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비트코인 가상화폐 해외선물 주식 자동매매전략을 개발해드립니다.


저는 10년 차 해외선물 비트코인 전업투자자이면서 7년차 시스템트레이더입니다.


그동안 주로 이평선매매법으로 수백개의 자동매매시스템을 개발했었고

이평선매매법에 관련한 매매기법과 수식 표현에 있어서 전문성이 있으며

쌍봉쌍바닥,외봉외바닥,5파동등의 난이도 있는 전략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외에 단순 지표 또는 여러 가지 지표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전략은

기본 수준이면 구현이 가능합니다.


한가지에 집중해서 지내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리게 되고

인생에서의 10년이 그냥 사라져버린거 같습니다.

현재 자동매매를 돌리고 있으며 수익을 쌓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시간이 남고 다른분들에게 도움도 드리면서 여러가지 접해보고자 크몽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자동매매프로그램으로 실제 수익을 내고있습니다. 손매매도 10년이상 해왔고요. 따라서 전략을 구현하는 전문성과 실제 거래하는 전문성에 있어서 일반 개발자들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제 채널(천국맨tv)에 시스템트레이딩관련해서 영상을 올려놓았으니 보고 도움얻으셨으면 하네요.


단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글의 제일 아래에 주석을 참고해 주세요.



1.간단전략


//간단전략을 시스템으로 구현해 드립니다.

-의뢰자분께서 사용하시는 비트코인알트코인, 해외선물, 주식의 매매기법을 예스트레이더와 예스트레이더 코인의 수식으로 표현해 드립니다.

>>예스트레이더와 예스트레이더코인으로만 구현이 가능합니다. 자동매매시스템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국내에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제일 운영하기 편한게 예스트레이더이기 때문에 자동매매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요인(빠른속도, 시스템언어적편리함, 접근성, 각종서비스)으로 인해서 예스트레이더를 이용해서 거래하셔야 되세요.


손매매를 해서 수익나는 기법을 발견했다고 하더라도 시스템으로 구현했을때에는 손실이 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왜냐면 차트움직임은 세력이 주도해서 움직이는 거고 하루단위로 쉽게 수익낼 수 있는 방법들을 마치 낚시하는것 처럼 투자자들에게 보여주기 때문에 이런거에 낚여서(희망고문) 손실을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거래전에는 본인의 전략을 하루이틀 단위가 아닌 일정기간 동안에 시스템화시켜서 검증해 보고 실전에도 얼마간 테스트하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이런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접 손매매로 바로 거래하게 됐을때에는 수백가지 기법을 적용한다고 해도 수백번의 실패를 경험하게 될거에요. 수백번의 실패를 경험하는 동안에 아무리 천문학적인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버티지 못할 겁니다.


또한 손매매전략 이라는 건 다양한 조건들이 확률적 통계에 따라서 세밀하게 조정된 전략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은 전략대로 한다고 생각을 하지만 실제 거래할 때에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매번다르게 거래하게 됩니다.


예를 들자면은 20일이평선과 60일이평선의 골든크로스가 확률이 높은 자리라고 발견했다고 했을때에 직전 60일이평선 파동의 진폭과 봉수 그리고 골든크로스 이후에 정확하게 어떤 자리가 진입타점인지 손절은 어디가 확률이 높고 익절은 어디가 확률이 높은지 등등을 시스템적으로 수백가지 조건을 일일이 다 통계검증을 해보면서 설정하고 거래해야 되는건데

사람이 손매매를 하면서 이런걸 일일이 다 적용할 수도 없고

한달정도 기간동안에 통계검증을 100가지 정도를 한다고 해도 혼자서 이런걸 엑셀에 기록해 가면서 다 통계검증을 할수는 없는 일입니다.


이런 내용들을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을 시스템화 시켰을때에 정말 수익이 나는 전략인지 확인하는데에 어려움을 겪는 분이 많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이 스스로 시스템을 만들고 검증을 하고 하면은 제가 10년가량 거쳐왔던 난관들을 다 겪어야 될텐데 저한테 요청하시면은 저의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본인이 생각하는 전략을 수식으로 구현하는 분에게 물어봐서 수식으로 표현한다 하더라도 식의 완성도에 있어서 제가 작성하는거랑은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수익이 날 수 있는 전략이라고 해도 식을 작성하는 사람의 수준에 따라서 수익이 날수도 있고 수익이 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작성된 식이라고 해도 최적화 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런글을 적은 목적은 제가 그동안에 이룩했던 노하우를 활용해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돕기 위해서 적어놓은 겁니다. 타인의 기법을 이런식으로 알려고 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글을 올려놓았다고 오해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 사람들이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 궁금한건 맞지만 어떤 목적성은 없다는걸 언급해 드립니다. 저의 대화명은 천국맨이고 제가 크리스천이라는걸 생각해 주셨으면 하네요.


저한테 한번 요청해서 시스템으로 검증해 보는게 본인이 손매매하면서 잃는금액 대비해서 훨씬 이득일 겁니다.

이런 과정을 여러번 거쳐야 될 수 있기에 금액을 낮게 책정해서 올려놓았습니다.



