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인스타그램 계정 성장도 보기만 하고 듣기만 하는 것보다 직접 해보는 것이 중요한 것은 팩트입니다. 간혹 계정관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분들 중 페이를 지불하고 진행함에도 원하지 않는 결과가 나왔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이건 해당 업체가 대충 진행해서가 절대 아닙니다. 계정을 직접 키워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성장을 시켜야 하는지 방법을 몰랐을 뿐입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지 마세요. 터무니 없이 한 달에 50만원이 넘어가는 서비스는 사치입니다.


저는 흔히 알고 계시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고, 공공기관에 SNS와 마케팅 강의를 하는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외에도 무신사, 네파, 삼양식품, 메이크프렘 등 70개 이상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홍보하였고, 외주 마케팅 또한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점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크몽 내에서 인플루언서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제가 유일합니다. 실제로 의뢰를 주시게 된다면 제 스마트폰, PC로 계정의 모든 관리를 담당하게 됩니다. 이 부분이 이행되지 않을시 100%환불을 보장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직접 관리한다.

크몽 내에는 무수히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물론 업체도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개인이 진행하는 것만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냐?", "실제 계정을 키워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 진행하냐?"입니다. 예전부터 현재까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 시장을 더욱 잘 알고 있습니다. 의뢰해주신 계정의 성장을 위해 저의 모든 역량과 강점을 활용하겠습니다.


계정도 키워 본 사람이 잘 키울 수 있다.

저는 팔로워 0명에서부터 1만명, 6,500명의 계정을 키운 사람입니다. 단순 수치로만 보면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이 과정에서 어떤 게시글이 반응이 좋은지, 어느 때에 올려야 반응이 좋은지, 해시태그는 어떻게 활용해야 유입이 잘 되는지 등 여러 부분에 대해 끊임 없이 고민하고 실천해 왔습니다. 이런 저의 역량은 단순히 검색이나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정보와는 확연히 다릅니다. 팔로워 0명에서부터 직접 키운 경험이 있는 사람이 다른 계정 또한 잘 성장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브랜딩을 위한 계정을 성장시키고 싶어요.

인스타그램 내에 수많은 브랜드의 계정들이 존재하고, 소소하게 마켓을 여시는 분들, 공동구매를 하시는 분들, 스마트스토어 제품을 홍보하시는 분들, 쇼핑몰 제품을 홍보하시는 분들 등 정말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브랜딩하거나 또는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계정은 팔로워도 적고 피드 일관성도 떨어져서 자신감도 안 생기고 어떻게 성장시켜야 할지 모르겠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이 모든 부분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손해입니다.

대부분 의뢰를 주시는 분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계시거나,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시는 대표님입니다. 잘 모르는 인스타그램 성장을 위해 전략도 없이 시간을 투자하는 것 만큼 아까운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는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전문가인 제게 맡기시고, 그 시간에 본업에 집중하셔서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리시는 게 훨씬 효율도 높고 매출 증진에도 효과적입니다.


협찬도 받고 싶고, 팔로워도 많아지고 싶어요.

주변을 둘러 보면 다들 협찬도 많이 받고, 팔로워도 잘 늘어나는데 정작 나는 팔로워 늘리는 게 너무 어렵다고 느끼는 분들 많으시죠? 이 과정은 노하우도 필요하고 절대적인 시간 정성이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물론 대중한테 많이 알려진 유명인이라면 쉬운 과정이겠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해당이 안되잖아요? 그렇기에 같은 시간을 투자하더라도 보다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알고리즘에 대한 분석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대해 잘 알고 계시나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은 '커스텀마이징'입니다. '커스텀마이징'이 무엇이냐? 계정에 따라 각 각 다른 알고리즘을 적용한다는 것인데요. 흔히 인스타그램 내에 돋보기 창에 들어가시면 평소 카페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카페 관련 게시글이 자주 보이고, 반려견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반려견에 관한 게시글이 자주 뜨시는 것을 경험하셨을 거에요. 이처럼 인스타그램은 계정별로 다른 알고리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점을 잘 활용할 수 있느냐가 계정을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사소한 부분도 신경 써야 계정이 성장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시는 사소한 부분이 많습니다. 프로필만 보더라도 '이름', '사용자 이름'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주요 키워드를 '이름'에 넣어야지 검색했을 때 노출이 됩니다. 이 부분을 모르시고 사용자 이름에 넣으셔서 노출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놓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외에도 해시태그를 무조건 30개 채워서 사용하시는 분들과 #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첫줄 #첫줄반사 등 게시글과 관련 없는 해시태그를 무작위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팔로워 구매, 좋아요 구매 절대 하지 마세요.

