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운명철학관 도란입니다.

사주명리학 연구와 신점을 함께 본지 15년이 지났습니다.

사주명리로 상담을 원하시거나 혹은 신점을 원하실 경우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운명철학관 서비스내용

운명철학관의 서비스는 사주, 궁합, 택일, 작명, 부적, 축원기도 등의 상담을 진행중입니다.

개인사주 상담후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하셔도 됩니다.


전화상담 시 질문을 구체적으로 해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을 얻으실 수 있으므로 상담 전 궁금한 질문들을 미리 생각하고 상담하시면 더 많은 질문에 답해드릴 수 있습니다.^^


[ 운명철학관 서비스내용 ]

사주/궁합/택일(이사택일, 결혼택일,개업택일, 출산택일,기타택일)/

부적(삼재부적,합격부적 등)/금전운/사업운/취업운/합격운/매매운/

이름감명/작명/개명/아기이름작명/심리상담 /신점 및 소원성취기도


*유쾌하고 마인드풀하고 명쾌한 사주상담

세상에 안 좋은 사주란 없습니다.

인생의 중요한 결정시기에 길운의 흐름을 알면 불안한 마음이 줄어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명철학관을 운영 해오면서 상담을 받으신 분들의 많은 공통적 후기는 심리상담을 받은 것보다 더 편안한 상담, 그리고 여지껏 이렇게 자세한 분석과 설명을 들어본 적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상담 내내 웃고가시는 분들도 계실 만큼 유머러스한 상담 그리고 정신과를 다녀오신 경험이 있는 분들은 그보다 더욱 마음이 치유되었다고 하시는 등 마인드풀한 상담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 크몽에서도 더 많은 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지금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자신을 객관화하는 방법을 제시해드릴게요. 이제 진부한 명리상담에서 벗어나보는 건 어떨까요.*^^*

현대 명리학의 신비로운 운명풀이에 빠져보세요.


운명철학관은 당신의 마음을 치유하고, 당신 사주의 장점을 꽃 피우게하는 사주풀이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자나 메일로 상담할 경우 공감과 소통의 정도가 줄어들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주풀이에 나오는 팩트만 분석할 수는 있습니다만 관상과 대화의 느낌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대면상담이 가장 좋겠지만 그 다음으로는 전화상담이 가장 효율적이고 만족도가 높은 상담인듯 싶습니다.

철학관에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계시므로 크몽 전화상담은 서로에게 알맞은 상담시간을 정한 후 이뤄지게됩니다. 운명철학관과의 상담내용은 철저한 비밀보장으로 이뤄지며 개인의 정보는 절대 노출되지 않습니다.

전화상담의 경우 정해진 상담시간을 지켜야 하는 것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1] 사주상담 : 크몽메세지로 상담시간을 예약한 후, 전화상담 30분진행됩니다.

상담시작 전 크몽메세지로 의뢰인의 생년월일시간(양력)을 보내주세요.


[2] 궁합상담 : 궁합보실 두분의 생년월일시를 크몽메세지로 보내주세요.

상담예약시간을 정한 후, 전화상담 30분간 진행됩니다.


[3] 택일상담 : 크몽메세지로 생년월일시와 택일종류를 보내주시면 전화상담을 통해 택일을 해 드립니다.


[4] 부적상담 : 의뢰인이 원하시는 부적의 종류를 생년월일시와 함께 크몽메세지로 보내주세요.

예약시간을 정한 후 전화상담이 30분 진행되며, 부적작업기간은 3~5일입니다.

부적의 결제가격은 한장당 가격입니다. 상담후 필요에 따라 추가결제를 하셔도 됩니다.


*삼재부적은 입춘 전에 쓰는 것이 보통이며, 2022년 임인년에 입삼재, 2023년 계묘년에 눌삼재, 2024년 갑진년에 날삼재, 적용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입니다.

부적은 기본적으로 매년 한장씩 쓰거나, 추가부적과 함께 의뢰인의 필요에 따라 갯수와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상담시 결정하시면 됩니다.


[5] 작명, 개명상담 : 크몽메세지로 생년월일시를 보내주시고 예약시간을 정합니다. 상담 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름을 작명하게 되며, 5개의 이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명작업기간은 3~5일입니다.


[6] 축원기도/소원성취기도 : 소원성취기도를 의뢰하실 분은 크몽메세지로 원하는 소원과 생년월일시를 보내주세요. 전화상담예약 후 30분간 상담이 이뤄진 후 기도절차와 내용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 전체 서비스는 24시간이내 5분간 1회의 상담 또는 작업수정을 제공해드립니다.

만족할 결과가 나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에 필요한 것

태어난 생년월일시간(음력 또는 양력이라고 표시해주세요.)

혹시 태어난 시간을 모르시는 분은 상담을 통해 태어난 시를 분석해드리며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부모님들의 사주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관상
손금
이사·택일
풍수지리
꿈해몽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개인사주분석
크몽메세지로 문의주시면 전화상담시간을 정하기위해 답변드립니다. (생년월일시필요)
궁합,택일,부적
크몽메세지로 문의주시면 필요하신서비스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작업기간: 궁합,택일-24시간이내, 부적-2일
작명,개명
크몽메세지로 문의주시면 전화상담시간을 정하기위해답변드립니다. (생년월일시필요) 사주상담후 작명시작.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상담후 추가질문이 있는 경우 24시간이내에 1회 추가상담을 최대 10분간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사주는 개인 혼자만 보는건가요?
네, 사주는 개인의 사주를 분석하는것이구요. 가족분이나 친구 등 다른 분과의 관계를 보는 경우는 궁합에 해당합니다.
Q. 전화상담시 질문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주어진 상담시간과 추가질문시간 1회 10분이내에는 질문수는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미리 메모를 해두셨다가 질문 해주시면 시간을 아낄수 있고 대답도 구체적으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Q. 작명하는데 사주가 필요한가요?
네, 작명이나 개명은 사주를 분석을 한 후 본인에게 부족하거나 과한 기운을 조절해서 이름을 정하게 됩니다.
Q. 작명을 의뢰하면 몇개의 이름을 받을 수 있나요?
3일 이내에 5개의 이름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모든부적은 가격이 똑같은가요?
부적은 사주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 부적을 정하고 함께 써야하는 부적을 추가하기 때문에 상담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삼재부적을 의뢰하실 경우, 어떤 분은 복삼재이고 어떤 분을 악삼재이기 때문에 쓰는 부적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추가해야하는 부적도 있을 수 있구요. 부적은 사주상담후 본인이 원할 때 결정하시면 되며 강요는 없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운명철학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