2.

중급전략을 시스템으로 구현해 드립니다.



3.

100%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해 드립니다.


의뢰자분께서 자동매매 수식이 준비가 되어있는 상태에서

그 자동매매 수식대로 100% 자동으로 돌아가게끔 시스템화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버상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윈도우안에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껐다 켜는 과정을 매크로 프로그래밍 해드리고

매매창을 따로 띄워서 거래하실 경우에는 예스트레이더상에 나오는 매매신호를

따로 띄운 매매 창의 진입 버튼에 클릭되게끔도 프로그래밍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격제어프로그램도 설치해 드리고요.


그러면 서버상에 컴퓨터가 항상 켜져 있고 매크로 프로그램이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온 오프 하기에 자동으로 돌아가며 매매신호가 뜨면은 따로 띄워진 매매창에 자동으로 클릭이 되며 거래가 되고

거래가 끝나면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꺼집니다.

이렇게 100% 자동으로 시스템이 돌아가게 됩니다.




-매달서버비용과 원격제어 프로그램사용료는 따로 업체에 지불하셔야 합니다.

-현시점의 수익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외에 요청할 부분 궁금한 부분 상담할 부분이 있으면 되도록 오후6시이후~새벽2시이전까지

편하게 연락주셨으면 합니다.


----------------------------------------------------------------------------------------------------------

//거래진행과정

1) 문의를 통해 개발 가능 여부 확인

2) 결제

3)전략구현

4)고객의 요구조건 반영 & 최적화

5)재확인

6)결제확정



//준비할 사항

-매매전략을 시스템화 할 수 있도록 구체화 시켜서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투자에 생소하신 분들은 단어를 어려워 하셔서 아래에 주석을 추가했습니다.

#예스트레이더: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주식,선물,해외선물을 자동매매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예스트레이더코인:비트코인 알트코인을 코인거래소에 연결해서 자동매매 할 수 있는 프로그램

#해외선물:미국의 나스닥100 움직임을 주식차트를 보고 거래하듯이 거래하는 것.

#나스닥100:나스닥에 상장된 기업 중 100개의 우량기업만을 별도로 모아 만든 주가지수

#시스템트레이더:자동매매를 업으로 하는 사람

#시스템트레이딩:자동매매로 거래를 하는 것

#이평선매매법:몇개의 이평선을 기준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매매방법

#쌍봉쌍바닥,외봉외바닥,5파동:차트에서 자주 나타나는 파동의 움직임패턴을 명칭해서 부르는 말

#진입기법:진입하는 방법

#청산기법:청산하는 방법

#스윙매매:1시간봉을 기준으로 주간단위 정도로 거래하는 매매

#오버나잇매매:일봉을 기준으로 월간단위 정도로 거래하는 매매

#데이트레이딩매매:5분봉을 기준으로 하루단위 정도로 거래하는 매매

#스켈핑매매:1분봉 또는 틱봉을 기준으로 1시간단위로 거래하는 단기매매

난이도 상으로 오버나잇매매보다 스윙매매가10배정도 더 어렵고 스윙매매보다

스켈핑매매가10배정도 더 어렵습니다. 스켈핑으로 수익을 낸다는건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난이도 뿐만 아니라 주로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실제 스켈핑으로 수익을 내고있는 사람은 아주 소수이며

그래서 사람들이 심리를 배제한 자동매매에 관심을 가지는 것입니다.

#틱봉:거래량을 기준으로 봉이 만들어지는 차트

#5일이평선:봉차트상으로 5일간의 종가평균의 점을 이어놓은 선으로써 완만한 곡선으로 표현됨

#원격제어프로그램:원격으로 외부의 컴퓨터에 접속해서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매크로프로그램:사람이 손으로 반복적으로 하는 과정을 프로그래밍해서 프로그램이 하도록 만드는것



※ 본 서비스는 자본시장법상 금융투자상품을 대상으로 한 유사투자자문업이나 투자자문업, 투자일임업에 해당하는 일체의 행위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고객의 개별적인 투자행위에 개입하거나 투자행위를 권유하지 않으며, 투자자문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고객에게 전달받은 요구사항(기능, 로직, 매매법, 전략 등)을 토대로 프로그램을 맞춤제작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를 통해 개발 가능 여부 확인


2) 결제


3)전략구현


4)고객의 요구조건 반영 & 최적화


5)재확인


6)결제확정


의뢰인 준비사항

-매매전략을 시스템화 할 수 있도록 구체화 시켜서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증권사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예스트레이더 로그인과 코인거래소에 연결까지는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이부분이 어려우면 문의요청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GUI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300,000
PREMIUM1,010,000
패키지 설명
간단전략
-간단전략구현 및 원본소스제공
중급전략
-중급전략구현 및 원본소스제공
100%자동화
-중급전략구현 및 원본소스제공 -100%자동화시스템구축
소스 코드 제공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물을 전달하고 1개월 이내에서 수정이 기본전략의 틀을 벗어나지 않고 전체 코드내의 20%범위 내에서는 수정 해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천국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