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반갑습니다. 달토표입니다.

노래 작사와 편지 작성 의뢰, 반성문이나 자소서 등 문서 작성 의뢰 및 첨삭 작업 경험이 있으며

시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가장 자신있는 작업은 시, 편지, 소설입니다.


[서비스 설명]

모든 작업물은 MS word 기본설정 기준(글자 10p, 줄 간격 1.08배수, a4 사이즈)으로 작성됩니다.


1. 시 (STANDARD)

1 페이지 이내의 시를 작성, 수정해 드립니다.

- 시의 (키워드)는 반드시 말씀해주셔야 하며, 주제나 반드시 나타내고 싶은 이미지를 말씀해주시면 그대로 반영해 드립니다.


2. 편지 등의 실용적인 글 (DELUXE)

1~4 페이지의 짧은 산문 작성, 수정해 드립니다.

- 편지, 초대장 등의 실용적인 글을 의뢰하실 경우 (작성 목적, 포함해야 할 내용)과 관련해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 글을 받은 대상이 느꼈으면 하는 이미지나 감정 등을 말씀해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3. 단편소설, 논평, 칼럼 (PREMIUM)

10 페이지 이내의 산문 작성, 수정해 드립니다.

- 소설을 의뢰하실 경우 (주제, 분량, 포함해야 할 내용)과 관련해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 논평이나 칼럼을 의뢰하실 때 (전문 지식이 포함되는 경우) 의뢰자가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 주시거나, 단순 첨삭을 의뢰하셔야 합니다.


4.작업물 분석 및 첨삭 (맞춤 옵션)

받아보신 작업물에 대한 분석, 첨언을 추가로 요청하시거나, 본인이 작성하신 작성물 첨삭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의 금액으로 진행하며 받아보신 작업물의 작법, 작업과정, 표현과 장치에 대한 첨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이 작성하신 글에 대한 첨삭과 분석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및 작업 기간]

*모든 작업물의 가격은 제목을 제외한 본문 내용만으로 페이지 수에 맞춰 책정됩니다.


* 시는 1 페이지 이내로 진행하며, 6000원으로 24시간 내에 작업 가능합니다.

* 편지 등의 실용적인 글은 페이지당 8000원으로 최대 4페이지입니다. 3일 내에 작업 가능합니다.

* 단편소설, 논평, 칼럼은 한 페이지당 10000원, 최대 10페이지입니다. 7일 내에 작업 가능합니다.

* 산문 분석 및 글 첨삭은 5000원으로 1페이지 분량의 첨언이나 첨삭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기재된 기본 수정 횟수를 모두 사용하신 후 추가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1회에 30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전문가 소개]

- 작사, 편지, 문서작성 및 첨삭의뢰 작업 경험

- 시와 소설을 쓰고 있음

- 이미지 표현을 주로 염두하여 작업 (시각, 색채)

- 유아교육 전공, 소설가, 남성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

크몽 메시지를 통해 상담하여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2. 결제 및 초안 수령]

제시된 기준에 따라 견적 확인 및 결제 요청이 이루어지면 이에 따라 결제하신 후,

결제 시각으로부터 제시된 작업일 이내에 작업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제시된 기준에 따라 추가로 수정할 것인지 선택하여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3. 수정]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1일의 작업일이 추가됩니다.

*작업물 수정은 작업물을 받아보신 후 24시간 내에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4. 최종 작업물 수령]

요청하신 만큼의 수정이 완료되면 최종 작업물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작업 용도
개인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8,000
PREMIUM10,000
패키지 설명
시 작성 및 수정
시를 작성해 드리고 원하시는 경우 첨언해 드립니다.
편지, 엽서 등 작성 및 수정
편지, 엽서, 청첩장, 축사 등 짧은 분량의 실용적인 글 작성해 드리고 원하시는 경우 수정해 드립니다.
단편소설, 논평, 칼럼 작성 및 수정
단편소설, 논평, 칼럼 등 1~10 페이지 분량 산문 작성해 드리고 수정해 드립니다.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초안을 받으신 후 기재되어 있는 기본 수정 횟수만큼 무료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은 작업물을 받아보신 후 24시간 내에 요청하셔야 하며, 1일의 작업일이 추가됩니다. [기본 수정] 모든 문서 기본 수정 [2회] [추가 수정] 추가 수정은 1회당 3000원의 요금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달토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