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수 많은 팀 중에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끼리디자인,ourour studio은 언제 어디서나 당신 곁에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이너가 있다는 든든함으로 당신의 모든 비전을 힘차게 펼칠 수 있다는 믿음을 드리고자 지어진 사명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 기업 아이덴티티(CI), 패키지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그리고 공간 내부 그래픽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고객님의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이야기로 변환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의 광고대행사 파트너부터 내로라하는 대기업 디자인센터들을 거쳐온 풍부하고 깊이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소규모 창업 브랜드의 초기 세팅부터 중소기업/대기업의 크고 작은 프로모션을 전담하는 디자인까지-


당신이 항상 필요로 했던 수 많은 디자인들을 창의성과 정밀함으로 실현하는 믿고 맡길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前 LGAd 협력파트너스

前 올댓디자인

前 CJ제일제당 디자인센터

前 삼성제일모직 R&D센터

前 신세계그룹 디자인팀/ 점포개발센터

現 크몽 상위2% Prime 전문가

現 ourour design studio 대표







문의드렸을 때부터 작업물 확인 완료까지 모든 단계에서 이렇게 친절하고 제 요구사항을 잘 이해해주시는 분은 처음이었어요 되게 어려운 분야여서 의뢰드릴 때도 "아 이거 진짜 가능할까?"라는 생각과 머리속으로만 그려지고 글로 표현하기가 참 어려웠던 디자인이었는데 막상 받아보고 너무 놀랐어요! 어떻게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지? 너무 기뻤습니다 ㅠㅠ 진짜 어려운 분야에 어려운 요구사항을 이리도 잘 소화해주신 덕분에 첫 브랜드로서 더욱 더 잘 해낼 용기가 생겼어요. 고생해주신 결과물 가지고 정말 좋은 브랜드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세컨 브랜드로도 찾아뵙고 싶어요^^

-씰*****님


처음 브랜드를 시작하면서 남의 손에 맡긴 일 없이 전부 제가 했던 사람으로서 남에게 브랜딩을 맡긴다는 것이 정말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 처음부터 디자이너님을 만난 건 정말 행운입니다. 저는 원하는게 확고하고 깐깐한 편인데 거의 한번에 오케이했어요. 작업 의뢰서만 진심 담아 작성하시면 정말 브랜드에 대해 심도있게 이해하고 멋지게 작업해주실거에요!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처음부터 여기서 맡겨보셔요...다음 남성복 브랜드도 런칭 예정에 있는데 그때는 처음부터 맡겨볼까해요. 그정도로 만족하고 사실 저만 알고 싶은 분입니다 ㅎㅎ

-꿇*****님


크몽에서 몇번 디자인 의뢰를 한적이 있었는데 여기만큼 의도나 컨셉을 제일 정확하게 파악해서 디자인해주시는데는 또 없었던거 같네요 ! 꼭 제 머리속에 들어갔다가 나오신거 같아요ㅎㅎㅎㅎ 결제 금액이나 기다린 작업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 이정도 퀄리티면 작업 기간도 되게 짧게(?) 느껴집니다 ! 혹시나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고민은 결과물만 늦출 뿐..ㅋ 역시 경력도 많으셔서 그런지 소통도 잘 되고 두번째 의뢰라고 더 꼼꼼하게 신경써서 해주신거 같아요 진짜 대 만 족 ! ! ! 사업 잘되서 나중에 무언가 또 확장한다고하면 대표님께 또 의뢰 드릴거에요. 저만 알고 싶지만 이미 프라임 등급…이네요ㅋ 대표님께서도 더더욱 잘 되시길 바랄게요 !"

-날*****님


* 선택한 이유 - 상세페이지에서 이미 설득 당함. 나 잘해! 맡겨봐! 하고 경력과 포트폴리오만 내세운 촌스러운 어필이 아니라 이유와 근거를 들며 우아하게 설득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런 분이라면 미래의 내 고객까지 설득할 수 있는 로고를 만들어주실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가격대비 다양한 작업물을 제공해 준다는 점도 큰 메리트라고 생각됩니다.

