, G사 등 키워드: 기본 3개 채널: 모바일 / PC
20일 최적화경로의 트래픽 관리
기간: 20일 체류시간: 평균 33초 경로: 대표포털, G사 등 키워드: 기본 3개 채널: 모바일 / PC
30일 최적화경로의 트래픽 관리
기간: 30일 체류시간: 평균 66초 경로: 대표포털, G사 등 키워드: 기본 3개 채널: 모바일 / PC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계약된 노출내에 통계상 미노출시 미노출된 기간만큼 재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남츠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