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프로모션 - 기성 제작된 반응형 홈페이지 템플릿 저렴하게 적용해 드립니다. ※


1. 원페이지 타입 : 판매가 10만원


ㄱ) https://bit.ly/3PBk1g0

ㄴ) https://bit.ly/3PDDJI2


a. 제공하는 서비스 : 문구, 이미지, 로고를 주시면 템플릿에 적용하여 호스팅에 설치해 드립니다.

b. 준비하실 사항: 호스팅, 도메인(소유권 분쟁을 피하기 위해 직접 소유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1. 광고, 마케팅 회사: https://bit.ly/48W2zKN

2. 실버타운 홈페이지: https://bit.ly/3s7hQZ0

3. 서빙로봇회사 : https://bit.ly/44qAPLi

4. 의류 리싸이클링 기업: https://bit.ly/3lj4G7s

5. IT&브랜딩 스타트업: https://bit.ly/3HNxYme

6. 이동식 가방 브랜드: https://bit.ly/3ljtP1X

7. 문화컨텐츠 기획,제작 기업: https://bit.ly/3XdBMTx

8. 미술품관리 전문기업 : https://bit.ly/37GZcwl

9. 인력채용,파견 회사 : https://bit.ly/33OXK9T




1. 요즘 같은 언택트/온라인 시대에는 홈페이지가 필수!!


잘 관리되고 있는 홈페이지 하나가 100장의 명함보다 신뢰를 줍니다.


그래서 홈페이지가 필요한 건 알겠는데,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가격도 왠지 비쌀 것 같고...

이런 저런 고민이 드신다면 홈온넷(Home On Net)과 함께 하세요.


복잡한 기능들을 제외한 미니멀하고 깔끔한 홈페이지부터 화려하고 눈에 띄는 홈페이지 까지, 저렴한 비용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범위 안에서 선택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의 필요성.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오늘날 홈페이지는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기업은 물론, 개인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1) 기업의 홈페이지


- 홍보, 마케팅 : 기업을 소개하고, 자사의 제품을 알리는 활동.

- 고객관리 : 회원가입, 게시판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충성도를 향상 시키는 활동.

- 전자 상거래 : 쇼핑몰 기능을 통하여 기업과 소비자 간의 판매와 구매가 가능.

- 기업의 글로벌화 : 장소, 시간,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세계를 상대로 마케팅이 가능.

- 사이버 공간의 사무실 : 큰 면적의 사무실이 없이도 비즈니스가 가능.


2) 개인의 홈페이지


- 홍보 : 자신의 프로필, 특기, 포트폴리오, 직업, 비즈니스 등,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수단.

- 소통의 공간 : 국적, 시간,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의 역할

- 커뮤니티 : 취미나 관심사를 나눌 수 있는 동호회의 역할.



3.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전 세계 상위 1000만 개의 웹사이트 중 42%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카카오 와 같은 대기업은 물론 미국 백악관 홈페이지도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 이런 유수 기업이나 기관에서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4. 워드프레스 알아보기


※ 장점


1) 반응성 - 모바일, PC, 테블릿 등 화면의 크기에 맞게 반응하여 홈페이지를 구현합니다.

2) 확장성 - 무한하게 다양한 플러그인을 추가해 유지 보수 및 업데이트가 가능.


※ 워드프레스 기원


2003년 5월 27일에 미국의 Matt Mullenweg와 영국의 Mike Little에 의해 출시된 워드프레스는 세계 최대의 오픈소스 컨텐츠 관리 시스템(CMS)입니다. 전세계 CMS 기반의 웹 사이트 중 약 65% 정도가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상위 1,000만 웹사이트중 42%를 차지하는 비율입니다.


워드프레스는 테마(Themes)라고 하는 플러그인 설계구조와 템플릿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초기에는 블로그 게시 시스템으로 만들어졌지만, 메일링 목록, 포럼, 학습관리시스템(LMS),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다른 웹 콘텐츠 유형을 지원하도록 발전했습니다.


※ 웹 페이지를 만드는 공장 = 워드프레스 !


워드프레스를 흔히 "웹 페이지를 만드는 공장"으로 비유합니다. 이는 워드프레스의 기능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하는 핵심적인 비유로써, 사용자가 콘텐츠를 저장하고, 웹 페이지를 만들어 게시할 수 있도록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별도로 도메인과 호스팅 서비스만 준비해주세요. 더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 테마(Themes)

워드프레스는 다양한 테마(Themes)를 설치하고 전환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사용하면 핵심코드나 사이트 컨텐츠를 변경하지 않고도 웹사이트의 모양과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다양한 무료, 유료 테마를 사용하여 자신의 웹페이지를 디자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플러그 인 (plug-in)

워드프레스는 수많은 플러그인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치 스마트폰 속에 다양한 앱(Apps)을 통해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것처럼, 58,000개가 넘는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의 기능을 더욱 다양하고 풍부하게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플러그인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테마와 일치하거나 호환되지는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홈온넷(Home On Net)은 이러한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해 드립니다.


