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따뜻하고 부드러운 커피같은 목소리로 활동하고 있는 성우 미스티입니다!


간단한 메신저 알림음, 대학 과제 녹음부터 전문적인 내레이션, 오디오북 녹음까지 다양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밝고 경쾌한 톤, 중후하고 무게감있는 톤, 자연스러운 일반인 톤 등 원하시는 설명을 더해주시면 더 세심하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작업은 항상 문의를 먼저 받고 시작하고 있으며 양식에 따라 가격을 나누고 있으니 꼭 대본에 관한 적정 양식을 주의해주세요!





기본가


(1) 비상업용 녹음: 대학 과제 작품, 개인 소장용 녹음, 메세지 알림음, ARS 해당

1장 당 5만 원


(2) 상업용 녹음1: 전문 나레이션, 캐릭터 연기, 10장 이하의 녹음 분량에 해당

1장 당 10만 원


(3) 상업용 녹음2: 오디오북 녹음, TV CF 녹음, 10장 이상의 녹음 분량에 해당

1장 당 15만 원




※작업 양식

- 대본의 분량은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기준으로 12pt, 줄간격(단락 간격) 100%을 기준으로 책정합니다.





※작업에 사용되는 장비


1. 마이크: SHURE KSM32


2. 오디오 인터페이스: Yamaha AG 06


3. 프로그램: Adobe Audition, Vegas Pro





※작업 진행 방식


1. 비상업용, 상업용 녹음의 구분을 해 원하시는 지불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2. 녹음을 원하시는 작업물 한 장당의 가격으로 책정을 하고 지불해주세요.


3. 3일간 작업을 진행하면서 샘플을 듣고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시고, 수정합니다.


4. 추가 수정이 있거나 추가 녹음분량이 있다면 추가 지불 후 작업해드립니다.


5. 최종적으로 마감 승인이 된다면 음성 파일을 드립니다.

(음성 파일은 기본 48Khz, 32bit, wav형식의 파일로 드립니다. 따로 필요하신 탬플릿이 있다면 문의해주세요.)






[네이버 주식회사] 네이버 클로바 더빙 남자 목소리 녹음


[홍익대학교] 대학 졸업작품 녹음


[경일대학교] 대학 홍보영상 녹음


[컨텐츠렙] 기업녹음


[하프미디어웍스] 기업녹음


[지웰] 기업녹음


[채널맥] 유튜브 채널 녹음


[한국전력] 기업 테스트 녹음


[베이직 스튜디오] 기업 녹음


[루츠아치텍] 기업녹음


[농협] 이벤트 홍보 영상 녹음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비상업용 기본 녹음
대학 과제 작품, 개인 소장용 녹음, 메세지 알림음, ARS등에 해당합니다. *워드 기준 12pt 1페이지
상업적 이용 녹음 1
전문 나레이션, 캐릭터 연기, 10장 이하의 녹음 분량에 해당합니다. *워드 기준 12pt 1페이지
상업적 이용 녹음 2
오디오북 녹음, TV CF 녹음, 10장 이상의 분량 녹음 분량에 해당합니다. *워드 기준 12pt 1페이지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사전에 협의한 내용에서 수정할 수 있는 디테일의 경우엔 추가금이 들어가지 않지만 100자 이상의 대량 수정에는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논란이 될 수 있는 수정은 받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스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