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우*****직무역량 레슨

줌으로 진행되는 수업이라고 믿을 수 없을만큼 세심하게 진행해주셔서 신기했습니다. 앞으로 수업이 기대되네요!

대상자🙋‍♀️

  • 영어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 해외 클라이언트들과 미팅이 잦으신 분

  • 해외 어학연수/출장/이민/워킹홀리데이/대학교/대학원 진학 전 영어를 다듬고 싶으신 분

  • 원어민에게 같은 단어를 여러번 말해도 못알아듣던 경험이 있는 분

  • 매끄럽고 정확하고 유창한 영어회화를 하고싶으신 분, 발음과 억양을 다듬고 싶은 분

서비스 내용✍️️

  • 1:1 영어 발음교정 및 억양 교정

  • 발음 원리체계를 이해해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억양을 구사

  • 영어 발음(자음, 모음), 연음, 억양 교정 및 발성법

  • (심화) 1:1 영어회화 : 비지니스 및 생활영어

전문가 소개👨‍💻

  • 현 영어 발음교정 / 억양교정 전문 및 비즈니스/회화 강사

  • 현 영어 연기 과외 및 연기 유학 상담/코치

  • 전 강남 영어 연기 전문학원 강사

  • 영국 Top 10 Drama School : East 15 졸업 MFA Acting Int

준비물🎒

  • 노트 필기가 편하신 경우에는 제본된 교재를 드립니다: 필기구만 준비해 주세요.

  • 패드 사용이 편하신 경우에는 PDF 파일을 드립니다. 패드를 준비해 주세요.

서비스 설명

* 2022 크몽어워즈 직무역량 부문 최우수상 수상

* (타 사이트) 2020 연말 어워드 외국어 부문 최고 매출 1위 수상

* (타 사이트) 2019 연말대상 라이징튜터상 수상


* 현 영어 발음교정 / 억양교정 전문 및 비즈니스/회화 강사

- 1:1 영어 발음교정 / 그룹 발음교정 / 1:1 비지니스 / 1:1 생활영어

- 1:1 영어면접 및 영어스피치 / 행사진행 발음 및 억양 교정

* 현 영어 연기 과외 및 연기 유학 상담/코치

* 전 강남 영어 연기 전문학원 강사

* 영국 Top 10 드라마스쿨(Drama School) East 15 졸업 : MFA Acting International (연기 전공 석사)

* Cambridge School of Visual and Performing Arts 졸업 : Classic and Contemporary Acting (associate with RADA)

* 3년간 드라마스쿨에서 Phonetics(음성학), Articulation(발음) 집중 트레이닝



안녕하세요 :) 영국에서 돌아온 토종 한국인 전문가, 제이입니다. 

저는 한국에서만 이십여 년을 살다가 영국에서 연기를 배워보고 싶어서 드라마스쿨에서 석사를 밟고 왔어요.


한국에서만 자라다가 영국에서 영어로 연기를 배운다는 것은 참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한국식으로 영어 발음을 배웠던 저는 하나부터 열까지 발음을 싹 다 고쳐야만 했지요. 발음/악센트와 관련된 전문교재들, 전문자료들을 가지고 발음 및 스피치 Ph.D 학위를 받으신 교수님들께 직접 교정받으며 조음기관을 움직이는 방법을 통해 발음/악센트를 어떻게 만들고 고칠 수 있는지 정석으로 상세하게 배웠죠. 영국 관객들에게 제가 하는 영어 대사가 이상하게 들리지 않기 위해 그 누구 보다도 열심히 영어 발음을 "뜯어’고치려고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무대에서 단 한 번도 제 영어 대사들을 못 알아들었다는 코멘트를 받은 적도 없었고, 당당히 파란 눈 금발 머리의 동기를 사이에서 주연으로 졸업 공연을 마치기도 했어요 :) 그 비결은 순전히!! 원어민처럼 정확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저의 이러한 노력이 담긴 경험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영어 발음교정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전문적으로 발음/발성 전공 교수님들에게 혀를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어떻게 발음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섬세하고 정확하게, 발음과 억양을 정석으로 제대로 트레이닝하고 돌아온 제이!


