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결제하시기 전 채팅을 통한 상담을 먼저 드리고있습니다. 채팅으로 상담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논문을 처음 작성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연구 주제 선정부터 개요작성까지 처음 해보는것들이라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너무 난감합니다. 이러한 어려움들을 쉽고, 자세하고, 핵심적인 부분들을 위주로, 그리고 선생님의 필요와 상황에 맞춤형으로 도와드립니다. 선생님께서 필요하신 모든 것들에 대하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계신 고민과 문제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이에 맞게 해결책을 제안드릴게요!


저는 여러편의 논문을 SSCI저널에 게재하였으며, 현재에도 여러 원고를 작업중에 있습니다.많은 컨설팅 경험으로, SSCI, KCI 저널 투고와 학위논문, 논문 컨설팅 진행해 드립니다. 크몽과 다른 매체를 통하여 여러 논문들을 컨설팅 해드렸고, 학위논문의 경우 최종 디팬스까지 그리고 투고논문의 경우 최종 게재까지 도와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전공은 경영학과 심리학입니다. 경영학의 경우 인사조직분야입니다. 하지만, 컨설팅의 경우 사회과학분야에 대하여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교육학, 아동학, 행정, 국제경영, 전략 등에 대한 컨설팅이 가능힙니다. 이 과정에서 필요한 통계방법 및 분석에 대한 컨설팅도 필요에 따라 가능합니다.


***상세내용***


학위논문과 학술 논문 모두 컨설팅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이 중 일부 혹은 전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것들을 말씀주시면 그에 맞게 도와드리겠습니다.


3.1 주제 선정


논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주제 선정입니다. 이는 단순히 변수나 토픽을 고르는게 아니라, 선생님이 다루고자 하는 현상이 무엇인지 정하는것입니다. 이는 연구질문과 연구의 가치로 이어지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결국 셀링 포인트로 귀결됩니다. 셀링포인트는 논문의 가치를 의미하여, 리뷰어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부분입니다. 올바른 통계방법을사용하고, 올바른 이론을 적용하여, 타당한 연구모형을 검증하여도, 이미 선행연구에서 한적이 있거나 이론적 가치가 없는 모형을 다룬것이라면 도루묵이니까요. 훌륭한 연구모형도, 훌륭한 서론과 시사점도, 훌륭한 방법론도 모두 이 부분이 선행되어야합니다.


3.2 연구모형 설정


주제를 잡으셨다면, 현상을 구체화 하셔야합니다. 독립변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인 이 중요한 독립변수가 어떤 결과를초래하는지, 종속변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은 이 중요한 종속변수가 왜 발생하는지에 대한 대답이 연구모형으로 확장됩니다. 이 과정에서 타당한 변수들과 이론을 선정하셔야합니다. 주로, 조절변수는 조건을 매개변수를 매커니즘을 나타냅니다.


연구모형의 스타일은 학교와 저널에 따라 다릅니다. 선생님의 필요와 스타일에 맞게 연구모형을 설계하는 것들을 도와드립니다.


- 선행요인(독립변수): 현상 이거나 현상을 일으키는 원인

- 결과변수(종속변수): 현상이거나 현상으로 발생하는 결과

- 매개변수: 독립변수가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게되는 설명기재 및 이유

- 조절변수: 전체 매커니즘이 발생하는데 핵심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조건



3.3 개요 컨설팅: 원고의 명료성과 완결성



논문을 작성하기 가장 어려운 이유는 무엇부터 적어야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무작정 서론부터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보통 논문인 1)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과 통계파트 -> 2) 논의 -> 3) 이론적 및 실무적 시사점, 연구의 한계,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 4) 서론 순서로 작성합니다.


이 보다 더 큰 문제는 항상 그러면 각 파트에 어떤 내용을 작성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에 필요한 것이 개요입니다. 개요를 작성하지 않고 글을 작성하게되면, 글 전체가 장황하고 불필요해집니다. 구체적으로 1) 논리적 흐름이 엉망이되고, 2) 불필요한 말이 들어가 독자들로 하여금 글에 대한 흥미를 잃게 만들며, 3) 연구자가 동일한 주장을 반복하여 글을 장황하게 만들며, 4) 같은 글 안에서도 연구자가 서로 다른 의견을 주장하는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3.4 첨삭 및 검토


작성하신 글을 검토해드리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저널에 투고 전 본인 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미리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리뷰어로서, 리뷰어의 관점에서 제기될 수 있는 문제점들을 파악해드립니다.


원고가 좋은 저널에 투고되기 위해서는 많은 검토작업이 이루어져야합니다. 게재에 가장 도움이 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경험이 많은 연구자들 조차 최초 투고 전 서론을 최소 30번 이상 수정합니다.




추가적으로 학위논문은 지도교수님의 관심과 기준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도교수님이 해주시는 피드백을 방향으로 전체 방향성을 계속 수정해드리며, 피드백 내용을 100% 반영하여 논문의 방향성을 잡아드리고, 최종 심사 까지 도와드립니다.


저와 함께 하신다면 투고논문의 경우 게재까지, 학위논문의 경우 최종 심사까지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든 연구자님들을 응원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입니다.

1. 크몽 메세지를 통하여, 문의하시는 내용 상담/컨설팅 받고 싶으신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2. 메세지로 협의후 범위를 정하고, 가격을 협의한뒤 결제를 해주세요.

3. 강의 및 상담의 경우 약속된 시간에 줌을 통하여 진행하고, 작업을 의뢰하실경우 해당 기한까지 작성해 드립니다. 마감기한은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4. 결과물에 대하여 다시한번 설명 및 상담해 드리고, 불만족스러우시다면 수정해드립니다.

5. 모든 절차가 완료후 거래승인을 해주시고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70,000
패키지 설명
맞춤형 상담 (1회당 가격)
현재 단계에서, 가지고 있는 고민들에 대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형으로 방향성을 제시해 드립니다.
학위논문 (1회당 가격)
핵심 셀링 포인트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연구질문 및 주제선정, 이론적배경, 방법론, 시사점 잡아드립니다.
저널 투고 논문 (SSCI급)(1회)
핵심 셀링 포인트를 중심으로 컨설팅, 통계 기법 상담, 완성된 원고에 대하여 리뷰어 관점에서 첨삭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결과물이 불만족스러우시다면, 혹은 중간에 변경사항이 필요하시다면 적극적으로 반영가능합니다. 수정해서 최종 결과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외박사통계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