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분*****취미 레슨

그림에 관심은 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했는데 프로크리에이트 인터페이스부터 인체 그리는 법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셨어요! 1:1로 하니까 확실히 집중도도 높고 제 속도에 맞춰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즐겁게 배울 수 있을것 같아 벌써 기대가 되어요~!

대상자🙋‍♀️

  • 패션 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으신 분

  • 인체 드로잉을 배우고 싶으신 분

  • 드로잉 기본기를 탄탄하게 배우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패션 드로잉, 패션 일러스트

  • 아이패드를 이용한 기타 드로잉(배경,사물등)

전문가 소개👨‍💻

  • 패션 일러스트 프리랜서로 각종 패션,뷰티,일러스트 작업,수업등을 겸업하고 있습니다.

준비물🎒

  • 아이패드,프로크리에이트(앱)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7년차 프리랜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문현진 입니다.

주로 패션/뷰티 일러스트 일을 업체와 협업하여 작업하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 드로잉에 재미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관련하여 수업을 21년 초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활동을 대면수업을 시작으로 디지털 패션 드로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패션 일러스트가 도전하기 어려운 분야가 아닌것을 공유하기 위해 이렇게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취미로 배우는 직장인부터 관련학과에 재학중인 학생분들까지 대환영 입니다!


인체에 대한 기본기/선 쓰기의 이해/명암의 이해/채색의 이해/디테일 표현후 마무리등

패션 드로잉을 호기롭게 시작했으나 마무리에 대한 걱정으로 어려움을 걱정하시는 모든 분들께

1:1 수업으로 보다 기초부터 자세히, 그리고 완성도 높은 그림이 나오도록 진행하겠습니다.

커리큘럼과 상관없이 평소에 배우고 싶었던 원하는 수업도 환영입니다!


패션 드로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수강생의 요청에 따라 기본 2시간 수업과 견적문의 가능합니다.


STANDRDE : 3회 수업으로 스케치/명암/채색 단계로 디지털 패션 일러스트 수업 or 수강생이 원하는 수업으로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DELUXE : 4회 수업이며 디지털 일러스트를 각 회차마다 커리큘럼을 달리하여 진행합니다.

PREMIUM : 5회 이상 다회차 수업이며 디지털 일러스트를 각 회차마다 커리큘럼을 달리하여 진행합니다.(회차마다 금액은 변동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결제와 수업을 시작하기전 수강생 분들의 니즈에 맞춘 상담을 먼저 합니다.

따로 준비한 자료들을 토대로 파일을 공유합니다.

수업 신청순서 : 1. 문의 2.시간과 요일 3. 결제 4. 레슨 진행


수업 지역 : 서울

주로 강남역 / 홍대입구역 / 잠실역 / 이외 2호선 라인에 따라 조정가능.

자택 방문수업은 하지 않습니다.

이외 레슨 제공이 가능한 장소는 따로 자세한 상담 후 진행.

*수강생의 요청에 따라 기본 2시간 수업과 견적문의 가능










의뢰인 준비사항

디지털 수업이므로 아이패드/애플펜슬/프로크리에이트 앱이 필요합니다.

*보통 작업 특성상 액정의 종이필름을 권장합니다만, 종이필름이 아니여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로 수업을 진행하므로 앱호환이 안되는 타 기기는 수업진행이 어렵습니다.

수업은 상담시 원하는 시간대 3시간을 날짜와 함께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스케줄 조정하여 추가 수강료로 수강 횟수 늘리기 또한 가능합니다.(ex:추가로 몇회 원해요)


분야
디지털드로잉
드로잉 재료
아이패드·테블렛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사당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잠실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합정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삼성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커리큘럼
  • 1회차

    여기서 '1회차'란 3-4회 수업을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A. 각 파트별 레이어를 나누어 진행합니다. B. 프로크리이에트에 대한 기본설명을 하고 메인인 패션 일러스트를 그립니다. C. 레이어 1 : 스케치 / 레이어 2 : 명암 / 레이어 3 : 채색 순으로 그립니다. 선 쓰는법, 인체그리는 법, 룩그리는 법, 디테일 마무리 등을 그립니다.

  • 2회차

    주어진 자료를 통해 패션 드로잉의 디테일한 룩표현을 완성합니다. A. 각 파트별 레이어를 나누어 진행합니다. B. 인물 상반신 스케치 및 명암 표현 C. 인물 채색 및 디테일 표현

  • 3회차

    주어진 자료를 통해 하나의 패션 일러스트를 완성합니다. A. 각 파트별 레이어를 나누어 진행합니다. B. 인물 전신 스케치 및 명암 표현 C. 인물 채색 및 디테일 표현

  • 4회차

    주어진 자료를 통해 단계별 패션 일러스트를 전체적으로 표현합니다. A. 각 파트별 레이어를 나누어 진행합니다. B. 드로잉의 디테일 표현 C. 명암의 디테일 표현 D. 인물 채색 및 룩 디테일 표현 E. 각 레이어 단계별로 그림 합치기

  • 5회차

    5회차 이상 다회차를 선택한 경우 수강생이 원하는 수업으로 충분한 상담후 회차가 끝날때까지 진행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20,000
DELUXE16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디지털 패션드로잉 수업 3
1회 : 인체 드로잉과 크로키 2회 : 전신 단계별 컬러와 디테일 표현 3회 : 전신 드로잉과 컬러
디지털 패션드로잉 수업 4회
1회 : 스케치와 크로키 2회: 전신 단계별 컬러와 디테일 3회 : 전신 드로잉과 컬러 4회 : 단계별 표현
디지털 패션드로잉 다회차
5회 이상부터 수강생이 원하는 패션 일러스트 수업으로 진행 (아래 금액은 5회기준 측정)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180 분
180 분
레슨 횟수
3 회
4 회
5 회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4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회당 2시간 수업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충분한 견적 및 날짜 협의 후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하겠습니다.
Q. 디지털 그림이 완전 초보인데 괜찮을까요?
네. 기본적인 그림 툴 사용부터 그림 난이도 체크 후 기초 위주로 시작하실 수 있도록 수업하겠습니다.
Q. 인물 이외의 드로잉도 그릴 수 있나요?
네, 인물/배경/사물/기타 등등 충분한 협의를 통해 기초부터 단계별로 수업 가능합니다.
Q. 그림 1장 완성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처음엔 당연히 그리는 과정에서 수강생분들의 선 쓰임이 익숙치 않아 보통의 시간보다 더딜 수 있지만 수업 횟수가 지남에 따라 평균적으로 스케치 30분 나머지 시간 채색 및 완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oonzakga93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