저에게 쉽고 즐겁고 재미있게 발음과 억양 그리고 영어 회화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준비 되셨나요?




- 발음은 소리를 따라 하면서 고칠 수 있다. (X)

- 발음은 조음기관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아야 올바로 교정할 수 있다. (O)


발음교정 수업을 처음 연 이후 비슷한 수업들이 많이 생겨났지만 제 레슨을 들은 수강생분들은 하나같이 이런 수업은 없었다고 얘기합니다. 유일무이한 방법으로 가르치는 발음교정 전문 수업. 그 이유는 소리를 단순히 듣고 따라 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의 귀로 수강생의 조음기관 위치를 파악하고 세세하게 디렉팅해 드려 잘못된 습관을 고치고 새로운 습관을 만들어드리기 때문이죠.


다시 말해 저의 발음교정 수업은 듣고 따라 하는 수업이 아니라 발음 원리체계를 이해해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억양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수업입니다.


흔히 강사의 발음을 듣고 따라하는 방식으로 발음을 교정하는데 이는 정말로 잘못된 방법입니다. 혀, 입, 턱 등 근육으로 움직이는 이러한 조음기관들은 아주 미세한 움직임만으로도 소리를 천차만별로 다르게 낼 수 있어서 절대 청각으로만 교정할 수 없습니다.


영국에서 저의 발음을 직접 교정했던 노하우를 살려 발음의 원리부터 시작해서 혀와 입의 구조를 파악해 어떻게 조음하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수강생이 내는 소리를 듣고 잘못된 조음기관의 위치를 수정해주며 올바른 발음을 할 수 있게 지도해주며 교정 후에는 다양한 예시단어와 예시문장, 프리토킹을 통해 반복 학습으로 발음이 안정화 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발음의 원리를 이해하고 정확한 위치를 잡도록 도와줘 혼자서도 일상생활에서 스스로 교정해 볼 수 있게 합니다. 수업 시간만 배우고 까먹는 발음이 아니라, 정확한 발음 원리체계를 스스로 이해하고 자기 주도적 학습을 통해 평생토록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발음교정 레슨을 1:1 혀+조음기관 필라테스에 비유합니다. 몸의 근육들을 천천히 깨우고 어떻게 움직이는지 느끼고 반복운동과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이 단단해지고 코어가 잡히는 1:1 필라테스처럼 제 레슨은 수강생분들의 혀나 타 조음기관의 위치를 잡아드리고 제대로 움직일 수 있게 지도합니다.


1:1 수업은 크게 기초 단계와 심화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 기초단계

- 영어 발음(자음, 모음), 연음, 억양 교정

- 정해진 커리큘럼 내 수강생 진도 속도 맞춤 가능

- 레슨 방향 1) 10회에 수료 -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을 위한 빠른 진도로 레슨. 이론 > 실기 비율로 진행

- 레슨 방향 2) 횟수와 관계없이 수강생에 맞춰 100% 교정 목표로 레슨. 이론 < 실기 비율로 진행


* 심화 단계

- 기초단계를 이수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 회화 및 섀도잉 수업

- 비즈니스 / 일상회화 중 선택 가능

- 상황별 구문을 통한 자연스러운 회화 능력 습득 및 발음/억양 교정 목





우리야 한국에서는 with를 ‘위드’라고 배우지만, w가 한국어에서의 ‘ㅇ’와 완전히 다르게 소리가 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한국어를 말하듯이 배운 발음은 거의 전부 영어의 발음법과 다르기 때문에 원어민이 제대로 알아들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흔히들 영어를 유려하고 문법적으로 틀리지 않게 말하는 데에만 집중하고 있는데 사실 외국인들과 직접 얘기를 해 보면 가장 많이 듣는 말이 ‘Excuse me?’ 혹은 ‘Pardon?’일 겁니다. 단순히 말하는 게 전부가 아니라 어떻게 ‘정확하게’ 발음하느냐도 정말 중요한데 우리는 한국어처럼, 한국어의 발음방식을 영어에 적용해서 말하기 때문에 원어민의 영어처럼 들리지 않는 거죠.


