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21년 하반기 대기업 17곳 합격 (서류 합격률 80%)의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22년 상반기 서류 합격률 100%)


저는 자소서 하나만으로 상위권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자소서 관련 책을 수 십권을 읽었고 한양대학교, 서강대학교 등에 합격했습니다. 자소서 작성의 기본적인 원리를 터득했고 대학 시절 해피무브 해외봉사단, 삼성전자 대학생 봉사단, SK SUNNY 등 유명 기업에서 진행하는 대외활동 서류, 면접을 모두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자소서를 잘 작성해서 대학 4년간 1789만원의 장학금을 받았고 대학 졸업하며 대기업 17 곳에도 합격했습니다.


고등학교 3년, 대학교 4년 동안 500회 이상의 자소서를 작성하며 합격으로 가는 저만의 방법을 터득했고 그 노하우들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복붙 가능한 MASTER 자소서를 함께 만들고, 새로운 문항에는 제가 공유드린 자소서 작성 노하우를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해당 서비스의 최종 목표입니다.


지방대 혹은 낮은 스펙으로 대기업에 합격했다는 홍보 문구를 보고 혹 하시나요?

단언컨대, 저는 그 이상의 퀄리티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서비스 불만족시 100% 환불 가능합니다.

(수십 건의 첨삭을 진행하며 환불 요청은 없었고, 만족도는 후기가 증명합니다.)



제가 서류 합격했던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합격한 회사 : SK하이닉스, POSCO,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효성중공업, 롯데정밀화학,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두산로보틱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풍산, GS EPS, LX세미콘, 현대제철, LS ELECTRIC, 한화솔루션


합격한 직무 : 설계, 설비기술, 회로개발, 회로설계, 경영지원(구매직무), 생산지원(전기), 전동화 시스템 개발, 시험 평가, 기술 전략, 설비 구매, 디지털 설계, 생산 기술, 자동화기기 영업, 양산 기술

(회사와 직무 매칭은 하단의 사진 참고)



대기업 17개에 합격할 수 있었던 그 원칙,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원칙은 위의 합격 회사, 직무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의 회사에만 적용되는 것도 아니고 하나의 직무에만 적용되는 것도 아닙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그렇게 한양대학교를 비롯한 여러 대학교에 학생부종합 전형으로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 좋으니까 서류 합격률이 80%겠지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실건가요?

아니면 한양대학교에 이어 4대그룹 대기업에 합격할 수 있었던 저만의 자소서 작성 노하우를 가져가실건가요? 후자를 선택하신 여러분께 저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드리고 어느 기업에나 적용할 수 있는 마스터 자소서 작성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가 합격한 직무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연구 개발, 생산 기술 직무뿐 아니라 채용 규모가 작고 문과 직무로 알려진 구매, 영업, 기술 전략과 같은 경영 지원 직무에도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해당 직무에 맞춰 저의 경험을 잘 녹여냈기 때문입니다. (같은 회사, 같은 직무에 지원했을 때 비슷한 활동을 한 동기들이 서류 탈락한 이유도 일맥상통합니다.)


뿐만 아니라, 위의 회사들은 21년 하반기에 합격했기 때문에 해당 회사의 해당 이슈 공부가 되어 있고 어떠한 방향으로 자소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은지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더 꼼꼼하고 회사에 fit하게 자소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회사 서류 합격 후 인적성과 면접을 진행한 경험이 있기에 해당 기업의 채용 정보도 많이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복기해놓은 내용들 아낌없이 공유하며 도와드리겠습니다.



자기소개서 첨삭은 다음과 같은 6가지 step으로 진행됩니다.


1. 초안 검토

2. 문항 분석

3. 소재 선택 (경험 분석)

4. 전체적인 틀 잡기 (문단 구조)

5. 문장 다듬기

6. 1차 첨삭 완성 후 피드백



1차 첨삭 후 불만족 시 환불 가능합니다.


자소서 1문항 첨삭 서비스를 구매하신 분께는 1회 추가 첨삭, 자소서 전체문항 첨삭 서비스를 구매하신 분께는 1차 첨삭 후 만족할 때까지 추가 첨삭을 해드립니다.


현업에 있기 때문에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1주일에 2명씩만 디테일하게 첨삭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류마감 날짜를 확인하시고 여유롭게 첨삭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대필을 해드리는 것은 명백한 불법이기에 자소서 대필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대충 몇 번 봐주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만족스러운 자소서(마스터 자소서)가 완성될 때까지 옆에서 관리해드리겠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자소서는 추후 다른 기업 지원 시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피드백을 통해 자소서 작성법을 익힐 수 있고, 완성된 마스터 자소서를 각 기업에 맞춰 스스로 수정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짧은 시간에 여러 사람을 일괄적으로 첨삭해주는 곳은 싫다. 1:1로 나에게만 집중해줬으면 좋겠다.

