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5.0
(2개의 평가)
서비스 설명

---------------------------------------------------------------------------------------------------------

- 작업 과정 : 상담 > 제작 > 수정 > 작업완료


- 사용 툴 : 블렌더, 3DMax, Zbrush, Marvelous Designer, Substance Paint, Photoshop


- 사용 폰트 : 네이버 무료폰트 사용 / 필요한경우 간단한 변형


- 원본파일 : 모든 서비스 무료제공


-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


- 저작권 귀속 : 상호 협의 귀속 / 프리미엄은 의뢰인 귀속


- 포트폴리오 사용 : 협의 후 사용



서비스 설명


STANDARD

- 2등신 캐쥬얼 캐릭터

- 옷, 악세사리, 무기 등 협의후 추가 가능(신발대신 검을 만든다거나 등)

- 사물의 경우 저퀄 모델링 최대 4개 제작 (텍스쳐 포함)

- 사물의 경우 저퀄모델링 보다 좀더 디테일 추가 1개 제작 (텍스쳐 포함)

- 렌더링 가능


DELUXE

- 8등신 캐릭터 제작가능

- 옷, 악세사리, 무기 등 협의후 추가 가능

- 게임용 모델링의 경우 퀄리티 조정 협의

- 사물의 경우 저퀄 모델링경우 최대 10개 제작 (텍스쳐 포함)

- 사물의 경우 중퀄리티 사물 모델링 1~2개 (텍스쳐 포함)

- 렌더링 가능


PRIMIUM

- 8등신 캐릭터에 디테일 중점적 제작 가능

- 옷, 악세사리, 무기 등 협의후 추가 가능

- 게임용 모델링의 경우 퀄리티 조정 협의

- 사물의 경우 저퀄 모델링경우 최대 23개 제작 (텍스쳐 포함)

- 사물의 경우 고퀄리티 사물 모델링 1~2개 (유료 재질, 텍스쳐 포함)

- 렌더링 가능


-저퀄리티는 매우간단한 모델링을 말합니다 (문양없는 책상, 나무 의자, 버튼 없는 tv, 문양없는 컵등)




모델링 제작 과정 (게임,프린팅,렌더링)


- 프린팅용/ 게임용은 각각 작업방식이 달라지니 상담때 미리 말해주셔야 합니다


- 3D 프린팅용 모델링은 출력시 길이가 0.3mm~1mm 까지 오차가 생길 수 있으니 염두해주시고

도안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구멍을 끼워야 하는 경우는 작은 오차라도 안끼워집니다)


- 3D프린팅 파츠분할 작업은 어느때라도 가능하며 원하시는 크기로 가능합니다 다만 분할후

재수정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하셔야 합니다

- 게임용 모델링은 3d모델링, UV, 캐쥬얼 페인팅 or 노말맵등, 간단한 리깅(리깅은 복잡하면 안될수 있음)

이 제공됩니다



기타 유의 사항


- 제작기간이 명시된것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바로 말씀드리며 최대한 작업 들어가기 전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언제라도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편하게 말씀주시면 되고 경중에 따라 수정횟수에 미포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모델링이라는것이 제작자의 주관이 섞이기 충분한 작업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충분한 의견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의뢰인의 확고한 제작 마인드가 있다면 좋습니다


- 글자나 상표는 따로 제작하지 않으며 텍스트가 삽입될 경우 네이버 무료 폰트를 사용합니다

사용하는 상표의 이미지나 폰트가 있다면 보내주셔야 합니다



저는 디자인을 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레퍼런스와 도면을 가지고 약간 변형시키거나 보이는 그대로 제작할 뿐입니다 그럼에도 약간씩 섞일수있는 저의 주관을 최대한 배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의뢰인의 의도를 최대한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서비스유형
모델링
랜더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76,000
DELUXE18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심플한 디자인의 모델링
2~3등신 캐릭터 모델링 간단한 사물 모델링 렌더링
복잡한 디자인의모델링
8등신 캐릭터 모델링 정교한 사물 모델링 렌더링
고퀄리티 모델링
디테일 중점의 캐릭터 모델링 고퀄리티 사물 모델링 실제 조립가능한 제품 모델링 렌더링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배경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5회
5회
5회
작업일
2일
5일
13일
수정 및 재진행
- 자잘한 수정사항들은 저의 판단하에 수정횟수에 미포함 할 수 있습니다(저의 실수로 인한 경우는 당연히 미포함) - 모델링이 끝나고 나서 렌더링 샷의 시점이나 조명의 색변경등은 수정횟수에 포함되지 않으나 위치가 변경될때마다 렌더링은 다시해야 하므로 시간이 걸립니다 (이미지가 많이 필요한 경우 협의) - 제작이 들어갔는데 컨셉자체가 달라지고 진행중인 모델링을 파기하고 새로해야하는 경우는 진행상황에 따라 수정횟수를 전부 사용하여 1회에 한해 가능하고 이후 수정은 추가비용이 듭니다 다만 완성직전이거나 이미 완성한경우 불가능 - 캐릭터의 경우 머리의 색, 눈색, 포즈 변경 등이 수정으로 가능합니다 옷이나 악세사리 무기등 추가해야 하는경우는 새로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큰 변경없이 삭제나 작은 요소로 변경가능한 경우 수정횟수 차감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시 긴치마였던 본래 캐릭터 복장에서 작은 치마도 추가하고 싶은경우 긴치마 밑단을 삭제하고 크기나 결을 조금 변경하는 정도면 ​수정 1회 차감으로 제작 ​저의 판단하에 상황에 따라 대처합니다 - 건물의 경우 벽을 허물거나 창을 뚫거나 요소를 삭재해야 하는경우 같은 모델링에한해 15 이하를 수정횟수 1회로 합니다 ​(예시 ​건물에 창이 13개인데 전부 없애고 싶다 혹은 추가하고 싶다 = 수정횟수 2회 차감 창문제작 + 15이하 수정 (창은 동일해야 한다) 문안에 문이 도합 30개인데 전부 다른 문으로 교체 하고 싶다 = 수정횟수 3회 차감 ​ 문변경 + 15이하 수정 + 15이하 수정 ​아무런 후조치 없이 그저 삭제하기만 하는 경우는 수정사항에 미포함 ) - 수정하는 경우 명시된 제작 기간에서 더 늘어날 수 있으며 위에 명시된것과 그외에 수정에 관한 모든 사항은 협의를 통해 각각 변경될 수 있으며 나중에 추가 될 수 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프린팅용 모델링은 일반 모델링과 어떻게 다른가요?
프린팅용은 실제출력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눈에 예쁘게 보이는것 뿐만아니라 출력 했을때 오류가 없도록 실제 조각하는 것처럼 모든것에 일정 두께 이상을 주어야 합니다
Q. 노말맵은 무엇인가요? 페인팅과 무엇이 다른가요?
게임용이나 렌더링에 사용하는 모델링의 디테일을 올려주는 역할을 하는 이미지로 실사에 사용됩니다 반대로 페인팅은 애니메이션틱한 캐쥬얼한 느낌을 줍니다 페인팅 : 캐쥬얼한 표현이 가능하며 애니틱한 표현가능, 전부 사람이 채색 노말맵 : 프로그램이 추출, 모델링적으로는 돌출되지 않았으나 돌출되게 보이게 할수 있음
Q. 프로젝트에 모델러가 필요한데 월단위로 작업 가능한가요?
협의를 통해 월단위 작업 가능합니다
서비스 평가
5.0
| 2개의 평가
실제 크몽을 통해 구매한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