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조*****직무역량 레슨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자료도 매우 실용적일 것 같아 실무에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대상자🙋‍♀️

  • 개인: 데이터를 활용하여 인사이트를 얻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이 필요한 개인.

  • 기업 : 디지털 업무전화, 데이터 활용을 위한 직원 직무 능력 교육이 필요한 기업

서비스 내용✍️️

  • DX/DT의 개념 및 필요성

  • 데이터 활용 방안 (데이터란 무엇인가, 데이터 전처리)

  • 데이터 시각화 방법 및 실습

  • (옵션) 사용자 현업 데이터를 활용한 시각화, 전처리, 분석

전문가 소개👨‍💻

  • 그룹사 정보전략 상무

  • 서강대학교 정보처리 석사

준비물🎒

  • Power BI가 설치된 PC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Digital Transformation의 기본이 되는 BI 교육입니다.


BI는 많은 정보와 데이터가 넘쳐 나는 시대에 우리가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데이터를 수집/ 전처리하며, 시각화 함으로써 그 동안 사람이 엑셀로 정리 후 데이터를 분석하고, 파워 포인트로 보고서를 만드는 반복 적인 업무에서 벗어나 창조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서비스는 기업의 마케팅/세일즈/경영/회계/관리 등 기업의 정보를 분석하고 방향을 설정하는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는 담당자 교육과 기업의 DX 진행에 있어서 직원들 대상으로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기업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Standard


1:1  및 그룹 (최대 3인) 온/오프라인 담당자 교육으로 교재와 샘플 데이터를 이용해 교육을 진행합니다.


담당자 분들에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 시각화 /분석하는 방법에 대하여 예제를 통해 직접 같이 만들어 가면서 업무에 활용 가능 하도록 교육을 진행합니다.


* BI의 처음 접하시는 입문/초급 담당자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기본 2시간이며 인원/교육 시간 / 회차는 협의 가능합니다.



DELUXE


1:1 또는 그룹 (최대 3인) 온 /오프라인 교육으로 교육자가 업무에서 직접 활용할 예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사전에 예제 데이터와 시각화 방향을 논의 하시면 업무에 직접 활용하실 수 있도록 해당 데이터를 통한 교육이 진행됩니다.


* 현재 담당하는 업무의 자동화/시각화, 효율성 향상이 필요한 담당자 분에게 적합합니다.  

* 기본 2시간이며 인원/교육 시간/회차는 협의 가능합니다.



PREMIUM


단체/기업 대상의 교육 입니다.


1. DX(Digital Transformation) 의 정의 와 현업에서의 DX

2. 데이터 활용 방안 (데이터란 무엇인가, 활용 예시)

3. BI 시각화란?

4. BI 데이터 전 처리 및 시각화 실습


교재와 샘플데이터를 이용하여 실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합니다.


DX의 필요성 및 BI의 개념부터 데이터 수집/활용, 시각화, 분석, 예측에 대하여 예제 기반으로 교육을 진행을 합니다.

기업의 DX 진행에 있어서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과 방향성에 도움이 되는 교육입니다.


* 기본 4시간이며 "시간과 회차"는 협의 가능합니다.





※전문가 소개


1) 현) 그룹사 IT 총괄


2) 실세 실무 담당자들과 함께 진행한 기업의 DX 사례를 기반으로 데이터 전처리, 시각화, 분석에 대한 교육을 현실감 있게 진행 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Power BI 전자책 PDF 제공 및 1:1 OR 1:@ 레슨 진행


문의 > 시간예약 > 결재 > 교재 제공 및 레슨 진행



대면으로 진행 시


- 사전 지역 협의 (서울/경기 가능)

- 지방 단체/개인 교육 시 비용 협의

- 교육 장소 협의


비대면으로 진행 시


-Zoom 을 통한 온라인 교육





의뢰인 준비사항

- Microsoft Power BI Desktop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 필요합니다.


- 교육은 대면/비대면 가능하며 비 대면 시 Zoom 으로 진행합니다.


- 사전 일정 협의 필요합니다.






분야
데이터분석
데이터마이닝
엑셀
기타통계분석툴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성남/하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부산/대구/울산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커리큘럼
  • 1회차

    1. Business Intelligence & Power BI​ 2. 데이터 시각화의 필요성 3. Power BI 시작하기 ​ 4. 데이터 가져오기 및 데이터 전처리 방안 ​/예시 5. BI 시각화 도구 설명 ​ 6. 데이터 시각화 1) 행렬 테이블 ​ 2) 새 측정 값​ 3) 슬라이서 ​ 4) 텍스트 검색​ 5) 빠른 측정 값​ 6) 지도 ​ 7) 챠트 ​ 5. 데이터 분석​ 6. 데이터 예측 (ETS)​ 7. 질문과 답변 활용하기 8. 데이터 모델링 ​ 9. 게시하기 ​ 10. 활용예제​ 필수 DAX함수 1) 논리 함수 ​ 2) 날짜 함수​ 3) 통계 함수 ​ 4) 수학 함수​ 5) 필터 함수​ 6) 관계 함수​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40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1:1 Power BI 데이터 교육
- 온/오프라인 교육-초급/입문 - 교재 제공 - 교육 데이터 기준 시각화 /DAX/분석 교육 - 최대 3인
BI 데이터 교육 및 컨설팅
- 온/오프라인 교육 -초급/중급 - 교재 제공 - 교육자가 요청한 데이터 기반으로 교육 - 최대 3인
기업 BI 교육 및 컨설팅
- 1:@ 교육진행 -DX 방향, Data활용의 필요성 강의 - BI 시각화 및 분석 /예측 강의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작업일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80 분
레슨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ONYJU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