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목차

1. 글쓴이 소개 6p

2. 들어가는 말 10p

3. 아, 막막하다, 처음 하는 결혼식 준비 15p
1) 코로나 시대, 요즘 시대에 맞는 결혼 준비란?
2) 결혼 준비하기 이것만 알면 끝 19p
3) 15년 차 웨딩플래너가 알려주는 결혼 준비 플랜 꾸르팁 3가지 22p

4. 웨딩홀? 웨딩 베뉴?? 28p
- 내 맘에 100% 쏙 드는 홀이 없다. 하나 지어야 하나?
1) 호텔 30p
2) 웨딩홀 32p
3) 야외 & 하우스 웨딩 34p
4) 교회/성당 등의 채플 웨딩 35p
목차

5. 결정 장애의 꽃 스드메, 우리에게 맞는 업체 선정하기 36p
1) 웨딩스튜디오 정하기 37p
- 어떻게 찍혀도 망하지 않는 웨딩 사진 촬영해 줄 업체 고르기
2) 웨딩드레스숍 정하기 43p
- 가성비와 가심비를 아우르는 웨딩드레스 찾기
3) 헤어 메이크업 정하기 55p
- 자연스러운 거요, 화사한 거요, 또렷한 거요?
- 헤어 변형은 필수?
4) 본식 당일 스냅 / DVD 60p
- 웨딩홀만큼이나 빠른 스피드가 관건

6. 부록 64p
- 현직 15년 차 웨딩 플래너가 추천하는,
지극히 주관적인 각 분야 추천 업체 TOP 5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설명



셀프 웨딩플래닝


예전에는 인터넷에 정보가 많이 없어서 어디가 좋은지 어디가 나쁜지 몰라서 웨딩플래너가 알려주는 대로 믿고 준비하시는 커플이 참 많았습니다.

요즘은 각종 웨딩 업체 홈페이지, 웨딩까페, 인스타그램, 블로그등 조금만 찾아보아도 가격도 많이 오픈되어있고, 고객들 스스로가 만든 후기들, 그에 덩달아 업체들의 후기와 광고도 넘쳐납니다.

그래서 오히려 신랑신부들로부터 결혼준비의 첫 발을 내딛었을 때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속에 어떤 정보를 취해야할지 믿어야할지 더 어렵다는 말씀을 듣곤 해요.


결혼준비,

오롯이 두 분에게만 집중하시면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이 책에서는 제가 첫 상담때에 부터 두 분에게 꼭 안내해드리는 플래닝 구성하기, 업체 선정하기, 워크인으로 각 업체들에서 실제 방문 진행할 때에 고려해야하는 꿀팁등 현장에서 생생하게 사용되고 있는 내용들을 가감없이 담았습니다.



이 책은


v 이제 결혼준비를 막 시작하는 입문자, 초급자, 중급자들에게 적절합니다.

어려운 전문단어는 최대한 배제하고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v 결정장애가 있는 커플에게 명쾌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v 웨딩플래너없이 두 분만 웨딩샵에 방문하였을 때 참고하면 좋을 꿀팁들을 담았습니다.


아마 읽어보시면 현장에서 꼭 필요했을 내용들일테고 내용은 단 1원도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독자분들께서 제 책을 계기로 두 분에게 알맞는 셀프웨딩플래닝을 하시면서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주신다면, 지금의 웨딩시장이 더욱 다채롭고 다양한 웨딩으로 채워나가질거라고 기대합니다.



"Make your wedding!"





2) 비용 산정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의 상담료는 1회 2시간여 기준 10만원입니다.

청담동에서 거의 유일하게 10만원의 상담비를 받으면서도 상담이 많이 밀려있곤 하지요.

그 이유는 아마도 체계적인 플래닝 구성과 알맞는 업체 추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에서는 첫 상담시에 제가 안내해드리는 내용은 물론 단 1원도 아깝지 않을 만큼 그 이상을 담았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실제로 실행해보신다면 결혼준비를 마치실 즈음엔 두 분도 준 웨딩플래너 수준의 전문가가 되어있을거예요!






※전문가 소개


저는 청담동에서만 15년여 이상, 약 2000여 커플 이상의 결혼준비를 진행해오고 있는 현직 웨딩플래너이자 레드이토 웨딩컨설팅의 대표이기도 하였고, 지금은 주식회사 레드이토의 이사로 있는 공은희입니다.

3곳의 직원을 거쳐 제 회사를 차리고나서부터는 늘 "사람이 진리다"라는 일념하에 웨딩플래너란 신랑신부들의 신뢰를 얻어야 실력을 보일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하며 일해오고 있습니다.

고객이 검색했을 때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회사명 키워드 외에는 전혀 따로 광고도 집행한 적이 없을 정도로 고객을 통한 입소문만이 제가 이 업계에서 탄탄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하고 늘 언니같은 마음, 엄마같은 마음으로 진심을 다한 플래닝을 해드리려 노력해온 결과 "공엄마", "웨딩계의 유재석" 이런 다소 부끄럽지만 영광스러운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는 웨딩플래너를 양성해보기도 하였고 웨딩플래너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웨딩플래너가 아닌, 신랑신부님들에게 결혼준비를 잘 준비하실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는 "웨딩 코칭멘토"가 되어드리려고 합니다.

전자책 외에도 유튜브채널 "청담동 공언니"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는 전체적인 내용보다는 단락의 내용과 에피소드, 실제 사례등을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전차책은 그 시작에 있어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좋은 핵심요점정리가 될 것입니다.




3) 특별 혜택 제공


구매 후 꼼꼼히 읽어보시고 일 주일내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1:1 질문권(상담권)을 드립니다.

1:1 질문권(상담권)은 구매하시면 메시지에서 안내해드립니다.

막연했던 결혼준비, 16년 차 웨딩 전문가에게 객관적으로 물어볼 수 있는 기회!

꼭 웨딩 플래너 상담을 받지 않아도 질문권 만으로도 충분히 답을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자주 묻는 질문
Q. 전자책 내용 이외의 궁금한 점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이나 메시지로 문의주신 것들은 추후 업데이트에 반영하여 좀 더 알찬 내용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레드이토공은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