- 반응성

워드프레스는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디바이스(PC나 모바일 등)의 크기에 따라서 자동으로 디자인을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PC사용보다 모바일 사용을 통한 홈페이지 접속이 늘어나는 추세이므로, 모바일 최적화를 지원한다는 것은 커다란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성

워드프레스는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제작한 지 오래된 홈페이지라 하더라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을 개선하고 테마와 플러그인에 대한 접근성을 높입니다. 그리고 웹 접근성과 포괄적인 디자인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저렴한 유지비용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추구하는 것이 기업의 주요 가치입니다. 홈페이지 또한 제작비용 외에 유지비용이 안들면 가장 좋겠지만, 웹사이트의 원리상 무료로 홈페이지를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유지 비용의 발생을 최소화 할 수는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제작할 경우, 웹호스팅 비용, 도메인 비용 외에는 유지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서 저렴하게 홈페이지를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SEO)

검색엔진최적화 플러그인을 통하여, 구글 검색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와의 쉬운 상호작용

웹사이트 내에 게시판, 컨택트 폼 등을 통해 홈페이지 사용자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특징들

워드프레스는 통합링크관리 기능, 검색 엔진에 친화적인 링크 구조, 게시물에 여러 카테고리를 할당하는 기능, 게시물 태그 지원, 텍스트의 표준화를 지원하는 자동필터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5. 워드프레스 & 홈온넷(Home On Net)의 공통점.


비교적 오래된 weebly, wix 부터 최근에 zyro와 같은 많은 무료 홈페이지 빌더와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고, 가장 높은 비율로 웹페이지 제작에 사용되고 있는 워드프레스는 오래 살아남는 자가 강한 자라는 말을 떠올리게 합니다.


강력한 홈페이지 제작도구 워드프레스 의 특징인 반응성, 확장성, 지속성과 같이, 고객의 의견에 즉각 반응하고, 고객의 아이디어를 확장하며, 개발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디자이너가 되겠습니다.


홈온넷(Home On Net)과 함께 홈페이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원하는 목적에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하세요!


친절한 상담은 기본입니다 !!



6. 서비스 소개


1) STANDARD 타입


원페이지(Pageless) 타입의 홈페이지를 제공합니다. 랜딩페이지라고도 하며, 한 개의 페이지에 모든 내용이 담겨 있어, 스크롤을 내려가며 컨텐츠를 진행하는 방식의 사이트를 제작합니다.

직관적이고 쉬운 인터페이스이므로 스토리텔링 하기에 유리합니다. PC 및 모바일에 최적화 해 드리며,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 원페이지 타입의 사이트 (5섹션 이내)

- 모바일 반응형


2) DELUXE 타입


일반적인 형태의 홈페이지 형태로, 개인/기업의 소개 페이지 제작에 알맞은 서비스 입니다.


- 5페이지 이하의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페이지당 3개 이내의 섹션)

- 모바일 반응형

- 유료 라이센스 이미지 제공.

- 회원가입/게시판 기능.


3) PREMIUM 타입


페이지수가 많은 개인/기업의 소개 페이지 제작에 알맞은 서비스 입니다.


- 10페이지 이하의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

- 모바일 반응형

- 회원가입/게시판 기능.


※ 쇼핑몰 제작은 별도 문의



7. 추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1) 반복되거나 단순한 페이지, 게시판 페이지: 1 페이지당 10만원.

2) 회원가입/로그인 기능: 20만원.

3) 소셜로그인 기능: 5만원 .

4) 새로운 디자인의 페이지 추가: 1페이지당 20만원

5) 포탈사이트(N사,G사)에 웹사이트 등록: 2~3만원




서비스 제공 절차

1. 어떤 용도나 목적으로 사용할지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방향에 좀 더 가깝게 홈페이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 개인 홍보용 블로그 페이지, 회사 홈페이지, 종교단체 홈페이지 등, 목적에 따라서 테마나 디자인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2. 참고 사이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 눈 여겨 보시거나, 이렇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싶은 사이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결과물이 더 만족스러워 집니다.

3. 결제를 진행하세요.

4. 이미지, 꼭 포함되었으면 하는 문구들 또는 그 밖에 제작에 필요한 콘텐츠들을 준비해 주세요.

5. 자료를 전달해 주시면 제작을 시작합니다. (자료는 MS Word로 제작해 주세요. HWP 파일 불가)

6. 자료를 수령한 후 7일 이내에 메인 및 서브 페이지가 제작되어 있는 시안을 보내드립니다.

7. 수정, 추가 또는 삭제할 부분이 있다면 요청해 주세요.(1차 수정)

8.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최종 결과물을 만듭니다.

9. 다시 한번 최종 결과물을 확인한 후에 수정 또는 확정을 합니다. (2차 수정)

10. 모든 절차가 끝났다면, 구매를 확정해 주세요.

의뢰인 준비사항

1. 도메인과 호스팅은 미리 준비해 주세요.

2. 홈페이지 제작 목적이나 사용 용도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3. 타겟 사이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4. 원하시는 기능을 정확히 알려주세요.

5. 이미지, 꼭 들어갔으면 하는 텍스트, 키워드 등을 준비해 주세요.

6. MS word 로 작업해서 주세요 (※ HWP 파일로 주시면 작업이 어렵습니다. )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250,000
DELUXE550,000
PREMIUM990,000
패키지 설명
원페이지 웹사이트
- 원페이지의 웹사이트 - 5섹션 이내 - 유료 라이센스 이미지 제공 -모바일 반응형
개인/기업 웹사이트
- 5페이지 이하의 디자인 (서브페이지 포함) - 모바일 반응형 - 유료 라이센스 이미지 제공
개인/기업 웹사이트
- 10페이지 이하의 디자인 (서브페이지 포함) - 모바일 반응형 - 유료 라이센스 이미지 제공
맞춤 디자인 제공
반응형 웹
유료 테마
-
유료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치
3 개
5 개
5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21일
30일
페이지 수
1 페이지
5 페이지
10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1. 시안을 받은 날부터 구매확정일 까지 2회의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2. 제작 완료 후 2주 이내에는 텍스트 / 이미지 / 링크 수정(레이아웃 수정은 불가) 등의 비교적 간단한 작업은 무료 수정해드립니다. 3. 제작 완료 후 2주 이후에 수정은 유상으로, 가격협의하에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홈온넷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