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1] 전문가(강사)소개

ㆍ부모님과 조부모님을 위한 자녀영어조언 유튜브 채널 운영

ㆍDammy English 아카데미 대표

ㆍ부산영어방송 리포터/진행

ㆍ부산국제교류재단 주임

ㆍ부산시립도서관 및 월드비전 등 강사

ㆍ부산국제영화제 스탭

ㆍ부산국제연극제 스탭

ㆍ대한민국 영어 말하기 대회 최우수상 등

ㆍ토익 985점

ㆍ미국 파일럿 초등학교 시민상 등


여러분, 반갑습니다. 비대면시대를 위한 엄마, 아빠표 영어 니키입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도움으로 영어와 한국어를 이중언어로 익혔습니다.

그 덕분에 초등학교 시절, 미국 유학을 가자마자 매 학기 성적우수상을 획득했고, 졸업자 대표로 (모범)시민상도 받았습니다. 그 후, 토익 985점(990점 만점)을 받으며 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저는 영어능력덕분에 대학시절부터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 대학졸업 후에는 공공기관인 부산국제교류재단에서 근무를 하며, 부산시 주최로 진행하는 각종 국제행사들을 도맡아 진행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는 것처럼, 영어가 갈수록 중요해지는 요즘입니다.

전 세계 웹사이트 상위 1,000만 개 중 약 60.5%와 전문서적의 대부분이 영어로 쓰여 있어요.

우리 아이가 영어실력을 잘 갖추고 있다면, 영어로 된 정보를 접하는 즉시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어요. 다시 말해, 훌륭한 영어실력이 우리 자녀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준다는 얘기죠.

하지만 최근 전염병사태로 초등학교 자녀들이 학원에 다니는 것이 여전히 불안한데다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도 큽니다.

그래서 저는 강좌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안전한 가운데 행복하게 영어학습을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지요.

귀엽고 소중한 우리 자녀가 꼭 필요한 초등 영어단어와 활용법을 쏙쏙 잘 익힐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팍팍! 도와드릴게요!



[2] 서비스(강의)소개

1. 대상: 영어공부를 좋아하는 초등학생 또는 영어 짱이 되고 싶은 초등학생


2. 인원 및 형태: 1:1 실시간 온라인 학습

*강의 자료는 첫 번째 강의 시작 전에 부모님의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부모님께서는 자녀가 유인물을 챙겨서 강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3. 강의 유형: 강의는 줌(ZOOM)으로 진행합니다. 매 강의 시작 전까지 참여 ID 및 비밀번호를 공유해드립니다.


4. 강의 목표

1) 초등 자녀가 영어 교과서의 단어를 읽고 쓸 수 있어요.

2) 영어 교과서의 단어가 사용되는 문장을 영어로 읽고 그 뜻을 알 수 있어요.


5. 교수방법: 즐겁고 긍정적인 강의분위기를 조성해 학습자가 행복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 자발적으로 질의응답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강의 콘텐츠 리스트 및 세부내용

1) "초등교과 영단어와 본문을 쏙쏙 정리해 드립니다."는 3학년, 4학년, 5학년, 6학년 등 총 네 개의 학년으로 구분해 진행합니다.

2) 각 학년 수업은 총 6회로 진행하며, 한 강의 당 14개 내외의 영단어를 익힙니다.


7. 수강방법

1) 자녀의 학년에 맞는 수업을 선택합니다.


2) 전문가(강사)와 시간을 협의 후 결제합니다.

*수업은 1주일에 한 번, 6주간 진행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정시에 시작하시길 권유합니다.

예) 오전 10시 / 오후 12시 / 오후 1시 / 오후 3시 등.


3) 강의 자료는 첫 번째 강의 시작 전에 부모님의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부모님께서는 자녀가 유인물을 챙겨서 강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4) 매 강의는 지난 강의 복습(약 10분)과 본 강의(약 45~50분)으로 진행합니다.


5) 영어는 배운 내용을 여러 번 복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복습을 한다면 머릿속에 더욱 쏙쏙 잘 들어온답니다! 자녀가 영상을 시청한다면, 더욱 쉽고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어요. 복습 영상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6) "부모님을 위한 자녀영어면담"을 신청하실 경우, 평소에 자녀영어를 지도하시면서 고민하셨던 부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과 전문가(강사) 1:1 면담형식

*1회, 60분, 추가비용 발생

*"부모님을 위한 자녀영어면담"은 첫 강의(1회차) 시작 1주 전 혹은 마지막 강의(6회차) 강의 1주 후에 "초등교과 영단어와 본문을 쏙쏙 정리해 드려요."강의와 동일한 요일과 시간에 진행됩니다. 변동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문가(강사)에게 미리 말씀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스케줄은 뒷편 '요청사항'란에서 체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자녀의 학년에 맞는 수업을 선택


2. 전문가(강사)와 시간 협의 후 결제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정시에 시작하시길 권유합니다.

예) 오전 10시 / 오후 12시 / 오후 1시 / 오후 3시 등.


