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서비스 핵심 요약]


100% 현직자의 입장에서 면접에 합격하는 자소서로 탈바꿈 시켜드립니다.


운 좋게 붙었던 서류, 관련 자소서 덕분이었을까요?


자소서 내용은 서류합격에도 중요하지만, 면접에서 더 큰 영향을 끼칩니다.

스펙이 좋으면 서류합격이 가능하지만, 자소서가 좋지 않으면 면접에서 결국 탈락합니다.


저는 단순히 문장을 매끄럽게 첨삭해드리는게 아닙니다.

면접 때 어떻게 설득력 있게 직무에 맞는 본인의 역량을 어필하고 합격시킬 수 있을지 관점에서 자소서를 첨삭해드립니다.


아무리 글을 잘 쓰더라도 회사 업무에 필요한 역량에 대해 어필하지 못한다면, 회사를 설득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회사에서 실제로 일을 잘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내용이 설득력 있게 작성되어야 면접도 합격할 수 있습니다.


"서류 합격"은 자소서가 좋지 않더라도 스펙만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명 "서류 합격"을 시켰다는 내용은 전혀 컨설팅의 자랑거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단순 "서류합격"이 아닌 "최종 합격"까지 바라보고, 그 관점에서 첨삭해드립니다.

수많은 "최종 합격" 후기를 보고 결정해주세요.


제가 첨삭해드리는 자소서는 같은 직무라면 웬만한 기업에 그대로 쓸 수 있는 "마스터 자소서"입니다.

이후에 자소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웬만한 중견기업 이상이라면 취업 후 하루에 버는 돈이 10만원은 족히 넘습니다.

그것과 비교하면 훨씬 적은 컨설팅 비용에 투자하셔서, 최대한 빨리 취업하시는 게 돈 버시는 겁니다.



[전자책 이벤트]


1. Deluxe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오랜 기간 컨설팅 노하우를 집약한 자소서 문항별 작성법 모음 1만원 상당의 전자책을 무료로 드립니다. (구입 직후 제공)


2. 구매확정 후 300자 이상의 리뷰를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는 1분 자기소개, 면접 돌발질문 대응방법 등 꿀팁이 수록된 1.2만원 상당의 전자책을 무료로 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수년 간 취준생들과 함께하며 취업 전략을 만들어드리고 합격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린 취업관련 수백개의 글은 총 조회수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취준생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상담 신청해주시면 블로그 주소를 알려드리며, 글을 먼저 보시고 저에 대해 판단하시면 됩니다.)


크몽에서는 2021년 9월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월 20건 이상 의뢰를 받았고, 평균 평점 5.0의 압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대기업 해외영업 현직자로 근무하며 해외법인 채용 업무도 같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채용자 입장에서 저 또한 어떻게 저희팀에 필요한 좋은 인재를 선별할지 고민합니다.


매주 외국인 지원자들의 이력서를 검토하고, 인터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채용하는 회사 입장에서 어떻게 인재를 판별하고, 어떤 논리 과정으로 평가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저를 믿고 적지 않은 컨설팅 비용을 지불하기 처음에는 망설여지실겁니다.


그런 분들은 블로그를 통해 제 취업컨설팅 내공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분들은 이미 블로그 내용만 보시고도 스스로 합격하십니다.


이런 제 노하우를 집약하여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컨설팅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전문가의 시간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하시는 겁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제가 받은 금액 이상의 서비스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저는 단순히 글쓰기 실력으로 문장만 좋게 가다듬어서 취준생분들을 현혹시키지 않습니다.


1. 자소서는 면접 때 붙기 위한 내용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운좋게 서류합격을 했더라도 자소서 내용자체가 직무에 맞지 않고 글만 번지르르 한다면 면접에서 합격하기 어렵습니다.


확실하게 회사와 직무내용을 파악하여, 그에 걸맞는 역량을 찾아드립니다. 저와 대화하시다 보면 본인도 몰랐던 역량이나, 경험을 끄집어내실 수 있으며 그게 어떻게 회사에 도움이 되는지 감을 잡으실 수 있을 겁니다.


2. 자소서는 소제목과 첫 문장이 핵심입니다.


서류를 검토하는 실무자의 입장에서 보면, 담당자가 모든 지원자들의 자소서를 100% 읽어볼 순 없습니다.


따라서 얼마나 두괄식으로 돋보이는 자소서를 작성하는지가, 본인의 역량과 장점을 어필하는데 핵심입니다.


