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게더타운 신한라이프 놀라운 겨울방학
게더타운 신한라이프 놀라운 겨울방학
#IT / 미디어
서비스 설명

당신의 아이디어를 게더타운에서 구현해보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게더타운은 다양한 반응형 오브젝트, 외부 소스 사용 등의 개방성으로 기업 행사, 홍보의 목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게더타운의 여러 기능을 활용해서 나만의 월드맵을 구성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저희 데브메이트는 '제페토', '게더타운'을 비롯한 다양한 메타버스 월드맵 구성 경험이 풍부한 개발/디자인 전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하는 최상의 퀄리티의 월드맵 구성을 약속드립니다.



당사에서는


- 메타버스 월드맵 구성

- 메타버스 사내 행사 및 교육용 맵 구성

- 메타버스 관련 종합 컨설팅

- 메타버스 홍보 동영상 제작

- 제페토 브랜딩 아이템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게더타운 월드맵 구성 서비스#


[STANDARD]

빌드잇 2D 월드맵 구성

기본 오브젝트를 이용한 1~2개 정도의 공간을 구성합니다.

(EX : 사무실, 사내 행사용 월드맵)


[DELUXE]

빌드잇 커스텀 월드맵 구성

오브젝트 2000개 안팎의 커스텀 월드맵을 구성합니다.

(EX : 전시관, 야구장, 백화점)


[PREMIUM]

빌드잇 디자인 2.5D 월드맵 구성

아이소메트릭, 에셋 디자인 등의 그래픽 작업이 들어간 공간을 구성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는 이러합니다.

상담 및 기획 > 계약 및 결제 > 게더타운 월드맵 구성 > 피드백 및 수정 > 월드맵 런칭


- 상담 및 기획

저희 데브메이트는 주문 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 시에는 월드맵 구성에 필요한 공간 기획안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월드맵 구성을 위한 기획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공간과 비슷하게 구성시 자료 취합과 실측을 진행합니다.


- 계약 및 결제

공간 기획에 맞는 견적을 산정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 게더타운 월드맵 구성

공간 기획을 바탕으로 게더타운 빌드잇을 이용해 월드맵을 구성합니다. 일반적인 빌드잇 2D 월드맵 구성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오브젝트를 이용하여 진행합니다. 2.5D 월드맵 구성의 경우 당사의 디자이너가 아이소메트릭, 에셋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며 맵을 구성하게 됩니다. 게더타운의 경우 이미지, 영상, 오디오 등 다양한 외부 소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외부 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행사용 월드맵을 구성할 경우 행사 기획도 반영하여 공간을 구성합니다.


- 피드백 및 수정

월드맵 구성을 진행하며 수시로 진행 상황을 전달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며 수정 요청이 있을 시 즉각적으로 진행합니다.


- 월드맵 런칭

최종적으로 게더타운에 월드맵을 런칭합니다.



#월드맵 저작권#

런칭한 월드맵의 경우 저작권은 의뢰인 분에게 귀속됩니다. 전달 된 작업물의 경우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3,000,000
DELUXE6,000,000
PREMIUM10,0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오브젝트 2D 월드맵 구성
기본 오브젝트를 이용한 공간을 구성합니다. ( 1 맵당 가격 ). (EX : 사무실 )
2D 커스텀 에셋 월드맵 구성
2D 커스텀 이미지를 활용한 공간을 구성합니다. ( 1 맵당 가격 ). (EX : 박람회, 시상식장)
2.5D 커스텀 디자인 월드맵 구성
2.5D 디자인 및 기능이 대규모로 들어간 공간을 구성합니다. (1 맵당 가격) . ( 대규모 행사 목적 )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0일
2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처음 미팅 시 논의된 계약 범위 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무상 제공하는 수정 횟수를 초과해서 요청하시는 경우 수정 범위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참가 인원 제한이 있나요?
무료 25명, 유료 과금의 경우 500명까지 월드맵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Q. 유료 과금의 경우 금액이 어떻게 되나요?
게더타운의 과금 시스템의 경우 1인당 2시간 2$, 24시간 3$, 한 달 7$의 금액이 부과됩니다. 교육 기관 및 비영리 단체의 경우 30% 할인됩니다.
Q. 이미지, 영상, 오디오 등 다양한 외부 소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맞습니다. 게더타운의 경우 다양한 외부 소스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2.5D 월드맵 구성이 무엇인가요?
게더타운의 경우 기본 월드맵은 평면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2D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배경을 아이소메트릭 디자인 작업을 통해 입체감 있게 구성할 경우 실제로는 평면이지만 3D배경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를 2.5D 월드맵 구성이라고 지칭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데브메이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