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고도화 작업으로 진행합니다


저희는 기업, 관공서 등의 외주 의뢰를 받아 장기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팀입니다. 팀원 모두 13~18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올리브미디어그룹은 인베스트먼트(투자사)사의 전담 외주사로써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업용 보고서부터 제안서, 회사소개서, IR 투자 프레젠테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견급 이상의 투자처 제안 및 사업소개서 패키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클라이언트 #카이스트 #스카이레이크 #삼성SDI #삼성SDS #아이파크몰 #지멘스코리아 #갤러리아백화점 등


결과물의 수준은 포트폴리오 수량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올리브미디어그룹은 저품질 다 생산이 아닌 단 하나라도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모든 팀원이 최선을 다해 전력 질주합니다.



기업용 프로젝트 전문 팀입니다


저희 팀은 내용에 좀 더 충실해야 할 정부 지원사업이나 발표(피치 덱)보다는 기업 간 프로젝트에 좀 더 가깝게 포지셔닝 되어 있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대상에게 정확한 키워드로 오래도록 뇌리에 남길 수 있는! 그럼에도 세련되고 호감 가는 디자인을 입혀 클라이언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그런 프로젝트에 익숙합니다. 관공서, 기업투자, VC, AC, 엔젤 등 구분 없이 많은 투자 제안을 직접 진행해 봤고 그 과정에서 투자의 가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대소를 막론하고 어떤 작업이든 소위 "돈 값한다"라는 결과물을 제안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1차 목표입니다.


기획과 디자인은 하나의 개체입니다. 별개로 볼 수 없습니다. 좋은 기획안이 어떻게 디자인되는지에 따라 가독성과 집중력이 달라집니다. 종이 한 장 차이로 결과가 뒤바뀌는 경우를 수도 없이 봐왔습니다. 지나고 나면 어디서 잘못됐는지 조차 제대로 알 수 없기 때문에 단 1%의 위험 요소도 제거해야 합니다.



디자인뿐아니라 흐름을 읽는 기획력은 필수입니다


PPT 디자인 패키징의 기본 목적은 대상자에게 호감을 받아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선택받는 것이죠.


제품과 서비스를 비롯해 사업분야 전반에서 우리는 누군가에게 끊임없이 소개하고 제안해야 합니다.

투자유치, 정부지원, 사업제안, 회사소개, 서비스소개, 제품소개, 보고서 등

하나의 작은 차이로 수천 수십억의 투자가 결정됩니다.

동종 분야에서 그 누군가는 선택되고 그 누군가는 탈락합니다.


퀄리티에 투자하세요. 확률을 높이세요.

경쟁사와 차이를 만드는 가장 쉽고도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PPT 디자인 패키징은 단순 변환 작업이 아닙니다.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핵심 키워드를 더 주목있고 강력하게 어필하기 위한 디자인입니다.

수준 유무와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형성된 업체들의 시장가격.

이해는 하지만 결국 선택은 클라이언트의 몫입니다.

성공을 시작하십시오.




의뢰 전에 읽어 주세요!!


1. 사전 일정 협의는 필수입니다.

크몽을 통해 의뢰인분의 마감일과 디자인에 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당사의 경우 여러 건의 중복 작업은 하지않기 때문에 사전에 일정협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초안일부, 사용목적, 컨셉(샘플), 마감일정 등을 알려주시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2. 준비사항

작성하신 PPT 초안파일 또는 텍스트 정리파일이 꼭 필요합니다. 선결제 전 상담 시 초안내용(필수)/페이지수(협의)/마감일/샘플을 보내주신다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목적에 따라 한 페이지 내에서 표현할 수 있는 적정량이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표현할 수 있는 분량이 많거나 혹은 적을 경우 제작과정 중 협의하여 페이지 수량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 스타일

디자인은 보는 사람마다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에 대한 방향을 갖고 계시다면 반드시 상담 중 샘플링크나 이미지 등을 제공해 주세요.


4. 시안

커버+인트로 2개 페이지의 시안을 제공하며 컨셉, 컬러, 레이아웃 등의 확인을 거칩니다.


5. 수정범위

완성가본 형태의 pdf파일을 확인하신 후 최대 2회까지 수정요청이 가능합니다.

시안을 통해 확정된 컬러테마, 레이아웃의 수정 및 신규 내용의 추가로 인한 수정은 무료 수정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6. 완성본 전달

최종 결과물이 완성되면 직접 수정이 가능한 PPT원본형태로 전달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제작과정에서 직접 개발된 디자인 원본(PSD, AI파일)도 함께 제공합니다.

* 애니메이션 효과 제외


투자제안서 의뢰 시 확인 사항

스타트업, 정부지원사업, 개인투자 제안서의 경우 분야별 전문가 컨설팅 유무 확인


영문/중문/일문 전환 제안서 작업

최종 작업 완료된 국문 제안서를 해당 언어로 전문가 번역(옵션 선택 가능)하여 제공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폰트를 기본으로 합니다.

*본 서비스 결과물의 사용은 의뢰자에게로만 제한합니다.

*본 서비스 결과물의 저작권은 의뢰자와 올리브미디어그룹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 결과물은 재판매 및 재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저작권 문제없는 유료라이선스 이미지를 사용하며 상업적 목적으로의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완성된 결과물은 당사 포트폴리오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단, 대외비 내용은 제외합니다. 원치않으실 경우 사전에 요청해 주세요.


※본 서비스의 모든 자료는 직/간접적인 변형 및 무단 도용을 엄격히 금하고 있으며 위반시 저작권 침해로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과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공모전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인포그래픽
기획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애니메이션
비디오변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2,000
DELUXE1,150,000
PREMIUM2,26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PPT 1P 패키징
*최상급 고도화 디자인으로 기업 제안서에 적합 *PPT 1장 패키지
디럭스 PPT 20P 패키징
*최상급 고도화 디자인으로 기업 제안서에 적합 (+기획) *PPT 20장 완성형 패키지
프리미엄 PPT 40P 패키징
*최상급 고도화 디자인으로 기업 제안서에 적합 (+기획) *PPT 40장 완성형 패키지 *추가수량 협의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3회
5회
작업일
2일
7일
15일
페이지 수
1 장
20 장
40 장
슬라이드 추가
수정 및 재진행
※ 시안 단계에서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전체 작업 착수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단, 부득이하다 판단될 경우 최소 전체금액의 15% 수수료가 부과됨을 알려드립니다. ※ 완성 작업(가)본 전달 후 7일 내 무료 수정 2회가 제공됩니다. (수정기한을 초과할 경우 추가금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완성 작업(가)본 제공 후 의뢰 내용 외 추가되는 경우, 무료 수정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며 별도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완성 작업(가)본 제공 후 시안 단계에서 확정된 디자인적 요소(레이아웃, 컬러테마 등)는 무료 수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올리브미디어그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