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인증
A. 전체 수익금
B. 월별 수익금과 수익률(2018/03 ~ 2021/05)
C. 거래 영상(YouTube / NaverTV)

2. 거래
A. 분석의 함정
B. 거래는 무조건 한 주씩
C. 매매
i. 최초 매수
ii. 매매 가격 설정
iii. 금액대별 설정
iv. ETF
D. 종목 관리

3. 부가 수익
A. 공모주
B. 배당
C. 미국 주식
D. ETF

4. 장점 / 단점
5. 주식 투자 영상
6. 업데이트 후기
A. 2021/12/01

서비스 설명


[소소하지만 꾸준한 수익]

많은 시간을 주식 투자에 할애하지 않고,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한 달 수익 백만 원이면 괜찮지 않나요?

만약 대박을 원하고, 엄청난 투자 비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이 책 구매하지 마세요!!!!



[남들 한다고 답도 없는 종목 분석 하지 맙시다]

저는 주식 공부하지도 않고, 이론적인 내용 하나도 모릅니다. 당연히 분석하지도 못합니다.


그런데 종목 분석하면 수익이 나나요?

코로나, 지진, 국가 간 분쟁, 기업 총수의 구속이나 갑질 때문에 주가가 들썩 들썩 하던데

종목 분석하면 이런 거 알 수 있나요?


종목 분석을 해서 주가 예측을 한다고 하는데...

정작 주가가 폭등/폭락하는 이유는 이런 분석으로는 알아낼 수 없는 것들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할 것도 많은데 이런 분석하면서 얼마 되지도 않는 연애/뒹굴/게임 할 시간을 낭비하지 맙시다.



[차트 보고 있는다고 주가가 오르진 않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돈을 한 종목에 투자해 놓고, 그 종목의 차트를 보고 있는다고 주가가 올라가지 않는다는 거 당연히 아시죠? 투자한 종목에 대한 뉴스를 보고, 차트를 보고, 거래 내역을 보고, 기관 투자자/외국 투자자가 매매한 내역 분석해서 그 종목의 주가가 상승한다면 저도 그 짓 하겠습니다. 그런데 그렇지는 않잖아요?


시간/감정 낭비하지 말고, 쉽게 쉽게 투자합시다!



[언제 매매할지 고민하지 맙시다]

투자한 종목으로 1억 or 10억 or 100억 벌면 매도한다는 비 현실적인 목표 말고,

현실적인 목표를 위해 어떠한 감정 소모 없이 기계적으로 하는 투자.


50원, 100원 등락에 전전긍긍 하지 않는 투자


단기 이평선이 어쩌고, 장기 이평선 저쩌고 하는 거 말고, 그냥 바로 목표 매수/매도가가 결정되는 투자


고민해서 답이 있다면 모르겠는데 답이 없는 걸 고민하지 맙시다



[저는요...]

저는 개발자로 일하다가 퇴사를 하고 사업을 시작한지는 2021년 기준으로 4년 정도 되었습니다.

여러 사업을 하고 있고, 게임 대신 하루에 2~3시간씩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투자는 대학생 때부터 시작했고, 주식은 물론 펀드/P2P/ETF/가상화폐에도 투자를 했었습니다

(절대 은행에 현금을 맡겨 놓지 않습니다)

그렇게 투자 경력은 15년이 넘었지만 어떠한 시장 상황에서도 꾸준하게 발생하는 "의미 있는" 수익이 발생하면서 누적 수익도 계속 플러스를 유지하기 시작한 건 대략 3년 전부터였습니다.


그 전에는 소위 말하는 수업료를 지불한 게 된 셈이죠... 왜 수업료라는 표현을 쓰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수익이 발생하는가 싶더니 결국에는 손해를 보는 투자의 악순환... 나는 남들과 다르게 투자를 한다고 말은 했는데 결국에는 크게 다르지 않다는 걸 알게 되었지만 그때는 이미 너무 많은 손해를 본 후였습니다.


하지만 투자는 무조건 해야 된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운 좋게도 투자를 업으로 하는 지인 분이 지나 가듯이 말한 방식으로 투자를 다시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4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지인이 말한 건 정말 너무 별 거 아닌 투자 방식인데 하기가 쉽지 않은 이유는


- 시간이 오래 걸리고,

- 애들 장난 같고,

- 본인들도 이미 다 그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결론은 저는 전문가가 아니고, 저보다 늦게 주식 투자를 시작한 사람들도 저보다 더 많은 투자금으로 주식 투자를 하고 있고, 그중에는 저보다 더 많은 수익을 본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연합니다. 저는 대박을 노리지 않고, 주식 투자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고, 분석을 하고 싶지도 않으니깐요. 게다가 그렇게 주식 투자를 해서 이제서야 겨우 매월 백만원이라는 수익을 달성하고 있습니다.(매도 체결 기준 수익)


처음에 언급했듯이 대박이나 엄청난 투자 방법, 분석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책을 절대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책에는 제가 말하려고 하는 투자 방식으로 주식 거래를 시작한 시기부터 최근까지의 월 별 실제 실현 수익과 투자금, 거래 방법 등이 나와 있을 뿐이지, 절대 기업의 가치가 어쩌고, 국제 정세가 저쩌고 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그저 차트와 거래량만 보고 스트레스/복잡한 분석 없이 기계적으로 하는 투자 방법, 그리고 그렇게 투자해서 발생한 수익금과 수익률이 나와 있을 뿐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SoSoCEO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