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 목차
1. 인트로
2. 부업 중의 부업 3가지
ㄴ 2.1 블로그
ㄴ 2.1.1 네이버
ㄴ 2.1.2 티스토리
ㄴ 2.2 쿠팡파트너스
ㄴ 2.3 유튜브

3. 지식은 나눌수록 돈이 된다
ㄴ 3.1 재능판매 & 전자책
4. 손과 발로뛰고, 하는만큼 얻는다
ㄴ 4.1 배달대행
ㄴ 4.2 데이터 라벨링
ㄴ 4.3 앱테크
5. 내가 만들어서 팔아볼까?
ㄴ 5.1 이모티콘
ㄴ 5.2 사진
6. 아웃트로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함께 경제적 자유를 함께 달성하고 싶은 경제적 자유 동반가 보쓰입니다.


이 전자책은 부업에 대해 막연히 생각만 하셨던 분들이 바로 부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업 퀵스타트 가이드 입니다.


부업을 시작하고 싶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부업을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히시나요?

이미 하고 계시지만, 다른 부업에도 흥미가 생겨서 다른 부업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물론 인터넷에는 없는게 없는 정보의 바다이지만, 여러분들의 시간은 한정적이고 귀합니다.

이런 귀한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제가 알아낸 부업의 정보들을 한 책에 정리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들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고, 절약한 시간을 부업에 투자함으로 써 더 빨리 시작하실 수 있게 됩니다.




이 책은 부업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하고 어떻게 시작할지 갈팡질팡 하는 부린이(부업 + 어린이) 들을 위해 부업을 소개시켜주는 전자책입니다.


이 글을 읽고계시는 여러분들은 부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은 부업의 필요성을 얼마나 느끼셨나요? 저는 서울에 있는 회사에 취직하면서, 월급만으로는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부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은 부업의 종류에 '조금만 발을 담가볼까?' 하면서 성공한 부업도 있었고, 저와는 맞지 않는 부업도 경험해보면서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제가 경험하고 알아냈던 부업들을 정리해서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빨리가려면 혼자가고,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라는 말을 떠올리면서 저 혼자 부업을 해 나가는 것보다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최종적으로 다함께 경제적 자유를 이뤄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까지 알아낸 부업들의 종류와, 수익화 방법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내용을 전자책에 담았습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들이 얻게될 정보입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들은 다양한 종류의 부업에 대해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그 부업을 시작하려면 어느 사이트에서 시작해야하는지, 궁금한점이 생기거나 문의해야할 상황이 생기면 어느 사이트에 들어가야하는지 제가 정리한 정보들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부업을 통해 어떤 방법으로 수익을 실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게되실 겁니다.



# 목차

1. 인트로


2. 부업 중의 부업 3가지

ㄴ 2.1 블로그

ㄴ 2.1.1 네이버

ㄴ 2.1.2 티스토리

ㄴ 2.2 쿠팡파트너스

ㄴ 2.3 유튜브


3. 지식은 나눌수록 돈이 된다

ㄴ 3.1 재능판매 & 전자책


4. 손과 발로뛰고, 하는만큼 얻는다

ㄴ 4.1 배달대행

ㄴ 4.2 데이터 라벨링

ㄴ 4.3 앱테크


5. 내가 만들어서 팔아볼까?

ㄴ 5.1 이모티콘

ㄴ 5.2 사진


6. 아웃트로



#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1. 부업을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할지 막막하신 분

2. 부업의 다양한 종류를 알고싶으신 분

3. 부업 알아보기에 시간이 아까워 정리된 요약본이 필요하신 분

4. 부업을 하고 있지만, 다른 부업은 어떤게 있는지 호기심이 왕성하신 분



여러분의 경제적 자유를 위해 응원합니다!

보쓰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보쓰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