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앱,어플 출시 후 아무도 내 어플,앱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가장 가격대비 효율적인 어플,앱 마케팅 방법은?


- 가치 있는 여러분의 서비스가 더 높은 곳으로 향하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목표 달성 주요 키워드


영단어

소개팅

레플리카

채팅

비트코인거래소

마사지

자동차보험

인터넷방송

자동차(중고차, 렌트카, 주차장, 장기렌터카 등)

로또

운세

rpg게임


이외 다수 주요 메인 키워드 작업 목표 달성 하였습니다.






※키워드 순위관리 최적화의 장점




- 구글플레이스토어,앱 스토어에서 '특정 키워드' 로 검색을 했을 시,

검색순위 관리를 픽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관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00% 실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솔루션을 통해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 순위를 관리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다운로드 수가 활성화가 되기 때문에

별도에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앱,어플 브랜딩 효과에 최적화가 되며, 비용대비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이며 구글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에 노출되고 있는 앱,어플 중 상당수가 저희 고객분들 입니다.



- 키워드 관리 진행시 목표 순위에 도달하지 못 할경우 구매비용 100%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국내만이 아닌, 해외국가를 타겟 설정 가능



- 해외를 타깃으로 하는 앱일 경우에 원하시는 해외국가(30개 국가) 타깃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미국,일본,홍콩,싱가포르,러시아,영국,베트남,필리핀,캐나다,호주,프랑스,독일,인도,이탈리아,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멕시코,파키스탄,태국,사우디아라비아,스페인,스웨덴,터키,브라질,네덜란드,뉴질랜드,덴마크,UAE,벨기에)






※안전성을 제일 우선시 하는 솔루션



- 솔루션으로 돌리는 업체에 경우,구글 AI 제한 조건에 만족하지 못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 픽마케팅 솔루션은 '100% 실제 사용자'가 직접 행동 발생으로 진행 되기 때문에 매우 안전 합니다.






※주문전 주의사항


- 18세 이상의 어플은 진행이 어려우니 , 주문전 상담 꼭 부탁드립니다.

(불법 도박,음란 및 사행성 업종의 경우 진행이 불가합니다.)


- 구글 정책 위반으로 경고 및 제한을 받은 업체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주문 후 전달사항



- 주문 후 상담을 통해서 작업기간 동안 고객님이 하지 말아야 할 주의사항을 안내하겠습니다.


- 주문 후 상담을 통해 상호 간의 목표를 설정하고, 효율적인 키워드를 뽑아내겠습니다.


- 앱,어플의 관련 키워드와 경쟁업체 키워드를 무료분석하여 트래픽 및 순위분석 안내를 해드립니다.


- 특정키워드 마다 차이가 있지만 7일 이내 결과를 확인하고, 리포트 안내를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작업 시작 후 현재까지 어뷰징 및 저품질에 대한 사례가 없지만 ,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 진행 하겠습니다.


- 특이사항 및 로직 변경으로 인하여 작업이 진행이 불가할 경우 100% 환불 진행 하겠습니다.


- 고객님과 상담을 진행 후 , 목표 설정 수치에 미달시에도 전액 환불 진행 하겠습니다.


- 작업 진행시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픽마케팅은 고객님의 어플,앱 마케팅 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로 보답을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주문 완료 후 상담을 통해 상호 목표치를 설정합니다.


2. 특정 키워드에 대한 데이터 조사 후, 키워드 설정을 하게 됩니다.


3. 픽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작업 시작이 되며, 5~7일 이내 실시간 체크하며

진행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키워드마다 난이도에 차이가 있지만 , 최대 7일 이내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50,000원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 순위관리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 기준에서 원하시는 키워드 검색 순위를 관리해 드리는 앱마케팅 종합 전문기업입니다.
A/S 보증기간(일)5일
작업일7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주문 후, 상호 간의 협의 된 키워드로 진행을 하며 "특정 키워드"의 분석 후 어느 정도의 순위 관리가 가능한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업 진행 후, 키워드 수정은 1회 가능하며 , 취소 진행 할 경우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호간의 상담내용과 목표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100%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픽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