3. (학부모님의 이메일로) 강의 자료 수신


4. (강의 자료 지참해서) 강의 참여


5. 매 강의 배운 내용 복습

*복습영상시청. 전문가(강사)가 매 시간 해당 강의영상을 전송해 드립니다.


6. "부모님을 위한 자녀영어면담"을 신청하실 경우, 평소에 자녀영어를 지도하시면서 고민하셨던 부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과 전문가(강사) 1:1 면담형식

*1회, 60분, 추가비용 발생

*"부모님을 위한 자녀영어면담"은 첫 강의(1회차) 시작 1주 전 혹은 마지막 강의(6회차) 강의 1주 후에 "초등교과 영단어와 본문을 쏙쏙 정리해 드려요."강의와 동일한 요일과 시간에 진행됩니다. 변동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문가(강사)에게 미리 말씀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스케줄은 뒷편 '요청사항'란에서 체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강의는 줌(Zoom)으로 진행합니다. 휴대폰, 테블릿, 노트북, PC 등 줌(Zoom)이 가능한 기기가 필요해요. 강의 시작 전에 미리 어플을 다운 받고 화면과 음향체크를 해주세요.

2. 강의 입장 전에 강의 자료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3. 노트 및 필기구가 필요해요.

4. 준비되셨나요~? 그럼 즐거운 마음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해 보아요~!!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줌(ZOOM). 요일 및 시간 협의 가능. 매 강의 시작 전 줌(ZOOM) 강의실 참여 ID 및 비밀번호 공유.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1) 오리엔테이션 및 자기소개 ※1회차 오리엔테이션(약 10분)은 자세한 강의소개와 향후 진행방향에 대해 안내해 드리는 시간입니다. 학부모님께서도 함께해 주세요^^ 2) 오늘의 학습목표 알아보기 3) 오늘의 단어학습 진행 4) 오늘의 학습 마무리하기

  • 2회차

    1) 1회차 단어 복습 및 퀴즈 맞춰보기 2) 오늘의 학습목표 알아보기 3) 오늘의 단어학습 진행 4) 오늘의 학습 마무리하기

  • 3회차

    1) 2회차 단어 복습 및 퀴즈 맞춰보기 2) 오늘의 학습목표 알아보기 3) 오늘의 단어학습 진행 4) 오늘의 학습 마무리하기

  • 4회차

    1) 3회차 단어 복습 및 퀴즈 맞춰보기 2) 오늘의 학습목표 알아보기 3) 오늘의 단어학습 진행 4) 오늘의 학습 마무리하기

  • 5회차

    1) 4회차 단어 복습 및 퀴즈 맞춰보기 2) 오늘의 학습목표 알아보기 3) 오늘의 단어학습 진행 4) 오늘의 학습 마무리하기

  • 6회차

    1) 5회차 단어 복습 및 퀴즈 맞춰보기 2) 오늘의 학습목표 알아보기 3) 오늘의 단어학습 진행 4) 오늘의 학습 마무리하기 5) 전반적인 학습 되짚어보기

가격 정보
300,000원
초등영단어와 본문을 쏙쏙 정리해요!
1. 영단어를 쓰고 읽을 수 있어요. 2. 영단어가 사용되는 문장을 영어로 읽고 그 뜻을 알 수 있어요.
강의 자료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60분
레슨 횟수6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제 아이가 말이 없고 내성적이에요. 온라인 강의를 잘 들을 수 있을까요?
많은 연구들에 따르면, 내성적인 아이는 말하기보다 듣기와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또, 내성적인 아이는 외부의 환경이나 자극에 예민한 대신 집중력과 통찰력이 우수합니다. 그래서 내성적인 아이도 1:1 온라인 강의를 쉽게 들을 수 있죠. 또, 초등영어교과의 영단어를 따라 적어보고, 본문을 함께 읽어본다면 재미있게 다방면적인 영어학습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해요.
Q. 자녀가 스스로 착착 영어공부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요즘 부모님들, 많이 바쁘시죠? 대게 맞벌이부부인데다 집안일까지 일이 참 많아요. 이럴 때 자녀가 알아서 공부를 잘 하면 좋겠지만, 마음 같지가 않죠. 그렇다면, 공부규칙을 설정해야죠. 영어 공부를 어떻게, 얼마나 할 것인지를 쉽고 구체적으로 설정하는 거죠. 또, 부모의 긍정적 피드백(칭찬)은 자녀가 공부규칙을 실천하는데 강력한 에너지라고 생각해요.
Q. 영어공부 대신 자꾸 다른 짓을 하려는 아이, 어떻게 하면 될까요?(샌드위치 원리)
샌드위치처럼 영어공부에 자녀가 원하는 활동을 끼워 넣을 수 있어요. 교육학자 프리맥의 원리입니다. 아이가 원하는 것을 싹 무시하고 영어공부만 강요한다면, 학습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워요. 자녀가 원하는 것을 일단 수용해 주세요. 다만, 영어공부 후 자녀가 원하는 것을 허락하거나, 영어를 하며 자신이 원하는 활동을 하는 것이죠.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행복영어니키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