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아트디자인 영상팀입니다.



고퀄리티의 커스텀 인트로 로고 영상 제작해드립니다. 2D랑 3D 원하는 구매자의께서 원하시는 방향대로 영상을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고객과 제작사의 합리적인 선에서 수준 높은 결과물을 도출해 냅니다.

 저희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퀄리티 인트로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Art Design 팀은 당신의 프로젝트가 빛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매자가 만족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5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10초미만의 단순 로고 영상 2D
심플한 이펙터 효과를 준 10초 미만의 2D 로고/ 인트로 영상
20초 미만의 3D 로고 영상
20초 미만의 커스텀 3D 로고 영상
30초 이하의 고품질 인트로 영상
30초 이하의 커스텀 로고 /인트로 영상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
10 초
20 초
30 초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3일
4일
6일
수정 및 재진행
패키지에 따라 1/ 2회의 간단 수정 사항이 가능합니다. 이외의 디자인 또는 영상, 스토리의 진행이 바뀌는 작업은 수정 또는 재제작에 준하는 금액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unriseCreativ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2.7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