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중국에서는 글로벌 최대 검색 엔진인 구글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은 14억명중 온라인 유저 약 9억명이 바이두(Baidu) 검색 엔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에서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바이두 검색 엔진 장악은 가장 먼저 해야할 서비스입니다.


바이두 검색광고는 크게 SEM (Search Engine Marketing, 검색엔진 마케팅)과 SEO(Search Engine 검색엔진 최적화) 로 나누어집니다.


여기서 SEM은 통상적으로 바이두 내 유료광고를 뜻하며, 주로 키워드광고/브랜드존광고/피드광고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키워드 광고는 클릭에 대해 광고비가 지불되는 CPC 방식의 광고입니다.


2.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바이두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클릭률/구매전환율/ROAS/이탈율 등이 많아 고민이신 마케터 또는 대표님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3. 상품 소개


바이두 키워드 광고는 충전형태의 CPC 광고로 최소충전 비용은 약 200만원입니다.


* 바이두 키워드 광고 집행 시 광고 계정 생성 및 기본 세팅 무료로 해드립니다.


4. 회사소개


달로는 다국적회사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운영하고 있고 중국 마케팅을 전공한 중국인 마케터들로 구성되어 타 대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무 처리가 빠르고 피드백 처리도 신속하게 대응 가능합니다.


* 마케팅에 있어 아무리 중국어를 잘 한다 하더라도 외국인의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바이두 계정 생성

바이두 계정 상태 확인


프로젝트 현황 파악 및 시장조사


프로젝트 키워드 진단


프로젝트 키워드 설정


키워드 광고 집행


실시간 키워드 모니터링


보고서 제출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바이두 검색광고 계정 진단
바이두 계정 진단 키워드 진단
바이두 검색광고 집행
바이두 검색 광고 집행 비용
바이두 검색광고 집행 (특수분야)
바이두 검색 광고 집행 비용 (특수분야)
수정 횟수
1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달로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