* 좋았던 점 - 급하게 준비하다 보니 스스로 느끼기에도 두서없고 두루뭉실한 생각들뿐이었습니다. 저도 정리하지 못하는 것을 정리해 멋진 창작물을 만들어 주십니다. 가려운 곳이 어딘지도 몰랐는데 긁어주시는 느낌! - 뭐든지 납득 가능하게끔 설명해 주십니다. 이건 왜 좋을 것 같은지, 저건 왜 안되는지 그렇다보니 비전공자인 저도 이해하기 쉽고 따라가기 수월했습니다.

기본적인 매너가 좋으십니다. 문의전 리뷰 답글 달아주시는 것만 봐도 따뜻하고 사려깊은 분인걸 알 수 있었습니다.

-K71*****님


칼 같은 마감 기한 - 클라이언트를 위해 함께 고민 + 더 나은 방향성 제시 - 친절한 상담 - 깔끔한 작업 스타일 - 훌륭한 결과물 브랜딩에 대해 함께 고민해주는 디자이너가 흔치 않습니다.어쩌면 저희보다 더 저희 브랜드에 대해 신경쓴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꼼꼼하게 작업해주십니다. 의뢰서에 적힌 브랜드 스토리와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저희만의 로고를 잘 만들어주셨어요.

-평*****님


브랜드 리뉴얼을 준비하면서 다른 디자이너분께도 맡겨보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다시 준비하면서 걱정이 아주 컸었는데, 로고를 제작하기 전에 보내주시는 작업의뢰서를 받고 그 때부터 안심이 되었어요. 왜냐하면 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 질문 문항을 답하면서 제가 원하는 것을 머리속으로만 있던 걸 정리하는 계기가 되었고, 그걸 디자이너님이 잘 이끌어 주셨어요. 작업의뢰서를 보시고 더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질문해 주시기도 했구요. (사실, 이전의 디자이너님은 이런 대화나 커뮤니케이션이 전혀 없으셨거든요) 아무튼 1차 시안을 받았을 때 부터 높은 수준의 결과물이어서 많은 수정을 요하지 않았습니다. 로고 하나를 디자인한다기보다 브랜드의 전체적인 무드를 잘 그려주시는 것 같아요.

-반*****님









ourour_studio의 차원이 다른 서비스-

출발점부터가 다릅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디자인을 합니다.


처음에 스튜디오 이름을 지을때 그럴싸한 영어로 버무려 지으려다 '우리끼리디자인'이라고 지었습니다. 우리를 뜻하는 'our'가 두번이나 반복되니 재치있게 우리끼리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자신의 사업과 꼭 맞는 디자이너를 애타게 찾으시는데, 이럴 때 실력은 말할것도 없고, 아 하면 어 하는 디자이너가 있다면 얼마나 든든할까요? 한국인 정서상 아는 사이끼리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더 잘해주고 싶은, 그래서 우리끼리디자인은 고객님께 그런 존재가 되고자 지어졌습니다. SNS나 입소문을 타고 소위 유명하다는 스튜디오는 솔직히 몇 백, 몇 천 혹은 억 단위 프로젝트에나 눈길을 주지 스몰브랜딩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맡더라도 대표나 메인 디자이너가 하지는 않겠지요. 크몽에서는 바로 저 같은 디자이너를 만나셔야 합니다. 스튜디오와 대기업의 경력을 골고루 갖고 있어 소규모창업 브랜딩부터 기업전담 프로모션 디자인까지 두루 두루 가능하고, 의사소통, 기업 내부 사정을 꿰뚫고 있어 리스크 관리에 탁월하며, 브랜딩 / 패키지 / 일러스트레이션 작업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로 크몽에서만 누적 건수가 350건에 달하는 우리끼리디자인입니다.