2. 어떤 경험을 어떻게 써야 그 회사에 적합한 인재로 어필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3. 내가 지원하는 회사(혹은 직무)에 서류 합격을 해본 사람이 첨삭을 해줬으면 좋겠다.

4. 최근 대기업 입사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5. 자소서 첨삭뿐 아니라, 인적성과 면접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어떤 질문을 받았는지 궁금하다.



위의 5가지를 읽으면서 고개를 끄덕이셨나요?


바로 제가 그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2년 상반기 서류 합격률 100% :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4개 지원 4개 합격

(22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최종 합격)


[[ 최근 첨삭 진행 사례 ]] _하단 첨부 사진 중 마지막 사진 참고


현대 모비스 첨삭 요청해주신 분이었습니다. 크몽에서 다른 분들께 10회 이상 첨삭을 받으셨는데 여전히 서류 합격을 한번도 해보지 못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다가 저를 만나 첨삭을 진행했는데 10명 넘는 분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현대 모비스 서류 합격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감사하게도 저에게 첨삭 받으신 많은 분들이 합격 소식을 전해주시고 계십니다.

다음 합격 소식을 전해주실 분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

+ 여기까지 서비스 소개를 읽어주신 분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

네이버에 코공도리 검색을 해보세요. 코공도리는 제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인데

자소서 작성에 도움되는 여러 팁들을 작성했어요. 그 칼럼들만 읽어도 자소서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구매 전, 전문가에게 문의남기기를 통해 [이름, 전공, 지원 회사, 마감 날짜, 지원 직무]를 공유해주세요. 마감 일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확인 후, 서비스를 구매해주시면 계속해서 소통하게 됩니다.


고객님이 미리 준비해야할 사항은 이력서, 경험 정리, 자소서 초안 정도 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1. 초안 검토

2. 문항 분석

3. 소재 선택 (경험 분석)

4. 전체적인 틀 잡기 (문단 구조)

5. 문장 다듬기

6. 1차 첨삭 완성 후 피드백


와 같은 6가지 step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만족스러운 자소서가 완성될 때까지 위의 과정을 n번 반복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로 제가 합격했던 기업에 지원하고 서류에 합격하는 경우 인적성과 면접 등의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단순 서류합격만을 위해 자소서 첨삭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면접까지 고려하며 꼼꼼하게 첨삭해드리겠습니다.


작업 분야
신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8,000
DELUXE59,000
PREMIUM230,000
패키지 설명
자기소개서 피드백
- 글의 구조, 가독성 체크 - 글자수 700자 이내 (1문항) - 1회 첨삭 (3회 이상 → 디럭스 추천)
자기소개서 첨삭 1문항
- 마스터 자소서 작성 - 초안 필요 - 글자수 700자 이내 (1문항) - 만족할 때까지 ★n차 첨삭★
자기소개서 첨삭 전체 문항
- 마스터 자소서 작성 - 초안 필요 - 문항별 유기적인 연결 가능 (추천) - 글자수 2800자 이내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
수정 횟수
2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14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1차 첨삭 후 불만족시 환불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마스터 자소서란 무엇인가요?
경험 분석을 통해 해당 문항에 적합한 활동을 선정하고 기업과 직무에 맞춰 작성된 완성본을 말합니다. 완성본 하나만 있으면 다른 기업에는 내용 수정 조금만 해서 제출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완성본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자소서 작성법을 이해할 수 있기에 마스터 자소서만 있다면 언제든 기업에 맞춰 수정 후 제출할 수 있습니다
Q. 어느 회사, 어느 직무에 합격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서비스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이미지를 보시면 지원한 회사와 직무, 지원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합격 이미지 캡쳐본도 첨부되어 있습니다.
Q. 대기업 현직자이신가요?
네, 22년 졸업해서 LG디스플레이 회로설계 직무 6개월 근무 후 SK하이닉스 양산기술 직무로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연구개발, 생산기술 직무뿐만 아니라 영업, 구매 등의 직무 최종합격 경험도 있습니다.
Q. 해당 서비스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21년 하반기, 22년 상반기에 직접 지원해보고 합격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해당 회사 트랜드를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해당 회사와 직무를 현직자 입장에서 바라볼 수 있고 그것을 키워드화 해서 자소서에 녹여낼 수 있도록 가이드 해드리고 있습니다.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만족하시는 것 같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욱이콩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