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코인에 관심은 많고 채굴을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시는 분들

  • 가정용 컴퓨터로 채굴을 시작해보려고 하시는 분들

  • 오픈케이스로 채굴기를 본격적으로 만들고 싶으신 분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코인의 종류
1) 채굴이 가능한 코인
2) 채굴이 불가능한 코인

2. GPU채굴이란
1) GPU채굴

3. 채굴기 조립 방법
1) 가정용 컴퓨터로 1way 또는 2way 채굴을 할 경우
2) 오픈케이스로 3way이상 채굴을 할 경우

4. 채굴전 프로그램 세팅 방법
1) 전자 지갑 만들기
2) Mining Pool 주소 선정 및 확인
3) 채굴 프로그램 실행
4) Mining Pool 에서 확인 및 출금
5) 그외 최근 이슈

5. 정리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디자인전문회사를 운영중인 대표이며, 과거 이더리움 채굴종료 전까지


이더리움 채굴장을 차려서 운영을 했었습니다. 이더리움은 현재 POS전환을 한 상태이며 많은


채굴자들은 이더리움 이외의 여러 다른 알트코인들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카스파,이더리움클래식 등)


초판본은 2021년 출간 당시 채굴이 주된 수입원이 될 정도로 호황인 시점에 작성되었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채굴로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씀도 드렸었지만 현재 상황은 3년전과는 좀 달라져 있습니다. 2024년 개정판에서는 현재 채굴코인들의 동향 및 전망을 간단하게 다룬 후 앞으로 채굴을 어떻게 해나가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해놓았습니다.


채굴은 호황기가 있으면 빙하기도 있습니다. 지금은 빙하기를 지나고 있는 상태이며 일부 사람들은 해빙기에 도달했다고도 말하고 있습니다. 빙하기나, 해빙기때의 채굴은 단기간의 수익적인 측면에서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채굴을 한 코인을 모아놨다가 호황기에 접어들때 처분을 하게된다면 여타 다른 수익보다 몇배는 많은 수익률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호황기가 언제 나타날지는 저도 신이 아닌 인간이라 언제라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주식이나 부동산에도 사이클이 있는것 처럼 코인에도 사이클이 있습니다. 계속 모아가다보면 언젠가는 큰 기회를 줍니다. 트레이딩 관점에서도 카페에서 작년 이더리움 165만원 저점때 해당부분이 트레이딩 사이클상 저점이라고 말씀드린 내용이 있습니다. 현재 24.1월 이더리움 가격은 말씀드린때보다 2배 이상 오른 35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트레이딩처럼 채굴도 빙하기를 넘어 호황기때 여러분께 다시한번 기회를 가져다 드릴 수 있습니다.



초판본을 발행한 후 지금까지 가정에서 채굴을 시작하시려는 분 부터, 대량채굴에 대한 문의까지 다양한 분들의 문의를 받았습니다. 물론 이 책은 GPU채굴에 대한 기본적인 채굴기 세팅방법 부터 대표적인 코인에 대한 채굴세팅방법이 나와있습니다. GPU채굴 코인은 정말 생각보다 종류가 많습니다. 이를 하나하나 알려드리는것 보단 근본이 되는 코인채굴을 알려드린 후, 이를 바탕으로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책을 작성했습니다.


예전보다는 많이 줄었지만 아직 채굴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채굴을 하는지 몰라서 채굴전문업자에게 웃돈을 주고 다 세팅된 장비를 비싸게 사오거나, 아에 시작조차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장비를 사오시게 된다면, 채굴을 할 수는 있지만, 세팅값의 오류나, 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약간의 조절이 필요할때마다 업자에게 돈을 주고 맡겨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또, 직접 만드는게 훨씬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저렴합니다. 채굴도 돈을 벌고자 하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최소의 인풋으로 최대의 아웃풋을 뽑아내야됩니다. 이런 이유로 업자에게 구매해서 채굴기를 세팅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 책은 코인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 처음 시작하시는 가정용 컴퓨터로 하는 채굴부터, 오픈형 채굴기를 만들어 대량 채굴을 하시는 분들까지 모두 채굴에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한 도서입니다.


처음 채굴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 책 한권을 보고 채굴방법과 원리에 대해 잘 이해하신다면, 따로 다른 추가정보 없이 채굴이 안정적으로 가능할 것입니다.




제가 채굴장을 꾸리면서 알게된 많은 지식들을 이곳에 담았습니다.


한번 정독 해보시고, 회사에서 일할 때, 집에서 놀고 있는 컴퓨터로 부수익을 창출시켜서


재테크의 수단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ARTISTK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