상담을 통해서 직무에 맞는 개인의 장점을 찾아드리고, 이를 바탕으로 첫 문장만 스캔하고도 지원자의 장점과 역량을 파악할 수 있도록 첨삭해드립니다.


단순 경험만 나열된 애매한 자소서라도, 소제목과 첫 문장을 명확하게 뽑아드려 최대한 장점이 부각되고 두괄식으로 잘 읽히는 자소서로 만들어드립니다.


3. 현재 상황에서 취업 확률을 가장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전략을 찾아 제안드립니다.


또한 상담을 통해 본인의 장점을 파악하고 강조하여, 일관성 있는 컨셉을 만들어드립니다.


작성된 자소서 답변을 어느 기업에 지원하더라도 복붙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만능 답안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직무의 필요 역량 분석과, 그에 맞는 본인의 장점을 강조하는 전략을 바탕으로 자소서 뿐만 아니라, 면접 때도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별 세부설명]


1. 기본 STANDARD 서비스는 1개 문항 금액입니다.


현재 작성된 내용 기준으로 소제목과 첫 문장을 재구성해드리며, 전반적으로 내용 첨삭 해드립니다.


(작성된 답변 최대 700자)



2. DELUXE 서비스는 문항 수 최대 2,500자까지 미리 작성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첨삭해드립니다.


면접 합격률을 높이도록 역량과 장점이 잘 드러나게 소제목과 첫 문장을 뽑아드리고, 불필요한 내용을 제거하여 일관성 있는 자소서로 바꿔드립니다.



3. PREMIUM 서비스는 전반적인 취업 컨설팅을 통해 원하시는 기업과 직무를 같이 분석해드리고,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첨삭해드립니다. 아무것도 없는 백지상태에서도 시작 가능합니다.

(해외영업, 영업마케팅 전문 / 타 직무는 상담을 통해 수락여부 결정)


(글자수 총합 최대 3,000자 이내 / 글자수 추가 시 300자당 10,000원)



문의 주시면 제 취업정보 블로그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여러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제 내공을 판단해보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DELUXE와 PREMIUM 서비스의 차이는 컨설팅 유무입니다.


결제하시기 전에 기존 작성하신 자소서를 보내주시면 1차검토를 하여 견적을 내드립니다.


소재와 경험이 어느 정도 잘 작성된 경우에는 DEXULE 서비스를 권장드립니다.


제 첨삭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로 탈바꿈해드립니다.



PREMIUM 서비스는 이런 분에게 권장드립니다.


1) 취업 준비가 처음인 경우

2) 직무 이해도가 아예 없는 경우

3) 완전히 자소서의 방향이 잘못된 경우

4) 본인에 대한 분석이 전혀 안되어 있어 취업의 갈피를 못 잡는 경우


취업 후 받게 될 월급과 비교하면 훨씬 적은 금액을 투자하셔서 6개월, 1년 먼저 취업을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전문가 이력


1) 대기업 해외영업 8년차 현직자


2) 블로그 취업정보 제공 (총 조회수 100만회 이상, 구독자 3천명+)


3) 해외영업 취업노하우, 경력직 이직 강의 진행


4) 해외영업/국내영업 취업컨설팅 진행 (수백명 이상)


5) 해외 지사 외국인직원 경력직 채용업무 담당

서비스 제공 절차

견적 확인 > 결제 > 초안 발송 > 피드백 및 보완 > 최종 작업물 발송


1. 보내드리는 워드 파일에 지원하시는 스펙, 공고, 질문, 완성된 답변을 정리해서 보내주세요.


2. 워드 "검토" 기능을 통해 내용 수정/첨삭 후에 코멘트를 달아서 회신 드립니다.


3. 작업 시간은 보통 24시간 안에 회신 드리며, 주문이 밀려 지연될 경우 사전 안내 드립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지원 전형
대졸
해외대출신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85,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 첨삭 (글자수 250자 기준)
직무역량 강조 및 두괄식 내용 구성으로 돋보이게 자소서 첨삭
전체 자소서 첨삭 (2,500자)
직무역량 강조 및 두괄식 내용 구성으로 돋보이게 자소서 첨삭 (글자수 총 2,500자 이내)
DELUXE + 취업전략 컨설팅
지원자 분석을 통한 취업 전략설정 +탈락이유 완벽분석 +자소서 첨삭 (글자수 3,000자 이내)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물 초안을 보시고, 자소서 전략에 대한 방향이 다르거나 결과물에 대해 불만족하거나 확신이 들지 않으시는 분들은 100%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빠르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