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메타버스 레퍼런스 모음2
메타버스 레퍼런스 모음2
#메타피아 #메타버스 #제페토 #로블록스 #zep
서비스 설명

메타버스 영상 제작 (홍보영상/드라마/영화) :

파트너사 : 과기부/통일부/한국관광공사/네이버/SGI서울보증

https://kmong.com/gig/354324


크몽 서비스 런칭 기념, 1000만원이상 결제시 카드뉴스 or 브이로그 영상 무료 제작



카이스트 출신이 만든 메타버스 전문 기업 메타피아(METAPIA)입니다.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로 클라이언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메타피아는 가장 빠르지도, 가장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왜 많은 정부 기관과 기업들이 메타피아를 선택하였을까요?


1. 1인 기업이 아닌 메타버스는 서울시 강남구 선릉역에 위치해있으며, 자체 개발팀과 마케팅팀을 꾸리고 있어 원스톱 메타버스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2. 정부 기관 및 기업들의 이미 선택된 메타버스 전문 회사

통일부와 판문점 구축, 중국 전문 언론사 차이나헤럴드, 故김대중 대통령 박물관, 용인 한국민속촌, 서울혁신파크(서울시 산하기관), 한국관광공사 강릉편, 대한민국임시정부 Digital Twin 복원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맵에서는 이미 활발한 교육 활동과 드라마 촬영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3. 합리적인 가격

타업체의 경우 1000개 오브젝트 구축시 1000만원이상의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메타피아는 투명한 가격 체계를 제공하며, 타업체의 50% 저렴하게 서비스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른 곳과 비교 견적을 내보시고, 메타피아와 계약합니다.


4. 맵/아이템 제작 이외에도 제페토 영상 및 마케팅을 통해서 귀사의 제품을 홍보해보세요 :)





서비스 제공 절차

제공 서비스

- 메타버스 제페토 커스텀 월드맵 제작

- 제페토 아이템(의류) 커스텀 디자인

- MZ세대 타겟 메타버스 마케팅


기획 및 상담 - 견적 - 결제 - NDA 작성 - 납품 및 피드백 접수 - 맵 승인 심사(네이버 프리미엄으로 약 1주일 소요, 타업체의 1/2) - 월드맵 출시 - 유지보수

의뢰인 준비사항

- 월드맵 제작 스토리보드 콘티

- 네이버 제페토 아이디 (메타피아 ID를 이용하면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자체 팔로워분들에게 홍보 및 리얼타임으로 유지보수가 가능, 클라이언트 ID로 맵 제작할 경우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프리미엄 등급을 적용받지 못하여, 맵 승인 심사 기간이 2배로 증가, 평균적으로 Working Day 14일)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30인 이상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플랫폼
제페토
로블록스
이프랜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2,20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메타버스 제페토 의류 제작
제페토 내에서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한 의류/아이템 제작 (주문 폭주로 2교대 운영中) 문의 必
메타버스 동영상/영화 제작
제페토를 활용한 동영상 촬영 및 홍보 영상 제작, 등장 인물 2인이하의 경우 (주문 폭주로 2교대 운영中)
메타버스 제페토 커스텀 월드맵 제작
이미 많은 정부와 기업들의 선택을 받은 메타피아, 복잡한 구조의 맵 제작 (과기부/통일부/관광공사) 문의 必
맞춤 디자인 제공
소스 코드 제공
상업적 이용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5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시기 : 작업물 발송일 - 구매확정일까지 작업물 검수기간동안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2. 범위 : 사진 교체(5장 미만), 오브젝트 추가(10개 미만), 스타팅 포인트 변경 범위로 수정 가능합니다. 3. 횟수 : 무상 수정의 경우 총 3회이며, 추가 작업 요청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4. 그 이후의 수정은 유상으로, 클라이언트와 가격을 협의하여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메타피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