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배*****취업·입시

신입 취업이후 이직 준비하는 지금까지, 커리어와 관련해서 받아 본 여러 코칭 서비스중에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 IT기업에서 일하신 선배님 두 분께서 커리어 코칭을 해주셨는데요. 시간이 촉박하게 요청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남은 시간동안 할 수 있는 action plan을 구체적으로 짜 주셔서 짧은 시간안에 컴팩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면접 식으로 말하는게 너무나 어려웠는데 에피소드 준비 조언과+mock interview 통해서 편안하게 면접 임했습니다. 최종까지 좋은 소식 있으면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이유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는 워크 앤 라이프 하모니를 강조합니다. 이는 일과 삶이 분리되서 균형을 잡을 수 있는게 아니라 조화롭게 공존해야 한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렇기에 일에서 의미와 동기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Forward Project는 본인의 상황과 이상에 맞는 직무와 회사를 고민하는 것이 합격을 위해 면접과 이력서를 준비하는 것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학부에서 마케팅을 전공한 후 글로벌 High Tech 회사에서 다양한 커리어를 밟아 왔고 각 회사에서 다수의 면접과 이력서를 검토한 경험이 있습니다.


여러 커리어를 거치면서 생각했던 자아와 경험을 통해 깨우친 자아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저희와 비슷한 길을 걸어왔고 비슷한 고민을 하는 선배로 부터 코칭과 가이드를 받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특히 Tech 회사들이 취업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지만 비개발자 커리어를 꿈꾸는 문과 출신들에게는 그 문이 좁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에 저희가 경험했던 성공과 실패를 기반으로 Tech 회사 취업 및 이직에 대한 기술적인 면 (이력서 작성, 인터뷰 준비 등) 뿐만 아니라 본인의 현상황과 이상을 고려한 커리어 로드맵을 디자인 해드리고 싶습니다.




1. 전문가의 주요 분야: 글로벌 High Tech 취업/이직 등 비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컨설팅


2. 전문가의 경력/이력 사항: 비즈니스 컨설턴트, 해외 사업개발, 영업, 신사업 개발, 사업 전략, 창업, 스타트업 투자 및 어드바이저 역할 등의 경험을 국내 대기업, 외국계 기업, 스타트 업 등 다양한 곳에서 했습니다.


3. 서비스 내용: 이직/취업 상담, 이력서 리뷰 및 수정, 면접 연습 및 면접 과제 리뷰, 원하는 커리어에 대한 상담 및 액션 플랜 제공 등 커리어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국계 , 대기업, 스타트업, 창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경험한 저희의 전문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마존, SAP, IBM, 삼성전자, LG전자, SK 하이닉스 외 시리즈 A 기술 스타트업 투자/어드바이저 및 스타트업 창업가 출신으로

- 전략 및 기획 관련: 비즈니스/전략 컨설팅, B2B 마케팅, 사업 기획, 제품 판매 전략 등

- 영업 관련: 글로벌 사업 개발, 영업, Business Development, Demand Management 등

- 기타: 어드바이저, 프로덕트 매니저 등 직무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서비스 Framework


IT 기업의 채용 관점과 IT 기업 취업/이직 지원자의 관점으로 접근합니다. 저희가 적용하는 본 서비스의 방법론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저희가 다년간 구축한 IT 기업 포지션 별 경력/역량 요구 사항 DB (Job Description 등)를 기반으로 지원자의 현재 준비도 및 미래 확보해야 하는 역량을 정의 합니다.


2. 분석 DB를 기반으로 이력서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 및 액션 플랜을 제시해 드립니다.


3. Amazon과 SAP에서 사용되는 Design Thinking 방식을 기반으로 커리어 디자인 단계를 구축하였습니다. Re-frame/Assess/Design/Simulate 단계로 개별 지원자 상황에 맞춰서 커리어 로드맵을 설계 합니다.


4. 많은 글로벌 IT 기업에서 사용하는 STAR 방식으로 모의 면접을 진행하여 Learning이 있는 Feedback을 전달합니다.



서비스 설명


빠른 액션(총 1회, 온라인 only): 현재 작성하신 이력서 (CV)의 구조와 내용 개선을 위한 코칭 or Mock Interview 와 Feedback을 통한 면접 연습 (1회 90분)으로 구성됩니다.


3년차 이상 160,000원

3년차 미만 100,000원


커리어 성장 로드맵 (총 3회): 새로운 커리어 도전을 위한 실행 계획 수립 프로그램으로 지원자의 가설적 이직 방향 설정 (1회 90분), 지원자가 원하는 이상과 현실의 격차를 줄이기 위한 커리어 로드맵 설계 (1회 90분), 지원자의 커리어 성장을 위한 실행 계획 수립 (1회 90분)으로 구성됩니다.


3년차 이상 : 450,000원

3년차 미만 : 280,000원 ( Standard 결제 후 추가 결제 180.000원을 해주세요.)










서비스 제공절차

1. 메신저로 현황에 대한 상담 (템플릿 제공)

2. 서비스 범위 논의

3.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관련 자료 전달 및 코칭 준비

4. 온라인 코칭 (Zoom or MS teams)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60,000
PREMIUM450,000
패키지 설명
빠른 액션 (3년 차 미만)
- 이력서(CV) 코칭 or 면접 코칭 (면접관 2명 참석, 온라인 Only)
빠른 액션 (3년 차 이상)
- 이력서(CV) 코칭 or 면접 코칭 (면접관 2명 참석, 온라인 Only)
지속 가능한 커리어 성장 계획
본인만의 차별화된 스토리를 만들어 스스로 이직을 준비할 수 있는 기반 구축
코칭 횟수
1 회
1 회
3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2회
작업일
7일
7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는 필요에 따라 1회 수정 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uturePla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