대기업 경험은 왜 중요하냐면,

(고객님들이 왜 '대기업출신' 한 마디에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지는)


이미 수십, 혹은 수백대 경쟁률을 뚫고 입사하는 과정을 통해 그 사람의 성실함, 인성, 열정, 도전의식, 미래지향적인 태도, 리더쉽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이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상위권이어야 합격이 되기에 대표님들은 앉은 자리에서 바로 그런 과정을 통해 이미 검증된 전문가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 기업에서는 400:1의 경쟁률로 입사를 했습니다.




다양한 유관부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기본기가 다릅니다.


모두가 내 맘 같지 않고, 살다보면 이해할 수 없는 일들도 종종 일어납니다. 언제나 내 생각만 옳은 것은 아니고 깊이 들여다보면 분명 저마다의 상황이 있기 마련이죠. 문제는 크몽같은 이런 비대면 플랫폼을 통해서 그런 부분까지 포용적일 디자이너를 어떻게 알고 만날 수 있느냐는 것이죠. 바로 이 부분에서 고객님들의 두려움과 걱정이 가장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을 아무리 잘해도 나와 맞지 않으면 어쩌지, 혹은 디자인을 잘한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내가 원하는 것을 끝내 맞춰주지 못하면 어쩌지. 대기업은 수 많은 조직들이 긴밀한 협업을 하다보니 이슈도, 갈등도 비일비재합니다. 이런 조직경험을 가까이에서 직접 겪어 본것은 저라는 사람이 다방면에서 넓고 깊은 그릇이 될 수 있던 큰 자산이었습니다.




웬만한 건 다 할줄압니다.


이 말이 좀 가벼워 보일수 있는데 정말 그렇습니다.ㅎ 디자인을 하다보면 디자이너가 내 분야 니 분야 가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흐름이 이어져야하는 작업이다보니 웬만한건 그냥 내 기준에 맞추기 위해 다 해버릇해서, 일러스트도 그리고 사진도 만지고 편집도 하고 글도 짓고, 인쇄감리도 다니고 시공감리도 다니고, 원단도 알고, 공사 공정도 압니다. 패키지디자인의 경우 지기구조, 매대진열방식, 온/오프 유통에 따라 디자인 접근부터가 달라져야 하며, 저 같은 경우 처음부터 기업에 입사하지 않고 자그마한 에이전시에서 기초부터 튼튼히 다졌고 어느 회사에 속해서 루틴하게 돌아가는 디자인만 주구장창 한 것이 아니라 2000년대 규모가 가장 컸던 LG Ad의 협력업체로 막내 디자이너 시절부터 이미 대기업, 정부기관, 각종 박람회, 엑스포, 대학교 UI의 매뉴얼 작업까지- 정말 안해본 것이 없이 다 해봤습니다. 뷔페에 가면 앉은 자리에서 이것 저것 다 맛 볼수 있는 즐거움이 있죠. 바로 그런 즐거움과 편안함을 드리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크몽 같은 플랫폼이 생기기 전, 불과 몇 년 전까지만해도 이런 디자인들은 오프라인 에이전시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었고, 저 같은 퀄리티의 업체와 작업을 하려면 건 당 시작이 백 단위였습니다. 이런 크몽같은 플랫폼 덕에 고객님들은 a+급 에이전시의 퀄리티를 앉은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고, 저 같이 디자인에만 집중하고 싶은 디자이너들은 앉은 자리에서 최대한 많은 분들을 만나 뵐수 있게 되었으니 저 또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보여드리고 싶은 디자인 퀄리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多作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저와 거래가 성사된 모든 작업에 진심을 다합니다. 맡게 된 모든 작업은 제 브랜드라고 생각하고 작업합니다. 고객님께 감동을 드릴 자신 있습니다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











*구매 전, 반드시 '문의'로 상담 먼저 부탁드립니다.

컨셉, 자료준비, 견적과 일정 등 상담 후 진행가능여부를 안내 드립니다.


*로고디자인이 아닌, 전체적인 브랜딩디자인(키비주얼그래픽/전용폰트, 패턴, 색상 등)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제 상품 '브랜드 디자인' 카테고리로 문의주세요.


