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타로마스터 천신입니다.


2018년 처음으로 SNS 타로 상담을 시작한 후,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처음에는 실전 상담과는 다른 온라인 환경에서 어떻게 상담을 진행 해 드려야 할 지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 수록, 저와 소통한 분들의 수가 늘어갈 수록, 그저 서로의 영혼이 카드를 매개로 진심으로 소통만 한다면 문제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그에 대한 반응이 좋아서 이제까지 수천 명 이상 되는 많은 분들의 상담을 무리 없이 이어 올 수 있었습니다.


상담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저에게 질문을 주시면, 그 질문에 대해 고르실 카드를 제가 대신 뽑아드립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리딩을 진행 해 드리게 됩니다.


혹시 이 방식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신다면, 저에게 질문이 무엇인지 맞혀 보라 말씀 해 주십시오. 그러면 제가 타로카드를 이용해서 대략적인 질문의 내용을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이후 상담을 시작한다면, 신뢰도가 다소 올라간 상태로 상담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일반 상담에 비해 다소 가격이 올라가게 됩니다.


혹시 직접 카드를 뽑고 싶으시다면 제가 사진으로서 후보가 될 카드를 올려드릴 것이고, 그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첫 상담을 오신 분께는 서비스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상담의 효율성 때문입니다.


당신의 영혼과 소통할 시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연애운#금전운#연애 타로#금전 타로#재물운#재물 타로#학업운#학업 타로#직장운#직장 타로#건강운#건강 타로#총운

서비스 제공 절차

저를 믿으실 경우 스탠다드를 결제하신 후, 질문을 작성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를 믿지 못하실 경우 디럭스를 결제하시면 제가 당신의 질문부터 카드로 알아본 후, 그에 대한 대답까지 리딩 해 드립니다.


카드는 다른 분들과 다르게 마스터가 직접 골라서 리딩 해 드립니다. 그럼에도 혹시 직접 고르고 싶어 하시는 분게는 펼쳐진 카드 사진을 보여드리고 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영혼의 소통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의 영혼들이 상당히 피로한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는 상담을 지속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 즉시 상담은 취소되고 금액은 환불됩니다.


1. 채팅 상담만 진행합니다. 혹시 전화 상담으로 알고 결제하시면, 의뢰인분의 소중한 돈이 낭비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지금 상담 가능' 문구는 타로상담까지를 말하지 않습니다. 문구가 띄워져 있을 경우 30분 안에 답변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이며,

이 때 상담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고 즉시 상담 및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역시 상담 가능 시간 확인을 하지 않고 결제하시면 위와 같이 의뢰인분의 돈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아무 이유 없는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언급 드렸듯, 카드의 기운이 엇나가는 것 같다면 상담사가 취소를 요청합니다.

그러나 간혹 그것과 별개로 말 장난을 통해 상담을 엇나가게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럴 경우 취소는 해 드리지만, 점성술이기 때문에 제가 어떠한 행동을 하지 않더라도 그 뒷감당이 내담자 분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상담을 무전으로 받으려 하시거나, 단순히 본인의 화를 풀기 위해 이런 식으로 상담을 흐리게 만들다가 화를 당하신 분들이 많아 미리 말씀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영혼에 솔직한 질문을 준비 해 두십시오. 그리고 그 질문에 대한 정직함이 있다면 훨씬 원할한 상담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진행 방식
출장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학업운
건강운
가족·자녀운
성형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새벽당장상담
새벽당장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저와의 소통을 믿으시는 분
저와의 소통을 믿으시는 분은 바로 질문을 작성 해 주시고 하단의 금액을 결제 해 주시면 됩니다.
저와의 소통을 믿지 않으시는 분
저와의 소통이 의심되시면 하단의 금액을 결제하신 후 기다리십시오. 질문부터 맞추어 드립니다.
신점(?)
전적으로 믿으시는 분들만 결제 해 주세요. 칸을 비우기 애매해 올리는 항목이지만, 그 가치는 다하겠습니다.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천신1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9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