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시기전 반드시 상담 부탁드립니다.

 

[왜 링크와이드 블로그 체험단을 이용해야할까요?]

 

체험단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광고대행사의 사후 처리로 실망하셨던 대표님들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저희는 대표님 한분한분의 사업번창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최대한 빠르게 피드백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표님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

대표님께서 제품 혹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셨다면 포털사이트에서 진행가능한 모든탭 에서 원하시는 키워드로 검색하였을 때 골고루 노출이 되어져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희가 그동안 겪어왔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낮은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보실수 있도록 블로그 체험단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체험단, 검색광고등 다양한 마케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 있으실 때 문의주시면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종류]

 

방문형 블로그 체험단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무료체험을 진행한 후, 본인 블로그에 체험단 리뷰 포스팅 후기를 개제합니다.

 

제품 배송형 블로그 체험단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중이신경우 해당되며 물건을 무료로 받아 체험 후 본인 블로그에 후기를 개제 합니다.

 

블로그 기자단

직접 매장에 방문하거나 제품을 배송받지 않고, 원고를 작성하여 포스팅을 하는 형식

(체험을 하기 어렵거나, 고단가 상품이라 상품제공이 어려운 경우, 특정 원고를 작성하여 리뷰포스팅진행. 원고 대필시 원고료 발생되고있습니다.)

 

 

[Q. 블로그 체험단 진행시 블로그 일 방문자수 궁금합니다]

 

블로그 체험단 진행시 일 방문자수 150명 이상인 블로거들로만 섭외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블로그 체험단 진행시 준비해야할것은요?]

 

저희가 블로그 체험단 진행 양식폼을 보내드립니다. 양식폼을 간단하게 작성하여주신후, 다시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인원수 리뷰 포스팅이 마무리될수 있도록 관리하여드립니다.

( 업체의 위치 및 특징에 따라 모집시간이 딜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

 

[Q. 블로그 체험단 진행과정 어떻게되나요?]

 

체험단 상담 문의 -> 체험단 양식자료 전달 -> 체험단 양식작성 및 전달 -> 체험단 모집 및 선정자 안내 -> 블로그체험진행 -> 블로그 리뷰 포스팅 완료 -> 체험단 완료 결과 보고

 

[Q. 블로그 체험단 서비스 불가능한 업종 있나요?]



부동산체험단(모델하우스 등등)

성인용품 및 도박등 성인키워드의 제품

 

 

[Q. 보통 블로그 리뷰포스팅은 제품서비스 이용 후 언제 업로드되나요?]

 

제품 서비스 이용완료 후, 7일이내 포스팅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포스팅현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대표님들께 빠르게 피드백 해드리고 있습니다.

 


*링크와이드는 인위적인 리뷰조작, 불법 리뷰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 입니다.


*포스팅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았으나 저의 솔직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체험단 리뷰 진행 절차


결제전 상담을 우선진행합니다.


1. 체험단 상담문의

2. 체험단 양식자료 전달

3. 체험단 양식작성 및 전달

4. 체험단 모집 및 선정자 안내

5. 블로그체험단진행

6. 블로그 리뷰 포스팅완료

7. 체험단 완료 결과 보고

8. 유지기간내 삭제되는경우, 재진행 도와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2,000
PREMIUM34,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 배송체험단1건
블로그 배송체험단 (1건진행가격입니다. 일방문자수150명 블로그)
블로그 방문체험단1건
블로그 방문체험단 (블로거분들이 해당매장을 방문해본후 리뷰포스팅진행. 일방문자수 150명보)
블로그 기자단1건
블로그 기자단 (제품배송형 및 방문체험단의 형태가 아닌 이미지와 내용을 제공받아 포스팅진행)
유지 기간(일)
180 일
180 일
18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리뷰작성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하였을경우, 1회 수정진행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링크와이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4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