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


비주얼 인플루언서 마케팅 평점 5점 만점 5점에 빛나는 마케팅 그룹 미라클 입니다.

다년간 직접 발로 뛰며 광고를 진행한 경험이 있기에 인기게시글 노출 노하우를 알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업종 해시태그, 지역 해시태그, 개인 해시태그까지 최적화 노출될 수 있도록 함께 힘 써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비주얼 마케팅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맛집" 이란 키워드는 비주얼 마케팅만 있는게 아니라 "먹스타그래머"가 존재합니다.

포털 블로그에도 그들은 존재하죠 "맛집 블로거"

인스타그램에도 ? 존재합니다.


상위 20%만 존재하며, 나머지 80%는 거짓입니다.

피라미드식 구조. 상위 인플루언서는 소수입니다. 다수가 1%가 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대표님의 맛집, 대표님의 사업에 활성화된 먹스타그래머가 대표님을 뒤에서 마케팅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표님의 가게 옆에 경쟁업체. 갑자기 사람들이 많아진다구요 ?

우리는 한번쯤 의심해봐야합니다.

아는 사람들만 진행하는 먹스타그래머를요.


---------------------------------------------------------------

Q. 우리 음식점은 정말 맛집인데.. 널리 알리고 싶다 .. 근데 ... 방법을 모르겠다 ?


A. 망설이지 마십시오. 맛집의 강점 및 핫 키워드 분석 등 미라클만의 마케팅 노하우와 리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Q. 미라클 그룹만의 마케팅의 특징이 있나요 ? 다들 진행방식은 똑같던데요.


A. 크게 보면 진행방식은 비슷할 수는 있습니다. 다만 섬세함은 다릅니다.

저희 미라클팀은 17만 팔로워를 가진 셀럽과 전문적인 리뷰어 인플루언서들로 이루어진 운영진이기에 기초부터 탄탄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진행하는 마케터와는 달리 "현역 마케터" 로써 도와드리겠습니다.


Q. 마케팅은 1번만 하면 되나요 ?


A. 대표님 마케팅은 "꾸준히"가 가장 중요합니다.

토끼와 거북이를 아신다면 거북이가 완주하는 내용을 알고 계시겠죠.

저희는 한번에 높게 가는 마케팅이 아닌 상황에 맞게 "빠르게" , "느리게" , "높게" , "비슷하게" 등 유동성 있게 마케팅 해드립니다.

예를 들어 코로나가 유행이고 대표님 업체 인근 지역에 유동 인구도 없는데 무조건 높은 금액의 마케팅만 추구한다 ? 절대 아닙니다.

마케팅은 상황에 맞게, 때에 맞게 유지하고 빠르게 뛸 때는 뛰어야 합니다.

대표님의 등 뒤에서 저희가 함께 뛰고, 밀어드리겠습니다.


Q. 진행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


A. 문의하기 > 분석 (대표님 사업 분석, 주변 경쟁 업체 분석) 후 마케팅 예산 측정 > 결제 > (핫 키워드 분석, 형식적인 텍스트 라인이 아닌 신조어 등을 사용하여 유행에 맞는 가이드라인 제작) - 먹스타그래머 및 비주얼 인플루언서 방문 - 게시글 업로드 - 결과 분석 후 업로드 결과 전달


Q. 근데 ...그냥 먹스타그래머만 방문하면 좀 그렇지 않나요 ?


A. 네 맞습니다. 아무런 밑바탕이 없는데 그냥 먹스타그래머만 방문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그에 따른 비주얼 인플루언서도 같이 진행 도움 드립니다.



[ 사업 및 예산별 추천 SET ]


자영업자 특별 할인 set

먹플루언서 스탠다드 3 + 디럭스 1 = 65만원 (할인)


Standard Plus Set (할인) = 먹스타그래머(스탠다드) 3명 + 비주얼 인플루언서 (스탠다드) 4명 = 750,000원


Deluxe Plus Set (할인) = 먹스타그래머(디럭스) 3명 + 비주얼 인플루언서(디럭스) 2명 = 1,100,000원


Business Like Set (할인)

상품구성 = 먹스타그래머(Vip) 1명 + 먹스타그래머 (프리미엄) 1명 + 먹스타그래머 (디럭스) 2명 + 비주얼 인플루언서 (프리미엄) 1명 + 비주얼 인플루언서 (스탠다드) 3명 + 서비스 인플루언서 (1만이하) 2명 = 2,600,000원


※ 마케팅은 우리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잠재고객의 무의식 속에 주입시켜 필요한 상황이 왔을 때 생각나게 하는 것입니다. 단발성 진행은 마케팅 측면에서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합리적인 기간과 예산을 책정하여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유지기간 내 삭제될 경우 재진행 도움 드리겠습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전문적인 상담.

2. 대표님의 사업 카테고리 분석 및 빅 데이터 기반 , AI 프로그램을 이용한 경쟁 업체 분석, 추천 마케팅 견적 설정

3. 예산 측정 후 대표님께 전달

4. 결제 진행

5. 핫 키워드 분석, 지역 기반 해시태그 분석, 매 주마다 변경되는 해시태그 분석 후 가이드라인 제작

6. 선택 된 TOP 인플루언서 전달

7. 방문 일정 전달 .

8. 방문 후 포스팅

9. 인스타그램 내 인기게시글 전환 또는 정상 포스팅 결과물 전달

업종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상업적 사용 여부
추가 비용 청구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39,000
DELUXE25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7K ~10k 먹스타그래머(1명)
7000 ~ 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진성 먹스타그래머 1건 방문서비스 (해시태그 최대 10개)
10K ~20k 먹스타그래머(1명)
1만 ~ 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진성 먹스타그래머 1건 방문서비스 (해시태그 최대 10개)
20K ~35k 먹스타그래머(1명)
2만 ~ 3만5천명의 팔로워를 가진 진성 먹스타그래머 1건 방문서비스 (해시태그 최대 10개)
유지 기간(일)
90 일
90 일
9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포스팅 서비스 : 가이드라인에 적합하지 않은 게시글이 업로드 되었을 때 수정 후 재업로드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라클인스타그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