많은 분들이 팔로워나 좋아요를 구매해도 되냐고 물어보십니다. 이럴 때 제가 드리는 답변은 절대 구매하시면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정말 단순하게 생각해서 1분, 5분 내에 정체 모를 이상한 계정들이 마구잡이로 팔로우를 누른다고 생각해보세요. 이상하지 않으세요? 이 부분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더 정확하게 캐치하고 알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보면 팔로워가 늘어나서 좋아보일 수도 있지만, 계정에 절대적으로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행동입니다.


Q. 계정 관리는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나요?

1. 관심사가 같은 계정을 유입시켜 팔로워 관리

2. 주기적 소통을 통한 소통 및 좋아요 활성화

3. 계정의 첫 인상인 프로필 변경으로 분위기 최적화

4. 게시글 및 계정 분석을 통해 알맞은 해시태그 사용

5. 관리 이후에도 지속될 수 있게 솔루션 제공

6. 게시글 업로드 및 알맞은 문구 및 해시태그 활용


Q. 해당 서비스 이후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나요?

1. 가장 중요한 계정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2. 팔로워 관리 (유령 팔로워가 아닌 진성 팔로워)

3. 좋아요 및 소통 활성화

4. 피드 통일감이 느껴져서 깔끔하다

5. 관리가 끝나도 꾸준한 성장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는 노력 없이는 성장할 수 없습니다. 절대적인 시간 투자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이 부분은 전략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저에게 맡기시고, 본업에 집중하셔서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리세요. 그렇게 되면 이 서비스에 투자하시는 비용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계정도 직접 키워본 사람이 잘 키울 수 있습니다. 저는 절대 팔로워나 좋아요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계정을 성장시키지 않습니다. 믿고 의뢰를 맡겨주신 만큼 저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절대적인 시간을 투자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성장시켜서 브랜딩에 성공하고 싶으신 분, 제품을 판매하고 싶으신 분, 협찬을 받고 싶으신 분, 유명해지고 싶으신 분 모두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게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인플루언서수오 경력]


現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現 공공기관 SNS및 마케팅 '강사'로 활동 중

現 크몽 SNS마케팅 카데고리 ‘전문가’로 활동 중

現 재능활용 플랫폼 마케팅 분야 ‘고수’로 활동 중


1:1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방향성을 말씀해 주시면

방향에 맞게 계정 성장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을 세워

계정을 성장시켜드립니다.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보상 범위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현재까지 발생한 적 없지만,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및 계정 지수 저하가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이 요구 사항을 확인한 후 목표 설정을 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1:1 대화로 문의 먼저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목표에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만큼 환불합니다.

-인스타그램 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하면 진행 일수를 제외한 차액을 환불합니다.

-계정 관리 이후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업종
미용·뷰티
기타 업종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광고대행
계정활성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240,000
DELUXE480,000
PREMIUM890,000
패키지 설명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대행 (15일)
- 계정 팔로워 관리 - 좋아요 및 소통 관리 - 게시글 주기적 업로드 - 프로필 및 피드 통일감 관리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대행 (30일)
- 계정 팔로워 관리 - 좋아요 및 소통 관리 - 게시글 주기적 업로드 - 프로필 및 피드 통일감 관리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대행 (60일)
- 계정 팔로워 관리 - 좋아요 및 소통 관리 - 게시글 주기적 업로드 - 프로필 및 피드 통일감 관리
성과 보고서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5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인플루언서수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