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7)
포트폴리오-링크바다 - 모바일
링크바다 - 모바일
#웹서비스 #React #Javascript #Typescript #NestJS
서비스 설명

큐브린 에서는 모바일 앱 플랫폼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모바일 앱을 제공 해드리면서,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관리자 페이지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아래 내용 중 "기본 제공 관리자 페이지" 항목의 내용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에 맞추어 디테일한 관리 툴도 추가된 상태로 제공해 드립니다.



* 스탠다드 앱개발

10페이지 미만의 소형/MVP 앱개발 상품입니다.

평균 작업기간 7 ~ 14일


* 디럭스 앱개발

20페이지 미만의 중형 앱개발 상품입니다.

평균 작업기간 30 ~ 60일


* 프리미엄 앱개발

30페이지 이상의 중대형 앱개발 상품입니다.

평균 작업기간 60 ~ 120일


---------------------------------------------------------------------------------------------------------


[ 추가 기능 목록 ]


- 마이폐이지 시스템 (좋아요, 스크랩 한 콘텐츠, 내가 작성한 콘텐츠 등)

- 포인트 시스템 (충전, 획득, 차감등의 로직)

- 위치기반 서비스

- 지도기반 시스템

- 결제 시스템

- 번역 시스템

- 화상채팅 시스템

- 예약 시스템 / 스케줄관리 캘린더

- 후기 시스템

- 컨텐츠 시스템

- 커뮤니티 시스템

- 채팅 시스템 (1:1 채팅, 단체 채팅, 랜덤 채팅)

- 팔로우 시스템

- SNS형태 피드 시스템 (미디어 최적화 피드, 글쓰기)

- 미디어 스트리밍 시스템

- 기타



---------------------------------------------------------------------------------------------------------


[ 기본 제공 관리자 페이지 ]


- 앱 대시보드

: 유저 수, 방문자 수 통계정보와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통계 데이터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 앱 관리

: 앱 로딩 이미지, 로딩 이미지 노출시간, 앱 가이드 이미지 설정 등 기본적인 앱의 설정값들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제공해드립니다. 앱의 변경사항을 관리자페이지에서 수정하여 업데이트횟수를 줄이면서 이탈 고객을 최소화 하면서 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유저 관리

: 앱에 가입한 모든 유저의 기본정보(닉네임, 이메일 등)을 열람할 수 있으며, 부정 행위 유저에게는 사용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차단된 사용자는 고유 디바이스 식별자와 계정 정보를 통해 사용자의 앱 접근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앱 PUSH 메세지

: 앱이 설치되어있는 유저들에게 PUSH 메세지 전송하여 앱 접속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PUSH 메세지는 제목과 내용을 직접 입력하여 전송할 수 있으며, 특정한 로직에 의해 자동으로 발송되게 할 수 있으며, 예약 전송도 가능합니다.


- 유동적인 앱 버전 관리

: 비즈니스 전략에 맞게 유저들에게 앱 업데이트를 필수적으로 강요하거나, 선택적으로 팝업을 노출시키거나, 팝업을 띄우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앱을 이용하지않은 휴면 유저에 대해서는 앱 버전이 특정 버전보다 낮을경우 업데이트를 필수적으로 요구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 정책에 대응한 꼼꼼한 피드백 ]


좋은 서비스를 만들었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잘못된 기획 내용으로 런칭 이후에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 정책에 대응한 피드백을 함께 제시해드립니다. 아래 예시 에서는 커뮤니티 앱처럼 유저들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형태의 앱에서 UGC 정책 대응 프로세스를 다룹니다.


- UGC 정책 대응 프로세스에 대응

: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앱 이용 환경을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정책에 위반되는 게시글 또는 이용자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컨텐츠의 관리, 감독이 의무화되며 이용자간의 불쾌감을 주는 컨텐츠 신고&차단, 유저 신고&차단 기능을 통해 건전한 앱 이용을 할수 있도록 운영자의 신속한 조치 및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는 기능구현을 요구


게시글 신고 - 부적절한 컨텐츠를 운영자에게 신고(신고 후 신고접수된 게시글임을 앱에 노출) -> 운영자는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해당 부분을 확인 후 조치 하여야 합니다.


