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엄마품체험단은 2015년부터 2021년 현재까지 N사의 체험단 블로그와 SNS 체험단을 운영하며 업계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회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온 수많은 블로거 DB를 바탕으로 파워 인플루언서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으며, 항상 최적의 마케팅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놓고 하는 광고가 아닌 자연스러운 컨텐츠로 광고주와 블로거 모두 만족하는 최상의 퀄리티를 지향합니다.



코카콜라 / CJ제일제당 / 유한킴벌리 / 애경 / 매일유업 / 피죤 / 채널A / 웅진씽크빅 / 금강제화 / 튼튼영어 / 듀오락 / 코엑스 / 잘풀리는집 / 네오플램 / 설빙 / 달콤커피 / 스쿨푸드 / 소다스트림 / 에르고베이비 등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중소기업들의 제품 및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인스타 체험단 이용 요금 안내

[STANDARD] 30K 배송형 체험단 - 1건당 30,000원

*인스타 팔로워 30K(3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택배로 제품을 배송받고 직접 체험하고 후기는 남기는 체험단



[DELUXE] 50K 배송형 체험단 - 1건당 50,000원

*인스타 팔로워 50K(5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택배로 제품을 배송받고 직접 체험하고 후기는 남기는 체험단


[PREMIUM] 100K 배송형 체험단 - 1건당 100,000원

*인스타 팔로워 100K(1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택배로 제품을 배송받고 직접 체험하고 후기는 남기는 체험단


#체험단 모집 인원 입력란에 모집 희망 인원수를 꼭 기재하고 결제 진행해주세요.

#체험단 진행시 공정위 문구 표기 후 진행을 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크몽 체험단 상담 및 견적 문의

2. 크몽 결제

3. 체험단 신청폼 작성

4. 체험단 모집 및 리스트 전달

5. 체험단 리스트 확정 및 배송, 방문 진행

6. 가이드라인 전달

7. 체험단 후기 작성

8. 체험단 후기 완료 및 후기취합 보고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부동산·분양
법률·세무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기타 업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배송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인스타 팔로워 30K 체험단
팔로워 3만명 이상 인스타그래머가 택배로 제품을 받아 후기를 작성하는 체험단 (1건도 진행 가능)
인스타 팔로워 50K 체험단
팔로워 5만명 이상 인스타그래머가 택배로 제품을 받아 후기를 작성하는 체험단 (1건도 진행 가능)
인스타 팔로워 100K 체험단
팔로워 10만명 이상 인스타그래머가 택배로 제품을 받아 후기를 작성하는 체험단 (1건도 진행 가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0일
2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체험단 후기가 정상적으로 작성되지 않았을 경우 1회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 *당초 모집 인원에서 체험단 인원수가 모자랄 경우, 별도 비용 없이 추가 모집 진행 가능합니다. *체험단 리스트 전달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후기 유지기간 중 삭제될 경우 재진행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엄마품체험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