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종목 선정이 힘드신 분

  • 검색기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

  • 투잡으로 주식투자 하시는 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Chapter 1.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3

Chapter 2. 검색기 설정 방법
– 검색기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하나씩 설명 드립니다.
1) 조건식 만드는 방법 …………………………………………………………… 5
2) 모바일에서 검색기 사용방법 ……………………………………………… 21

Chapter 3. 검색기 성과 검증 ………………………………………………… 23
– 11월 한달 동안 검색된 종목들의 수익률을 성과 검증창으로 확인합니다.

Chapter 4. 종목 유형 ………………………………………………………… 33
- 검색된 종목들의 상승/하락 유형을 설명 드립니다.
1) 200일선 돌파 후 상승하는 경우 …………………………………………… 34
2) 200일선 돌파 후 하락하는 경우 …………………………………………… 40
3) 고점에서 검색되었을 때 ……………………………………………………… 45

♣ 들어가면서... …………………………………………………………………… 59
♣ 참고사항 (매수타점 잡을 때) …………………………………………………… 62
♣ 쌍바닥 화살표 만들기 …………………………………………………………… 64

서비스 설명

- 힘든 시장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쌍바닥 화살표 신호(수식)를 함께 드리니 잘 활용하셔서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 알려드립니다.

- 이 조건 검색기는 어느정도 주식에 대한 이해와 차트를 볼 줄 아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조건 검색기입니다. ( 정말 기본적인 것만 안다면 초보자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식 기초에 대해 따로 설명하지 않기 때문에 주식에 갓 입문한 분들이 구매하실땐 이점 염두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검색된 종목 중에서 어떤 종목을 선정해서 매매하느냐에 따라 수익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어느정도 주식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이 있는 분들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이 검색기는 설치 후 최소 1주일에서 한달정도 모의투자나 소액으로 충분히 연습한 후 비중을 실어 매매하길 권해드리는만큼 1주일내 큰 수익을 얻고자 하는 분들은 구매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분들께 단기/스윙 검색기를 추천 드립니다. 차트를 전문가처럼 분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 차트를 볼 줄 알지만, 종목 선정이 어려운 분

- 나만의 검색기를 원하시는 분 (조건 검색기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상관없습니다.)

- 주식으로 작은 수익이라도 원하시는 분

-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차트를 보고 매매하는 직장인들

- 전업자분들

- 데이 트레이딩(당일 단타)가 어려운 분


   단기/스윙 검색기의 수익률 (11월 한달동안 검색된 몇 종목 수익률 - 최대 한달기준임)


11/1 다날 – 11/26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90%


       갤럭시아머니트리 – 11/10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88%


11/3 비즈니스온 - 11/16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75%


11/8 컴투스홀딩스 - 11/11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70%


                    11/30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96%


11/9 FSN - 12/2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100%


11/16 제노코 - 12/1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95%


11/17 NHN벅스 - 12/13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140%


11/18 티사이언티픽 - 12/2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65%


       비덴트 - 12/1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53%


11/19 인포뱅크 - 12/16일까지 보유시 최고 수익률 70%


(모든 종목이 상승하는 건 아닙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기초에 대한 설명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

기초에 대한 설명 대신 딱 필요한 부분 단기/스윙 검색기를 설정하는 방법과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조건검색기를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도 모르는 분들도 만들 수 있도록 조건 설정부터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니 검색기 만드는 것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검색기는 단기/스윙검색기란 이름처럼 단기로도 스윙으로도 사용 할 수 있는 검색기입니다.

잘만 활용한다면 적은 투자금으로도 쏠쏠한 수익을 줄 수도 있는만큼 충분히 연습한 후, 검색된 종목의 차트를 보고 본인 매매 스타일에 맞게끔 단기든, 스윙으로든 실전에 응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필자는 당일 검색된 종목으로 한번씩 당일 단타를 칠 때도 있습니다.

당일 단타로 이용시엔 수익을 줄 때도 있지만 물릴 수도 있으므로 권하진 않습니다. 혹시라도 필자처럼 당일단타로 검색기를 이용하게 된다면 반드시 차트를 보고 매수 타점을 노려 분할 매수/분할 매도로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검색기는 종목을 선정해 주는 도구일 뿐입니다.

같은 날 검색되어도 종목에 따라 상승하기도, 하락하기도 하며 검색된 주가 위치에 따라 상승률도 달라지게 됩니다. 매일 검색된 종목들의 수익률도 다를 것이고, 매달 검색된 종목들의 수익률도 다를 것입니다. 좋은 수익률을 주는 달이 있다면, 반대로 수익률이 적은 달도 있을 것입니다. 내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큰 수익을 줄 수도, 작은 수익을 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손실을 줄 수도 있습니다.

검색기를 100% 믿기보단 내가 하는 주식에 도움을 주는 하나의 도구로 보고 주식 기초에 대한 공부는 꾸준히 하시길 바랍니다.


주식에 대한 지식이 늘고 매매 경험이 쌓일수록 차트를 보는 눈도, 검색된 많은 종목 중에서 종목 선정하는 눈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단기/스윙 검색기를 이용해서 22년 올해에는 여러분의 계좌가 풍요로워지길 기원해봅니다.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추천하는 것도 아니며, 해당 종목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드쎈짬고양이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5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