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법률 사무소/ 로펌/ 변호사/ 행정사/ 세무사 등 법률 전문 언론보도] 포털사이트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1. 서비스 소개


법률 전문 언론보도/ 언론홍보 서비스는 다릅니다.

저희 Y스튜디오는 이혼소송변호사, 형사전문변호사, 부동산전문변호사 등 법률에 대한 다양한 이해와 지식을 기반으로한 전 현직 기자들과 함께합니다.


광고는 믿지 않지만 뉴스는 믿는다

소비자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 중 뉴스 광고를 가장 신뢰합니다.

뉴스는 광고가 아닌 정보로인식되기 때문입니다.

저희 Y스튜디오는 198개 언론사와 함께합니다.

대형 검색포털사이트에 언론홍보,언론,뉴스,뉴스기사,언론보도,기사,보도자료들이 기사들이 노출됩니다.


구매전 주의사항



-언론홍보,언론,뉴스,뉴스기사,언론보도,기사,보도자료 송출시에, 이미지 및 원고를 제공해주셔야합니다.

(언론보도 이후 이미지 초상권 및 저작권 분쟁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


-포털사이트 정책에 따라 기사가 노출 후 삭제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수정 및 삭제 최종권한은 매체사에게 있습니다.


-기사 노출 후 포털사이트의 클러스터링방식이 되어버릴 경우, 이에 대해 환불이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클러스터링은, 비슷한 기사들이 대표기사 밑에 관련뉴스로 묶이게 되는 방식입니다.)


- 본 서비스는 포털 노출 목적으로 진행되며, 일반 상품은 랜덤 언론사 기준 가격입니다

(원하시는 언론사가 있을 경우 상담을 통해 사전 협의해주세요)


- 언론사 지정은 가능하며 이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광고성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삽입될 수 있습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원고 검수 > 전문 컨설팅 > 결제 > 서비스 진행 > 송출 보고 > 완료

서비스 옵션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139,000원
[최저가] 법률 전문 언론 보도
국내 1위 대형포털 법률 전문 언론 보도 서비스 [로펌, 법률사무소, 변호사, 세무사, 행정사 등]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Y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