*패키지디자인 카테고리도 운영중에 있습니다.


---------------------------------------------------



*진행을 위해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상담 시]

*하루에도 몇 분들이 상담을 요청하십니다. 상담 시 안내드린 시안일정/견적 등은 당일에 한해서유효합니다.

*모든 작업은 결제순으로 일정이 정해집니다. (많은 분들이 그저 가볍게 물어만 보시고 정성스레 답변을 드려도 아무 말 없이 가시는 경우가 많기에 부득이하게 결제순으로 확정합니다)

*진행을 확정하시면, 디자인의뢰서를 보내드립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님 또한 브랜드에 대해

정리를 하며 원하는 디자인 방향에 대해 선명하게 그려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의뢰하시기 전에]

*원하시는 방향과 컨셉이 어느정도 명확하게 나온 상태에서 문의를 주셔야 디자인 작업에 대한 상담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글로 주고받는 대화는 개인마다 생각하는게 다르기에, 의뢰인께서 원하시는 정확한 방향의 작업을 위해서는 상담 시 레퍼런스 이미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시안 진행]

*디자인에 꼭 표현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사전에 반드시 말씀을 주셔야 반영이 됩니다.

*디자인은 정답이 없는 작업입니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작업이 진행되기에 시안 착수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특정 대상을 그려야 하거나 사진의 경우 아트웍 비용(15만원)이 추가됩니다.

*응용디자인은 별도의 수정은 불가하고, 목업용 ai 원본파일로 제공됩니다.

*수정은 상호 협의 된 컨셉내에서 진행이 된다면 횟수 제한없이 진행됩니다.

*기본 수정횟수 3회는 working day 3-4일 소요, 3회 이상부터는 working day 7일 이상 소요됩니다.


[라이선스 관련]

*작업 시 사용되는 폰트는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서체를 기본으로 디자인하며 필요에

따라 로고를 직접 그립니다. 사용된 폰트의 2차 이용은 불가하며, 폰트 파일을 제공하지 않습니

다. 특정 유료서체를 원하실 경우 의뢰인께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완료된 작업은 우리끼리디자인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완료된 작업의 최종 원본은 의뢰인께 귀속됩니다. 시안은 모두 우리끼리디자인에만 소유권이 있

습니다.


[상표권 등록 관련]

* 제작된 로고는 제가 직접 작업한 창작물이기에 상표권 등록에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OUR OUR DESIGN의

감각적인 다른 디자인 코스도 만나보세요 !


패키지디자인

https://kmong.com/gig/351889


브랜딩디자인

https://kmong.com/gig/563002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화려한
섬세한
심플한
귀여운
따뜻한
스마트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응용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650,000원
이 가격에, 이 모든것을 다!!??
-로고 -슬로건 -스토리텔링 -이니셜 심볼 -엠블렘 -명함 -응용디자인 2종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2개
작업일12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기본수정범위 - 폰트타입변경 / 사이즈 / 위치 / 색상 / 좌우상하 조합등의 변경(시안 착수 후 로고명 변경 X) - 심볼(그림)의 색상, 위치, 크기, 그림 스타일이나 톤의 변경 (이미 그린 대상을 다른 대상으로 변경X) -심볼과 로고타입의 좌우상하 조합등의 변경 -엠블렘 등 스타일 변경 : 위 내용에서 벗어난 수정사항은 "추가시안"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처음 의뢰주신 내용에서 컨셉과 방향이 작업 도중 완전히 바뀌는 경우, 새상품을 다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디자인은 정답이 정해져 있지 않은 작업이다보니, 시안작업이 진행된 후의 환불은 어떠한 이유로도 불가합니다. -단순변심, 개인적 취향 사유로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1차시안 송부드린 후 24시간동안 무 응답시, 디자이너가 베스트안을 선정하여 원고작업으로 발송드리며, 이후의 수정은 불가한점 주의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urOur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