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_ 믿고 사용하는 쇼핑 트래픽


-통신3사 실사용자 트래픽으로 N 쇼핑 최적화를 도와드립니다. 

-직접 운영하는 최적화 셀러로서 보증하는 제품입니다. 

-추가문의로 스토어 운영 컨설팅도 같이 해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_ 혹시 이런 문제가 있으신가요? 

   

- 포털 스토어 트래픽 SEO최적화를 하고 있는데 좀 비싸다.

- 요즘 트래픽이 좀 부족해서 순위가 밀리는거 같다

- 경쟁사보다 구매는 좀 뒤는데 이상하게 순위가 뒤에 있다.

- 경쟁사가 계속 치고 올라와서 순위방어를 하고싶다.



*트래픽 활성화를 해드리는 서비스이며 한국(국내)IP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프록시 IP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국내 IP로 진행이 되며 전체 방문자와

평균 체류시간을 동시에 활성화 하기 좋은 서비스입니다.

*트래픽 활성화로 스토어의 신뢰도를 향상시키며 지수에 악영향이 전혀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로 견적 확인 및 상담

-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최적화 수준과 매출을 알려주시면 알맞게 구성 해드립니다.

- 목표 작업기간안에 결과가 나오는 최소금액으로만 진합니다. 부담 갖지않으셔도 됩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2. 결제


3. 마케팅 자료 신청

- 작업을 원하시는 상품의 URL과 키워드를 알려주세요.


4. 작업 진행


5. 진행결과 보고 및 추후 컨설팅 진행

- 진행결과 보고 및 추후 컨설팅은 모두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빅파워 셀러로서, 마케팅전문가로서 상담드립니다.


6. 서비스 보상 범위

(1)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2)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업종
IT·앱·솔루션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쇼핑몰
소셜커머스
기타 사이트
가격 정보
5,000원
포털 스토어 상품 순위 관리3일
의뢰일 이후 3일동안 유입관리를 집중적으로 해드립니다. 결과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문제 없나요? 불이익은 없는지 ?
저희는 직접 운영하는 앱/SNS에서 직접홍보를 통해 유입된 실사용자가 들어와 상품을 홍보합니다 - 실제 통신3사 실사용자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운영한 3년동안 아무 사고도 없었습니다.
Q. 어떤 작업이 가능한가요?
- N사 단일제품,가격비교원부, 가격비교내 스토어,자사몰 등 모든 작업이 가능합니다. - N사만 확실하게 관리해드립니다. 실제 셀러로써 SEO최적화 컨설팅도 같이 진행합니다.
Q. 다른업체와 비교되는 장점은?
- 제가 항상 붙어있어서 포털은 로직업데이트가 빈번한데 그 업데이트가 빠를것입니다. - 24시간 상담 해드리고 원하시면 통계도 제공 드립니다.
Q. 4) 신청하려면?
- 작업할 키워드와 상세페이지 url을 '전문가에게 문의남기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ex) 블라우스라는 키워드를 SEO 최적화를 하고 싶다면 --> 작업키워드는 블라우스이고 대표님 상세스토어 url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Q. 마지막으로
쇼핑 트래픽으로 노출최적화를 100% 보장해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최적화 노출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낮은 비용으로 슬기롭게 활용하시면 좋은 ROI나오실꺼라 확신합니다. 이미 많은 대표님들이 그렇게 사용하고 계십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원스12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