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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게임개발 #유니티 #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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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 경력 5년 차 대학생입니다.
학창 시절 때부터 게임 개발 프로젝트와 대외 활동 등을 통하여 다양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 수많은 경력을 토대로 의뢰인분에게 양질의 게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게임 로직, 게임 개발, 구글 연동, 결제, 광고 등 게임의 상업적 기능 요소와 게임 성을 갖추기 위한 여러 연출 및 효과 들을 제작해 드립니다.
장르에 관계없이 모든 게임 제작이 가능하며 간단한 게임 같은 경우는 빠른 시일 내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대외 활동 및 공모전 경력
2018 2학기 학교장배게임제작대회 2위
2019 1학기 학교장배게임제작대회 1위
2019 전국 기능 경기 대회 지방 대회 동메달
2019 전국 기능 경기 대회 전국 대회 장려상
2019 2학기 학교장배게임제작대회 1위
2019, 2020 교내 정보 올림피아드 장려상
2020 청강대 게임 콘텐츠 공모전 특선
2020 제 19회 KWC 게임 부문 장려상
구매 대상 의뢰인
- 게임 개발 기획서만 있으신 분들
- 개발 중인 게임의 기능 추가가 필요하신 분들
- 포트폴리오 용 게임 프로젝트가 필요하신 분들
기타 외 게임 개발과 관련돼서 필요하신 것들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 그래픽 리소스, 사운드 등은 모두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 기획서에 개발 시 필요한 목록은 모두 작성해 주세요.
견적 산정
견적은 크몽 문의를 통해 기획서를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획서 형식은 아래 의뢰인 준비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에 있는 가격은 임의로 정해진 것입니다.
의뢰인의 기획서 내용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기획서 제출 : 의뢰인이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기획서를 제출합니다. 기획서에는 개요, 기능 명세, 그래픽 및 사운드 요구 사항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2. 상담 : 개발 팀과 의뢰인이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논의합니다. 이 시점에서 프로젝트의 범위, 예상 개발 기간, 비용 등이 결정됩니다.
3. 계약 및 결제 : 상담 후 양측이 합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의뢰인이 계약금을 지불합니다.
4. 개발 시작 : 개발 팀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일정에 따라 진행 상황을 의뢰인에게 보고합니다.
5. 1차 결과물 제공 : 의뢰인에게 1차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이 시점에서 의뢰인은 결과물을 검토하고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6. 중간 수정 반영 : 의뢰인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다시 검토를 위한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이 과정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7. 최종 결과물 제공 및 구매 확정 : 의뢰인이 만족하는 결과물이 완성되면, 개발 팀은 최종 결과물을 제공하고 의뢰인이 구매를 확정합니다.
8. 남은 결제 : 혹여, 남은 금액이 있다면 의뢰인이 남은 금액을 지불하고, 양측이 계약을 종료합니다.
9. 지원 및 유지보수 : 필요한 경우, 개발 팀은 추가 비용에 따라 후속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프로그램 기획서 : 프로그램 기획서는 프로그램 개발의 청사진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I. 프로그램 개요 : 프로그램의 목적, 핵심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플랫폼 등을 설명합니다.
II. 기능 명세 : 프로그램이 수행해야 하는 모든 기능을 상세하게 기술합니다.
III. 사용자 경험 :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성, 플로우 등 사용자 경험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기술합니다.
IV. 기술 요구 사항 : 사용할 프로그래밍 언어, 프레임워크, 데이터베이스, 서버 등 기술적인 요구 사항을 명시합니다.
2. 예산 및 일정 계획 : 프로그램 개발에 필요한 전체 예산과 개발 일정을 계획합니다. 이를 통해 저희 개발 팀과 협상할 때 참고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참고 자료 : 프로그램 개발에 참고할 수 있는 기존 프로그램, 스크린샷, 동영상 등의 자료를 준비합니다. 이 자료들은 저희 개발 팀에서 의뢰인의 아이디어를 더 잘 이해하고 구체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의뢰인의 요구 사항 및 기대치 : 개발 팀에게 요구할 사항과 기대치를 명확하게 정리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기능이나 성능에 대한 기대치, 소통 방식, 보고 주기 등을 명시할 수 있습니다.
5. 후속 지원 및 유지보수 계획 : 소프트웨어는 출시 후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와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계획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개발팀에게 후속 지원 및 유지보수를 요청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방법을 찾을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기술 수준
Unity 맞춤형 게임 제작
Unity 엔진을 활용하여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2D/3D 게임을 전문적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작업일
7일
수정 횟수
2회
수정은 총 2회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사항만 가능) - 기존 합의된 기획서에 한하여 미 구현 사항 발견, 동작 이상, 오타 등 - 디자인 변경(단. 위치 변경만 가능, 이미지의 사이즈가 달라질 경우 추가 요금 발생)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서비스 제공자 | 용준개발자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크몽 고객센터) 1544-62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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