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다브이로그 체험단 입니다.


온라인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제품과 브랜드를 잠재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것이죠.

또한 최근에는 단순 노출을 넘어서 정확한 정보, 경쟁력, 차별성 등을 리얼하게 어필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업종을 통틀어 체험단 운영은 가장 기본적이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주 고객층이 된 MZ세대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채널을 활용하여 우리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해보세요.


다브이로그 체험단이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



* 블로거,인플루언서 블로거 섭외 진행!

* 계약부터 포스팅 완료까지 체계적인 관리!

* 브랜드,제품에 맞는 노출 방향성 제시!

* 저예산으로도 퀄리티 높은 리뷰어 섭외 가능!

* 단 한번 체험단을 진행하더라도, 원하는 포인트를 살린 아이디어 체험단 진행!

* 하단 공정위 문구 필수 삽입


체험단 PROCESS

1:1 맞춤상담 > 계약 > 리뷰어 모집 > 리뷰어 선정 > 방문/배송 > 포스팅 검수 > 캠페인 보고서 제공 (조회수,링크 등)

* 업종 및 진행 규모 등에 따라 조회수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체험단 PRICE


1팀 - 배송형 5,000원 ~ / 방문형 10,000원 ~

(최소 10팀 이상부터 진행 가능)


100명~ : 5%

200명~ : 10%

300명~ : 15%


*개월 수 분할 사용 가능

*병원, 법률, 주식, 코인, 문신 등 키워드의 경우 체험 불가


인플루언서 블로거의 경우 1팀 110,000원 부터 시작합니다. (배송형)

일 평균 방문자수 1,000명 이상 급부터 시작

팬수, 이웃 수는 블로거마다 상이하여 세부 조율할 경우 추가금액 발행할 수 있습니다.


방문형의 경우 모집기간 및 비용 상담 꼭 해주세요.


결제 전 꼭!!! 상담을 하신 뒤 진행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체험단 PROCESS

1:1 맞춤상담 > 계약 > 리뷰어 모집 > 리뷰어 선정 > 방문/배송 > 포스팅 검수 > 캠페인 보고서 제공 (조회수,링크 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1,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배송형 1팀
제품 배송형 체험단 (1팀도 진행 가능) 등급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니 꼭 문의해주세요.
방문형 1팀
방문형 체험단 (1팀도 진행 가능) 등급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니 꼭 문의해주세요.
인플루언서 1팀
인플 블로그 기자단 (1팀도 진행 가능) 등급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니 꼭 문의해주세요.
유지 기간(일)
90 일
90 일
9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5일
1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 등급 체험단을 진행하는 경우 원고를 사전에 받아볼 수 있게 되는데, 이런 경우 발행 전까지는 무제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 게시글 발행 후 수정은 블로거의 운영 스타일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유지기간 중 삭제 시 재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제공 필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모집될 체험단의 수준은 어떨까요?
실제 운영되고 있는 활성화블로그로 작업되며 모집된 인원중 퀄리티 높은 리뷰어분들만 추려 선정해드리고 있습니다.
Q. 모집인원 제한이 있을까요?
인원 제한은 없지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최소 5~10팀 진행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Q. 체험단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모집된 리뷰어 중 더 좋은 리뷰어분들을 우선적으로 선정합니다. 방문자수, 블로그지수, 포스팅 퀄리티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Q. 리뷰 등록을 하지 않은 인원은 어떡하죠?
광고주님 입장에서는 제일 힘드셨던 부분이죠. 그런 경우는 지금까지 진행해온 캠페인을 통틀어 발생하지 않았지만, 만약 포스팅 완료 기한 내 등록되지 않을 경우 해당 블로거에 대해 제품 손해배상이 청구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더블에스컨설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