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 Display Banner

광고는 무엇인가?

다양한 제휴 언론사 및 포털 사이트의 디스플레이 영역내 크리에이티브형 배너를 노출하여 탁월한 브랜딩 효과를 가져오는 광고

 

광고주에 딱 맞는 효율적인 광고 운영!

해드리오는 모든 배너광고의 세팅 고도화 및 최적화를 통한 기존 레퍼런스를 통해 차별화된 광고전략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최소 금액으로 최대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고, 이는 곧 광고주의 매출로 이어집니다. 배너광고 소재를 등록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실시간 모니터링, 꼼꼼한 분석으로 차별화된 광고 관리를 제공합니다.

 

배너광고란?

배너광고는 각종 포털 또는 제휴 언론 매체사 지정된 영역에 타겟팅 혹은 일정에 맞춰 광고를 노출하여 어떤 매체보다 큰 노출효과를 자랑합니다. 가장 많은 소비자가 거쳐가는 포털사이트 메인이나, 뉴스기사를 볼 수 있는 언론사의 기사 페이지 내 광고 송출을 통해 주요 상품 페이지나 홈페이지로 직접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하여,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 특징!

디스플레이광고는 크게 일반노출, 타겟팅노출로 나눠집니다. 일반노출은 포털사이트의 모든 이용자가 볼 수 있는 형태이며, 타겟팅 노출은 고객군과 가장 근접한 타겟에게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입니다.

타겟팅배너광고의 타겟방식도 다양하게 나눠집니다. 검색키워드, 성별, 관심사 등의 정보를 활용하여 구매전환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타겟에게 배너를 노출하며, 광고주의 홈페이지 이탈고객에게만 노출하는 리타겟팅 방식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현재 상황에 따라 적절한 광고상품을 매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포털 배너광고

 

타임보드

포털 초기면 상단영역을 1시간 동안 독점으로써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인 타임보드와 다양한 타겟팅 기법과 인터렉티브한 특수형 소재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초기화면 클립보드 상품이 있습니다.

1. 1일 24개의 시간대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2. 시간대별 광고단가를 차등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3. 스틸 이미지, 애니메이션, HD급 동영상 등을 선택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롤링보드

HD광고화질도 영상노출이 가능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포털 사용자들에게 보다 선명하고 쾌적한 느낌의 마케팅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1.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CPM상품입니다.

2. 연령, 성별, 지역별로 유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3. 1주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합니다.

 

포털 모바일배너

포털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1. 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2.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입이 가능합니다.

 

 

2) D포털 배너광고

 

D포털 배너 광고

D포털 웹사이트 및 메신저 내 광고를 노출하는 배너광고입니다.

1. 메신저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

2. 메신저 핵심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3. 모바일부터 PC까지 이용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광고를 노출합니다.

 

 

3) 언론사 배너광고

 

배너

포털 사이트가 아닌 언론사 내에 있는 배너 광고를 말합니다.

신뢰감이 생명인 언론 광고인만큼, 광고주의 비즈니스 완성도 또한 중요합니다.

1. 회사 브랜드, 신뢰도,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PR수단입니다.

2. 주요 언론사를 통해 포털사이트 뉴스 영역에 지속적인 노출을 합니다.

3. 광고주의 업종과 유사한 기사내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4) 리타겟팅 이란?

리타겟팅이란 사용자가 방문한 페이지 또는 사용된 검색어 등을 토대로 사용자의 이용패턴을 통계화 하여 방문자에게 맞는 적절한 컨텐츠를 보여주는 온라인 마케팅을 말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중 98%는 구매를 하지 않는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 98%의 잠재고객이 가진 구매의 힘을 높이기 위해서는 반복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브랜드에 관심이 있고 구매의사가 있는 소비자들에게 광고노출 빈도를 높여 실구매가 이루어지도록 돕는 광고 마케팅 기법입니다.

 

리타겟팅을 통해 소비자의 사이트 재방문을 높여 좀더 공격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리타겟팅 광고에는 구글GDN,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등이 있습니다.


C.P.A Marketing

광고는 무엇인가?

Cost Per Action의 약자로 특정 행위 결과에 대해 광고비를 지불하는 광고 형태, 즉 DB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CPA 차별화 프로세스 적용

광고주에게는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매출의 극대화를, 파트너에게는 보다 높은 수익금을 지불하는 최고의 제휴마케팅 시스템 구축!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CPA광고란?

CPA 광고는 고객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창업, 대출, 수술, 학원, 체험신청 등의 상담문의 등 특정 행위를 할때만 비용이 발생하는 합리적 광고입니다.

 


1. 모든 업종 CPA광고 진행 가능

2. 광고주가 원하는 채널로 CPA 진행 가능

3. 유료광고를 통한 DB수집으로 고퀄리티 DB유입

4. 여러 채널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DB수량 유입 가능


모든 배너광고 진행시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CPC 서비스

1. 광고주가 원하는 일 유입자를 파악


2. 일 예산 설정을 통해 유입량 조절


3. 타겟팅을 통해 관심고객 유도



CPA 서비스

1. 광고 아이템별 DB단가를 기초로 광고주의 희망 DB수량, 에러 사유 등을 감안하여 진행조건 결정

*에러조건 ; 매출로 연결가능성이 낮은 DB는 정산대상에서 제외 ex) 중복, 결번, 장난, 본인아님 등

*DB단가 : 유효 DB에 대해서 합의 된 단가로 정산

2. 다양한 광고 채널 섭외

* 검색광고, 배너광고, 이메일광고, 앱타겟광고, 언론사배너광고, 페이스북, 커뮤니티, 중소 포털사이트 등

3. 광고주의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 협의

* DB퀄리티 및 광고 효과 분석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330,000
DELUXE1,10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CPC광고
클릭당 과금이 되는 CPC형태 배너광고 입니다. 클릭당 50원부터 진행 가능합니다.
CPA광고
액션이 발생했을시 과금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DB게더링을 목표로하는 업종에 유리하며, 상담 후 진행합니다.
CPP광고
포털사이트 메인배너 또는 언론사 기간제 광고 진행합니다.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드리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