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23년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 수상

PPT 템플릿 전문가의 템플릿


크몽 최초로 PPT템플릿 분야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을 수상한 전문가 입니다.


크몽에서 판매되는 모든 분야를 통틀어 PPT 템플릿 분야 최우수상은 최초 입니다. 그만큼 크몽에서 인정된 PPT템플릿이며, 그동안 구매해 주신 분들의 PPT 후기와 평점이 반영되어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 PPT템플릿 보기 : https://kmong.com/gig/278611




=== (중요) 구매 이벤트 ===


1. PPT템플릿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제가 크몽 제안서 작성 대행 했던 ppt디자인 문서를 참고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문서 작성 시 예시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2. PPT템플릿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현재 크몽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토리보드 스타일 가이드 27,000원 상품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기획자, 마케터, 운영 포지션 필수 문서)


3. 구매확정 시 3만원 상당 PPT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결국 35,000원 템플릿 구매 시 50,000원 상당 템플릿을 더더더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총 80,000원 수준의 상품을 받아가세요^^ (구매 후 대화창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중요) 구매하신 후 바로 대화창을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바로 안내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대화창으로 아래 이벤트 상품을 보내드리오니 꼭!! 확인해 주세요


===================


[PPT템플릿 구매 후 5분 이상 미전달 시 보상 내용]

PPT템플릿 구매 후 고객님께 5분이내로 전달을 못했을 경우 죄송한 마음에 제가 판매중인 PPT템플릿 중 1종을 랜덤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새벽에 구매해주셔도 동일하게 보상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해 드리기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크몽에서 4,800건 수준의 PPT템플릿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미 검증된 전문가가 새로운 PPT템플릿을 제작하여 판매 합니다. PPT 템플릿을 한시적으로 낮은 가격에 제공합니다.


PPT 가격은 예고없이 인상될 수 있으니 꼭 저렴한 가격 PPT 구매하세요~


지금 당장 사업소개서 PPT, 제안서 PPT, 소개서 PPT, 논문 PPT, 과제 PPT 등 작성을 하셔야 된다면 어디에든 활용 가능한 PPT 템플릿을 구매하세요 작성하시는 내용만 있으시다면 설득력 있는 PPT 만드실 수 있으십니다.


당장 제안서 미션은 떨어졌는데 오늘도 구글에 PPT템플릿 찾기 위해 사업소개서 PPT템플릿, 제안서 PPT템플릿, 회사소개서 PPT템플릿, 소개서 PPT템플릿, 과제 PPT템플릿을 검색하시죠? 정말 많은 PPT템플릿을 찾고 있지만 참고할 PPT템플릿은 검색되지 않으실꺼예요


PPT템플릿 검색을 해서 겨우 찾은 PPT템플릿은 활용하기에 어렵고 짜집기하는 수준이였다면, 지금 소개하는 PPT 템플릿은 제안서 및 소개서를 레이아웃 형식으로 PPT템플릿으로 구성되어 있어 PPT(파워포인트) 초급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PPT템플릿 모두 도형을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고, PPT 텍스트도 직접 PPT를 통해 PPT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원하시는 PPT템플릿 모든 슬라이드의 PPT는 자유롭게 컬러 변경 및 도형 변경도 언제든 PPT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PPT디자인 전문가 도움 없이 혼자서도 PPT 작성이 가능한 PPT템플릿을 통해 설득력 있는 PPT디자인 작성하세요


참고사항으로 아래 PPT템플릿 포트폴리오에 있는 PPT 도표를 전부 드리는 상품이며, 직접 PPT를 작성해 드리는 PPT 상품은 아니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PPT 템플릿 샘플이미지는 지금 보시는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별도로 전달해 드리지 않습니다)



[PPT템플릿으로 작성할 수 있는 PPT]

회사소개서 PPT / 사업소개서 PPT / 제품소개서 PPT / 영업제안서 PPT / 브로셔 PPT / 기획제안서 PPT / 소개서 PPT / 사업계획서 PPT / 금융보고서 PPT / 논문 PPT / 그룹사 소개서 PPT / 운영 보고서 PPT / 내부보고 PPT 등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PPT


[작업 프로세스]

- 메시지 문의(PPT템플릿) > 구매 요청 > PPT 원본 파일 전달 > 완료 및 구매확정


[PPT 전문가의 주요 분야]

- 사업 기획 PPT, 웹기획, 제안서 등 기획 13년차 기획자(PPT 작성, PPT 활용 등 PPT 전문 분야)


[전문가의 경력/이력사항]

- 대기업 기획자 근무 경험

- 유명 스타트업 기획자 근무 경험

- 유명 중견기업 기획자 근무 경험


[참고사항]

- 본 서비스는 PPT 템플릿만 전달해 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PPT디자인 직접 제작해 드리지 않습니다.


[확인사항]

- PPT 템플릿 저작권은 PPT 제작자에 소유합니다. 의뢰자는 목적한 PPT 사용 외 재판매 및 배포를 불가합니다.

- PPT 폰트는 제작자가 개발한 무료 PPT 폰트를 사용합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기본 PPT 작업물에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2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 PPT 원본 파일은 결제 후 작업 완료 시점에 PPT템플릿을 전달 드립니다.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 상업적 이용 여부 : PPT 상업적 이용 가능

-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 PPT 미사용

- 저작권 귀속 여부 : 전문가 PPT 귀속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35,000원
ppt 1,000장
ppt 1000장 PPT 템플릿 ppt 디자인 ppt 보고서 ppt 사업계획서 ppt 논문 ppt 제안서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PPT13년경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7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