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광고 전문대행사 JP커뮤니케이션입니다.



JP커뮤니케이션은 현직 기자님이 작성하시는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원고를 바탕으로 저렴한 비용에


언론 송출을 하여 신뢰도 높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론 송출 서비스 소개]


 

1. 3대 주요 포털 동시 노출 가능 (업계 최저가 언론 홍보 / 다양한 언론사 제휴)


2. 자체 원고 준비가 안 될 경우 현직 기자 원고 작성 (각색 1만원, 대필 2만원)


3. 송출 날짜와 시간 지정 가능(당일, 주말 모두 가능)


 

* 당일 송출 희망 시 16시까지 원고 전달 주셔야 합니다 (16시이후는 일부 언론사만 가능)


* 송출 희망 최소 1일 이내 원고 가이드 전달 주시면 원고 작성 후 송출




[언론 송출 서비스 가격]



1. 일반 카테고리 : 50,000원부터(vat포함)


2. 특수 카테고리 : 언론사 및 금액 별도 문의 (부동산/창업/의료/성형/피부과/블록체인 등)




[꼭 읽어 주세요]



1. 당일 송출 희망 시 15시까지 원고 전달 주셔야 합니다(원고 검수 & 언론사 마감 시간).


2. 가이드 전달 시 저작권 문제가 없는 자체 이미지 및 원고 전달 부탁드립니다.


3. 기사 내용과 주제 또는 송출 시간과 일정이 비슷할 경우 클러스터링 될 수 있습니다.


4. 모든 편집 권한은 언론사에 있으며, 보도 지침에 의해 일부 내용 수정 송출될 수 있습니다.


(최종 원고와 송출된 기사의 저작권은 언론사에 있기 때문에 최종 원고 확인 및 송출 기사 수정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송출 후 언론사의 귀책 사항(오타 및 날짜 오기입 등) 외 수정은 어렵습니다.  


(기사 수정 시 페널티 -> 페널티 누적될 경우 송출 제한 있음)


6. 단순 홍보 목적의 송출은 어려우며, 할인이나 런칭 등 이슈가 있을 경우 송출 가능합니다.


7. 본문 내 전화 번호, 동영상, 링크 삽입 불가합니다.


8. 당일 송출이 안 될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9.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는 마케팅의 일부로, 기사 최적화 노출과 매출을 책임지지 않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0. 광고성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마케팅 성공 파트너 JP커뮤니케이션에서 추천합니다]


언론 송출과 함께 진행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전문 MD팀이 진행하는 ‘스토어 운영 대행’


https://kmong.com/gig/378040



최고의 가성비 마케팅! ‘카페 배포


https://kmong.com/gig/378015


서비스 제공 절차



1. 원고 전달 요청


(원고 미비 시 송출 희망 1~2일 이내 원고 가이드 전달 주시면, 원고 작성 *원고 대필 시 비용 발생)


2. 송출 일정 확인 및 언론사 선정


(송출 일자, 시간 & 송출 불가할 경우 대비하여 3개의 언론사 선정-1 우선 / 2, 3 순위)


3. 원고 검수 후 송출 가능 여부 판단


4. 원고 송출 가능 시 언론사 최종 선정 및 기사에 첨부될 사진 2장 전달 요청


5. 송출 후 기사 링크 전달 및 결과 보고


(원고 수정된 부분 있을 수 있음)



업종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가격 정보
50,000원
부담없는 비용으로 진행하는 언론 송출
- 날짜, 시간 지정 가능 - 당일 송출 가능 - 3대 주요 포털 송출 가능
원고 수정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1. 기사 송출 전 원고 수정 가능합니다. 2. 모든 편집 권한은 언론사에 있으며, 보도 지침 상 일부 내용 수정 송출될 수 있습니다. 3. 송출 후 언론사 귀책 사항 외 수정은 어렵기 때문에 송출 이후 수정은 불가능하니, 원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오타 및 날짜 변경 경우 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기사 내용이 (원고)보내드린 것과 다른데 수정 가능할까요?
모든 편집 권한은 매체사에 있으며, 단순 홍보성 내용의 경우 임의 수정될 수 있습니다.
Q. 자사 제품 홍보 목적으로 기사 노출 가능할까요?
단순 홍보 목적 송출은 어려우며, 할인 및 런칭 등의 이벤트가 있을 경우 가능합니다.
Q. 기사 본문에 자사 홈페이지, 제품 링크나 전화 번호 노출 가능한가요?
정보 전달의 목적을 갖는 뉴스의 특성상 홍보성을 띄는 내용은 수정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PA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