게시글 차단 - 불쾌감을 주는 게시글을 차단설정하여 차단한 사용자의 앱에서만 해당 게시글이 즉각적으로 숨김 처리됩니다.


이용자 신고 - 불쾌감을 주거나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이용자를 운영자에게 신고 -> 이용약관에 근거하여 경고, 또는 앱 이용 제한, 접근 차단 등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용자 차단 - 해당 이용자가 작성한 모든 컨텐츠를 내 앱에 노출되지 않도록 즉각적으로 숨김 처리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기획 단계

고객님의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파악하고, 실제 서비스의 규모와 기능 구현 여부를 조율하고 어플리케이션에서 목표로 하는 유저 타깃과 방향성을 구성하는 단계입니다


2. 프로토타입 디자인 전달 및 피드백

기획 단계를 통해 만들어진 UI/UX 앱 시안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전달해드립니다. 고객님의 피드백과 회의를 통해 앱 기획을 고도화 시키고 개선해 나가는 단계입니다.


3. 앱개발 단계

큐브린의 시니어 개발팀에서 완료된 기획안을 토대로 퀄리티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가는 단계입니다.

프로젝트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 모델을 설계하고, 모바일 앱과 관리자 페이지를 구축하는 단계입니다.



4. 검수 단계 (QA)

사용자 입장에서 어플리케이션에 구현된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면서 품질 저하 요소는 없는지, 개선해야 할 사항은 없는지 꼼꼼하게 검수하는 단계입니다.


5. 출시 단계

개발 완료된 앱을 구글 플레스토어, 앱 스토어에 출시하는 단계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앱 이름

2. 구상하신 앱의 프로토타입 기획, 디자인 (없을 시 의뢰 가능합니다)

3. 앱개발 시 레퍼런스 앱 이름 (선택사항)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기능
운영툴
결제
채팅
카메라 / 영상
회원관리
SNS 연동
위치 정보 연동
푸시 기능
개발 언어
Dart
Node.js
TypeScript
프레임워크
Express.js
Flutter
라이브러리
React
데이터베이스
MariaDB
MySQL
NoSQL
SQLite
가격 정보
STANDARD8,000,000
DELUXE15,000,000
PREMIUM30,00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앱개발
10페이지 미만의 소규모 프로젝트 앱개발
디럭스 앱개발
20페이지 미만의 중형 프로젝트 앱개발
프리미엄 앱개발
30페이지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 앱개발
앱 아이콘
스플래시 화면
앱 등록
맞춤 디자인 제공
-
-
소스 코드 제공
-
-
모바일 운영체제
2 가지
2 가지
2 가지
페이지 수
10 페이지
20 페이지
30 페이지
수정 횟수
2회
3회
4회
작업일
14일
21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으로 제공 가능한 수정 범위는 텍스트, 이미지, 위치 등의 간단한 수정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어떤 절차로 진행하나요?
클라이언트님의 니즈와 기획의 정도를 파악합니다. 완성된 기획이라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의 정책적인 이슈는 없는지, 피드백 드릴 사항은 없는지 함께 의논합니다. 완성되지 않은 기획이라면 추가되면 좋을법한 기능과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UI/UX)을 기획합니다.
Q. 어떤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나요?
모바일 앱, 웹사이트, 백엔드 서버, 블록체인 서비스(DApp, NFT)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서비스의 견적은 어떤 방식으로 산정 되나요?
서비스의 견적은 플랫폼의 범위와 작업 범위와 기간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예산이 부족하신 경우 기획 내용을 효율적인 구성으로 제안 드려 견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큐브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