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12)
포트폴리오-[장면기획/일러스트/모션/종합편집] 모인다 나누다 홍보영상
[장면기획/일러스트/모션/종합편집] 모인다 나누다 홍보영상
#타이포그래피 #애니메이션 #홍보영상
서비스 설명



[미디어603 소개]


안녕하세요. 홍보영상 제작 전문 미디어 603 입니다.

대기업 영상 제작 다수 경험을 바탕으로 전달력 있고 퀄리티 있는 영상을 제작합니다.

형식적인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영상의 목적에 맞게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인포그래픽, 모션그래픽, 3d, 유튜브까지 모든 영상 제작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포트폴리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6ao5JP4Ex6LAZoXSndIbX_t-1P1K-LCn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디어603에서 제작한 영상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작업은 포트폴리오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 최종파일은 mp4, FHD()1920*1080)로 전달됩니다.

* 최종본 이외에 소스파일이나 프로젝트 파일은 전달되지 않습니다.

* 구매 전 상담은 필수입니다.

 

─────


[문의시 필요한 정보]


1.      레퍼런스(참고자료)

2.     콘티 유/무(없을 시 가격협상 후 콘티 제작 & 영상제작 진행합니다.)

3.     예상 러닝타임

4.     자막과 성우 유/무(대본 필수)

5.     마감날짜

6.     예산 범위


─────

 

[작업 진행 순서]

견적 및 상담 – 크몽 안전 결제 - 일러스트 및 콘티작업 피드백 – 모션작업과 음향작업 및 피드백 – 최종파일 전달




1. 견적과 상담

보내주신 레퍼런스와 대본, 스토리보드, 기획안 등을 토대로 상담 및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합니다.


2. 크몽 안전 결제

견적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지면 메세지창을 통해 안전결제 창을 띄워드립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크몽 측에서 보유 후 작업 완료시 '구매확정'을 해주시면 저희쪽으로 전달됩니다.

※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결제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거래 완료시점에 맞춰 세금계산서를 발급해드립니다.


3. 일러스트 및 콘티작업 피드백

보내주신 대본, 스토리보드, 기획안 등을 토대로 스케치 콘티 및 2~3장면 정도의 비주얼 시안을 보내드립니다. 구매자님께서 확인 후 장면 구성과 일러스트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해당 부분을 반영하여 메인 일러스트 콘티를 제작합니다. 메인 일러스트 콘티 제작 후에는 장면 전체 변경은 어려우며 요소 및 컬러 등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장면 전체가 변경될 시에는 작업 강도에 맞춰 추가 금액이 발생되실 수 있습니다.)


4. 모션작업과 음향작업 및 피드백

일러스트 작업이 최종적으로 결정이 되면 모션 작업을 진행합니다. 배경음악 및 성우 더빙 작업까지 완료 후 영상을 전달드립니다.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1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 ※ 단, 모션 작업이 완료된 후 일러스트의 변경시에는 경우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최종작업물 전달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최종 결과물을 전달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770,000
DELUXE1,320,000
PREMIUM3,080,000
패키지 설명
30초 영상
30초 이내 영상 제작 장면 수 및 시간에 따라 금액이 낮아지거나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상담 필요)
1분 영상
1분 이내 영상 제작 장면 수 및 시간에 따라 금액이 낮아지거나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상담 필요)
3분 영상
3분 이내 영상 제작 장면 수 및 시간에 따라 금액이 낮아지거나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상담 필요)
러닝타임 (초)
30 초
60 초
18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12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2회-디자인1회, 모션 1회 (모션 작업 이후에는 디자인 수정이 불가합니다.) *텍스트등 간단한 수정은 무료로 2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디어603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