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광주광역시 전남대 후문 근처에서 사진 작업실을 운영중입니다.


사진학과에서 예술사진을 전공하였으며, 중국에서 아마존과 월마트에 납품하는 캠핑용품 및 퍼니쳐등의 제품사진 촬영을 하였습니다.


사진작업실을 오픈하고부터 인물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에 대해 항상 공부하고 있습니다. 조형적으로 안정적인 표현을 좋아하며, 보정 작업 시에도 안정적인 라인으로 과하지 않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형식을 정해두고 촬영을 하지 않습니다.


특정한 세트를 만들고 조명을 획일화 시키면 촬영은 편하게 이뤄지지만, 어떤사람이 들어가도 비슷한 느낌의 사진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그 이야기에 맞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촬영은 상황에 맞게 많은 컷수로 진행합니다.


촬영 후 직접 이미지를 고르시고, 고른 이미지 중 대표컷을 같이 보정합니다. 캡쳐원 프로그램으로 밝기와 색, 톤을 맞추고 포토샵으로 넘겨 디테일 한 부분에 대한 작업을 진행합니다.


대표컷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촬영당일의 일정은 끝이나고 작가가 순서대로 작업하여 메일로 나머지 컷 송부하여 드립니다.

제공형태
파일
인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165,000
PREMIUM275,000
패키지 설명
A
기본 프로필 제출용, 기록용 사진을 포멀하게 촬영
B
형식없이 표현하고자 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려 촬영 두 컨셉(의상, 배경) 촬영, 3컷 보정
C
형식없이 표현하고자 하는느낌으로 두 컨셉(의상, 배경)촬영, 3컷 보정, 원본 제공(30~50장 내외)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30 분
90 분
120 분
이미지 장 수
1 장
3 장
0 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대표 컷 1:1로 수정, 나머지 컷들은 대표 컷 기준으로 수정 후 메일로 송부함. 1회 재수정 가능함. 이후 재수정을 원할시 15,000원 추가금액 발생.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사진작업실침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