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 5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체험단 전문 마케팅 기업입니다.



배송체험단


-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시거나 밀키트 등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여 체험해보는 체험단


-      저희가 모집하여 드린 체험 블로거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해 드리면 됩니다.


-        1건당 5,000원입니다. (최소 5건 / 페이백 및 인스타그램 후기 추가시 추가비용 발생)


 


방문체험단


-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해보는 체험단


-      체험단에게 제공해주실 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해 주시면 됩니다.


-      1건당 10,000원입니다. (최소 5건, 음식점, 카페의 경우)

- 음식점, 카페 외 별도 논의 필요합니다.


 


기자단


-      체험단에게 제공할 제품이나 서비스가 없거나, 체험단 방문이 부담스러운 사장님들을 위한 체험단


-      사진 및 원고를 직접 제공하여 일방문자 및 활성화가 최적화된 블로거를 직접 선정합니다.


-      가격은 상담 후 문의해주세요!


 


블로그 체험단 진행시 참고해주세요.


1.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서비스가 있는 모든 업종의 체험단이 가능합니다.


2.    노출이 잘 되는 로직은 계속 변경되므로 계약 시점에 업종과 키워드에 맞추어 직접 활성화된 블로거를 선정하여 체험하도록 진행합니다.


3.    활성화된 블로거의 DB를 대량 보유하고 있는 업체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체험단 모집, 체험단 진행, 체험단 포스팅 등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여 드립니다.


5.    블로거 개인 사정에 의해 체험이 취소되었을 경우 100% 재모집 진행하여 드립니다.


6.    최적의 블로거를 선정하지만 최적화 노출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사장님들은 일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엠에이치컨설팅에서 마케팅을 책임지겠습니다.




체험단 진행 순서

1. 사전 상담 - 서비스 진행 전 어떤 고민과 목표가 있는지 상담을 진행합니다. 

2. 계약 및 결제 - 상담 내용을 기반으로 형태, 기간을 설정하여 계약을 진행합니다. 

3. 체험단 모집 (7-10일) - 약 7일동안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4. 체험단 선정 (1일) - 체험단을 선정하여 메일 및 문자로 알린 후, 사장님께 전달합니다.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활성도와 노출 컨텐츠, 사진 촬영 위주로 선정합니다.)

5. 체험 및 포스팅 (14일) - 체험단이 직접 방문 및 제품을 사용한 후 포스팅을 올립니다. 포스팅 완료 후, URL (링크)를 모아 사장님께 전달드립니다. 



[FAQ]


1. 블로거 및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은 어떻게 하나요? 

체험단 진행 당시 선정된 키워드로 블로거 및 인스타 인플루언서를 검색하여 개별 연락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양질의 인플루언서가 진정성 있는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원하신다면 직접 선발도 가능합니다. 


2. 체험단 최소 인원이 있나요? 

최소 5명 정도의 체험단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블**체험단과 인스타그램체험단을 왜 무한리뷰에 맡기는 것이 좋나요? 

오랜 마케터 경험을 살려 만든 무한리뷰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간, 포스팅 건수 제한 없이 원하는 조건으로 계약 가능

업종, 키워드, 지역과 사장님의 고민을 잘 경청한 후 맞춤형 전략 수립 및 가이드라인 제시

지속적으로 변하는 포털 로직에 대한 실시간 대응

체험단 포스팅 완료 후 지속적인 사후 관리 및 전략 논의

한번 인연을 맺은 사장님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계약 이후라도 편하게 연락주세요.)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사전 미팅

2. 광고주와 계약서 체결 및 체험내용 협의

- 필요한 사진 및 자료 수령

3. 체험단 모집글 작성

4. 블로거 섭외 혹은 체험단 모집

5. 체험단 모집기간 - 7일

6. 체험단 선정

- 광고주에게 체험단 명단 전달

7. 체험단 발표 - 8일차

8. 체험단에게 가이드라인 전달

-문자전송 + 메일발송(체험단 신청받을 때 이메일 주소도 받기)

9. 체험단 체험기간 - 14일

10. 체험단 체험 재촉/확인문자-체험 후 7일차(7일 남았을 때)

11. 체험단 리뷰확인

12. 광고주에게 리뷰전달

13. 체험단 체험 연장자 확인 및 광고주와 추가 체험 날짜 협의.

14. 노출도 확인 & URL 전달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5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배송체험단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시거나 밀키트 등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여 체험해보는 체험단 최소 5건
방문체험단
(음식점, 카페) 방문체험단 최소 5건
방문체험단 (음식점, 카페 외)
(음식점, 카페 외) 블로그체험단 최소 5건
유지 기간(일)
180 일
180 일
18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방문 체험단의 경우, 미방문 또는 취소한 블로거가 생길 경우 재모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체험단 모집이 시작된 후에는 업체측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방적인 체험단 취소 및 거부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블로거 및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은 어떻게 하나요?
기본적으로 무한리뷰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며, 선정된 키워드로 블로거 및 인스타 인플루언서를 검색하여 개별 연락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양질의 인플루언서가 진정성 있는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원하신다면 직접 선발도 가능합니다.
Q. 체험단 최소 인원이 있나요?
최소 5명 정도의 체험단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Q. 블로그체험단과 인스타그램체험단 업체가 정말 많은데, 왜 무한리뷰에 맡겨야 하나요?
저희의 목표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동반 성장입니다.사장님들이 성공하셔야 저희가 성공한다는 믿음으로 진행합니다. 무한리뷰의 강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간, 포스팅 건수 제한 없이 원하는 조건으로 계약 가능 • 업종, 키워드, 지역과 사장님의 고민을 잘 경청한 후 맞춤형 전략 수립 및 가이드라인 제시 • 지속적으로 변하는 포털 로직에 대한 실시간 대응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무한리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