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행정사소개


- 대한행정사협회회원

- 행정직 공무원 20년

- IT, 소프트웨어개발분야 9년


- 민원행정상담사

- 행정처분 구제분석사

- 무료행정상담 봉사 다수




1. 내용증명서


*내용증명의 경우 상대에 대한 정신적 압박감을 통해 문제에 대한 해결을 소송 전에 종결 할 수 있는 방법의 일종으로 실제 잘 만들어진 내용 하나가 시간적, 경제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상대 역시 자신의 처한 입장을 전달 받음으로써 문제의 해결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인다는 점에서 경험있는 전문가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함.


*발송대행가능 (세종행정사사무소 로고 양식으로 작성 발송)



2. 답변서



내용증명에 대한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대응과 대처

내용증명의 압박으로 인한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상대방 의도에 대해 적절한 해결 방안을 제시 가능합니다.


3.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행정사법에 의거 의뢰자의 요청에 따른 문서 작성만 가능하며 전문적인 법률 상담이나 조언 서류 제출 등은 하지 않습니다.

법률상담, 소송관련 문의는 변호사, 법무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 음주운전근절서약서 / 무료제공

* 무면허운전근절서약서 / 무료제공

* 감형(양형)자료 / 무료제공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


2. 결제


3. 상담내역서 작성, 전화상담


4. 작업


5. 발송


6. 수정/보완


7. 재발송 .완료


* 의뢰인의 고충을 함께하는 자세로 소중한 시간과 경비에 절대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의뢰인은 효율적인 상담을 위하여 자신의 처한 상황을 A4 용지 1-2장 정도로 적어본다.

* 의뢰인이 강조할 핵심적인 내용을 행정사에게 얘기한다.(상호협의에 따라 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88,000원
내용증명 .답변서,반성문,탄원서,
상담 후 의뢰인의 유형에 맞는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문제해결 효과 극대화 -A4 용지 2페이지 기준
작업일1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1. 작업 완료 및 발송 후 24시간 이내 수정, 보완 작업 가능합니다. 2. 단, 의뢰하신 내용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세종행정사사무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