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구매전 문의는 필수입니다^^




[ 전문가소개 ]


안녕하세요 전문 상위 마케터와 유능한 프로그래머가 연합한 "히즈마케팅" 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광고경험과 로직연구와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회사입니다.

일반적인 대행사가 아니라 실행사로 SNS상품들을 진행하고 있어 거품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진행해드리며, 상담을 통해 고객님 업종의 이해와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드리기에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서비스로 만족을 드립니다.




[ 유튜브 광고의 중요성 ]


코로나 시대와 더불어 온라인 열풍의 시대를 맞으며 SNS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기업 뿐만 아니라, 한 개인도 인플루언서로 입지를 굳힐 수 있어 계정활성화 지수는 매우 중요합니다. 구독자, 좋아요, 조회수 등 수치가 높은 계정일수록 지속적인 추가 구독자들과 좋아요, 조회수 등 얻는데 비교적 수월하고 게시글의 인기가 훨씬 더 쉽게 올라가기 때문에 인플루언서가 되면 왠만한 대기업연봉은 그냥 번다는 말이 괜히 생긴 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계정활성화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수익을 위한 첫출발이라고 표현할 만큼 필수적이며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의 수단입니다.




[ 계정활성화 서비스 ]


- 유튜브 계정 구독자 좋아요 조회수 등 활성화관리해 드립니다.

- 유튜브 활동하는 실제 사용 계정으로 진행해드리며 자연스러운 유입으로 도움을 드립니다.

- 유튜브 계정활성화에 검증이 된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인기상품입니다.




[ 계정 인기게시물 기회 ]


- 본 서비스는 유튜브 게시물에도 자연스럽게 적용됩니다.

- 유튜브 활동하는 실제 계정으로 진행해드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기게시물에 도움을 줍니다.

- 유튜브 계정 인기게시물은 또다른 게시글에 자연스러운 영향을 줍니다.


*구매 전 문의 먼저주시면 안내상담 및 필요하신 서비스상품에맞게 결제창을드립니다!




[ 작업소요시간 ]


모든 작업은 1일안으로 실행되며, 실행 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작업이 실행되고 작업 완료까지 0~5일 정도 소요됩니다. 서비스에 따라 작업 속도가 상이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주문방법 ]


"전문가에게 문의남기기"를 통하여 꼭 상담 진행 후 서비스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판매자의 다른 상품과 함께 진행하면 더 좋습니다! ]


* 인스타그램 총체적인 계정활성화


(준비중)



* 페이스북 총체적인 계정활성화


(준비중)



* 트위터 총체적인 계정활성화


(준비중)



* 텔레그램 총체적인 계정활성화


(준비중)



* 틱톡 총체적인 계정활성화


(준비중)



* 핀터레스트 한국,외국 관리 및 운영


(준비중)



* 인스타 계정관리 프로그램


(준비중)



* 블로그 계정관리 프로그램


(준비중)



* 블로그 순위체크 프로그램


(준비중)



* 블로그 인기게시 프로그램


(준비중)



*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


https://kmong.com/gig/322024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거래 전, 의뢰인과 전문가는 반드시 목표(의뢰인이 바라는 순위, 건수 등)에 대한 합의를 위해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2)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3) 의뢰인의 목표치에 도달하도록 전문가는 최선을 다해 작업을 진행합니다.

4)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수정 및 재진행


작업진행 이후 환불요청시 이미 서비스는 작업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다만 아래 예시와 같은 서비스 장애나 혹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등 사측의 잘못에는 언제든지 정상적인 서비스로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예시)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보증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목표치에서 감소하는 문제가 생길경우 30일 이내로 AS요청을 주시면 목표치에서 감소한 만큼 1회 진행이 가능 하십니다. 다만, 서비스로 추가해드린 부분은 재작업이 어렵습니다.


*링크를 잘못 남겨 서비스 진행에 문제가 생길경우 이미 서비스가 진행되는 중이므로 별도의 환불진행이나 AS가 되지않는점 반드시 숙지해주시길 바라며 반드시 올바르게 남겨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진행하실때 방법적인 부분을 모르실경우 언제든 문의주세요.)



업종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5,000원
유튜브 총제적인 활성화 서비스
유튜브 계정의 활성화를 위해 총체적인 서비스 진행을 해드립니다. *문의를 통해 자세한 사항 안내드립니다.
작업일5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히즈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9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