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권 언론 홍보에 대한 고민 해결해 드립니다!
결제 전 문의를 통하여 협의 후에 결제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비스 소개
- 고객들에게 큰 신뢰감을 주는 언론홍보, 포레픽미디어에서 제공하는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는 국내 혹은 해외 클라이언트에게 언론홍보를 통하여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송출된 기사는 SEO를 통하여 구글에 기사 제목 검색 시 배포된 기사가 노출됩니다.
- 미국의 중소 언론사를 포함한 아울렛(지방 방송 언론사) 200~300여 곳에 기사가 배포됩니다.
- 작업일은 매체사의 상황에 따라 최대 7일이 걸리며 그보다 적게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기사에는 사진 첨부가 가능하며 (3개 이하) , 기사는 글자수 3,500자 까지 작성 가능합니다. (영문기준)
- 포레픽미디어는 해외언론홍보 및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광고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송출 후 노출 위치
중소 언론사를 포함한 아울렛(지방 방송 언론사) 200~300여 곳에 기사가 배포됩니다. *대형 언론사가 아닌 중소 로컬 언론사에 기사 배포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작업 결과 및 리포트
작성한 기사 제목 구글 검색 시 노출되며, 최종 리포트 PDF 파일로 전달 드립니다.
작업 진행 시 주의사항
- 기사가 노출된 이후의 수정은 어렵습니다(이미 200~300개 이상의 언론사에 배포된 상태로 수정이 어렵습니다.)
- 기사 배포 이후 발생하는 기사에 대한 분쟁의(기사에 관련된 진위 등 모든 기사와 관련된 문제) 책임은 고객사에 있습니다.
- 포털사 로직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출되는 기사의 순위가 변경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시스템입니다. 또한, 기사가 동일한 키워드 사용으로 연관 기사로 묶일 수 있으며(클러스터링 현상), 이에 대한 책임은 포레픽미디어에서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코인, ICO관련 기사는 배포 불가합니다.
- 영문 번역된 기사를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1. 의뢰인 측에서 영문 번역이 된 영문 기사 및 홍보 이미지 2~3개 전달
2. 기사 송출 전 최종 컨펌 (기사 수정 사항 및 정보)
3. 기사 송출 작업
4. 기사 송출 완료 및 송출된 기사 리포트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