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1.환경이 중요한가?
2.나만의 매력어필 장점
3.외모 vs 매력 vs 재력
4.미래에 대한 비전
5.데이트비용
6.집착하지 않기와 적당한 매너
7.편하게 앱으로 소개팅하기(결제X)
8.소개팅어플 프로필 만들기
9.매력적인 자기소개 만들기
10.매력적인 OK메세지 만들기

인생은 실전
-어플로 매칭이 되었다면
-여성들이 좋아하는/싫어하는 담화 주제
-추임새넣기
-살인기! 필살기!
-여러 유형의 여성들
-쿨해져라
-익명 소통 어플
-글을 마치며..

서비스 설명


 

*저자소개

농촌마을에서 태어나 말주변도 없고 내성적인 성격에 너무나도 평범한 외모 뭐하나 특출난 건 없었지만 10여년 간 꾸준히 월 1회 이상 새로인 이성과 데이트를 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한다. 사실상 직장생활을 하게 되고 나서부터는 섣불리 지인을 통한 소개팅에 한계를 느꼈다. 그것도 한 두번이지.. 이젠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만큼 한 달에 두세명씩 꾸준히 소개팅을 할 수 있는 법을 공개하고자 한다.

 

*이 책의 특징

시중에 나온 수천권의 연애서적 이젠 지겹다. 뜬구름 잡거나 뻔한 이야기도 싫다. 10년간 약150명의 이성과 소개팅을하고 연애를 하면서 깨달은 여성의 심리학적 패턴과 유형을 몸소 경험하였다. 따라서 일반 연애서적처럼 식상한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것이다. 적당한 밀고당기기가 필요한가? 필자가 경험한 바로는 전혀 필요가 없다. 남자와 여자가 갖는 생각과 근본을 이해하고 흔들면 된다.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이 책은 남성들의 연애 바이블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학창시절 죽도록 공부했어도 왜 연에는 그에 반도 노력하지 않는가.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일단 필자를 따라해보자. 온라인으로 연애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두자. 그리고 실전이다. 이 책은 타지생활에서 아무런 지인도 소개받을 곳도 마땅치 않은 분들을 위해 쓴 책이다. 아무런 구애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소개팅해보자. 외모도 상관없다. 방법과 실천의 문제이다. 내성적인 성격 탓에 발 들이게 된 온라인과 데이팅앱. 필자가 그곳에서 10년간 겪었던 각종 사례들과 여성들의 심리를 짧게 압축하여 모두 담았다. 절대 뜬구름잡는 소리는 하지 않겠다. 이 책을 구매한 가격대비 최소한 본전이상은 뽑으리라 자신한다. 더 이상 지인 소개로 인한 눈치 볼 필요도 없다. 여러 이성 중 내가 원하는 이성을 골라서 만나보자.

 

*이 책을 읽었으면 하는 사람

-소개받을 지인이 없는 사람

-소극적이며 내성적이여서 주변에 친구가 별로 없는 사람

-단기간에 폭발적인 수의 이성을 만나보고 경험해보고싶은 사람

-3명중 1명꼴로 이혼하는 시대. 그 1명이 되고싶지 않은 사람

-연애가 어려운 남성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부업마스터가꿈인워니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