특히 영어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은 더 공감하실 겁니다.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아니라 해외에 있는 원어민이나 영어가 제2외국어인 외국인과 대화할 때 많은 경우에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실제로는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 회화능력과 문장구사력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음이나 억양으로 인해 원어민들이 제대로 못 알아들으니 자신이 영어를 못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


발음만 제대로 잡으신다면 말하기의 정확도가 높아져 영어 회화에 더 자신감도 붙게 되실 겁니다.





수많은 후기가 증명하는 제 수업을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이점입니다.


- 회화에 자신감이 생기고 의사소통 시 대화의 성공률이 확연히 올라갑니다.

- 단순히 발음만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단어, 문장, 프리토킹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 회화 실력이 올라갑니다.

- 리스닝이 크게 향상됩니다 : 제대로 된 발음을 알게 되어 듣는 귀가 밝아지게 됩니다.

- 영국 악센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영국 표준 발음 RP(Received Pronunciation)를 제대로 배웁니다.

- 재외국민, 외국인 선생님이 아니라 한국에서 한국식 영어 발음을 배운 뒤 그것을 고친 경험이 있는 한국인이기에 수강생 여러분들의 고민과 문제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짚어주면서 발음과 억양을 고쳐줄 수 있습니다.

- 발성법 지도도 병행합니다. 배우로 활동했기에 어떻게 발성을 잘 할 수 있는지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레슨 진행 방식>


“ 문의 > 시간 예약 > 결제 > 레슨 진행 ”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레슨 신청 전에 궁금하신 사항이나 시간 관련해서 문의를 먼저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대화를 통해 서로 시간을 조율한 후 조정한 시간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첫 결제의 경우 1회차 결제를 권장합니다. 1회차 레슨을 들어보신 후 수강생님의 니즈에 맞는다면 추가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레슨 진행 장소 및 시간>


* 가능 시간대 및 장소


월 : 신촌 or 비대면 - 11시 / 1시 / 3시 / 5시 / 6시 / 8시

화 : 광교 or 비대면 - 1시 / 3시 / 5시 / 6시 / 8시

목, 금 : 강남 or 비대면 - 1시 / 3시 / 5시 / 7시 / 9시

토 : 강남 or 비대면 - 10시 / 12시 / 3시 / 5시



레슨이 가능한 시간은 상시 업로드 합니다. 그 외 시간은 이미 고정 레슨이 있습니다.


월요일은 서대문구(신촌역)에서, 화요일은 광교에서, 목/금요일은 강남구(강남역 스터디룸)에서 진행합니다. 모든 레슨은 비대면(Zoom)으로도 가능해서 해외나 서울 외 다른 지역에 거주하시는 수강생의 경우 Zoom으로 레슨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스터디룸은 강남/신촌/광교에 고정된 장소가 있으며 예약은 제가 직접 관리합니다. 또한 레슨 비용에 예약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따로 예약을 진행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기타 레슨 형태/시간/장소>


그룹 레슨도 가능하지만 정확한 교정을 위해 너무 많은 수강생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보통 4명이 적정선이고, 8명이 최대입니다. 하지만 이론 레슨이나 몇몇 발음 교정 등 특수 형태의 그룹 레슨이나 중대형 강의를 원하시는 경우는 표기된 커리큘럼과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표기한 장소 이외의 지역이나 시간 외 레슨을 원하시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부분 또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레슨 준비물>


간단한 필기도구만 기져오시면 됩니다. 교재는 지급해드리며 패드류에 필기하시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패드를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이 경우에는 PDF 파일로도 교재를 발송해 드립니다.

분야
비즈니스/실무
여행/유학
면접/시험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강남 강남역 5번출구 스터디룸 (금, 토 진행)

오프라인

신촌 신촌역 1번출구 스터디룸 (월, 목 진행)

온라인

ZOOM CLASS(월, 화, 목, 금, 토 진행) -

오프라인

수원/화성/의왕 광교중앙역 근처 스터디룸 (화 진행)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커리큘럼
  • 1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수업 방식 소개, 전문가와 수강생 본인 소개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예시단어, 예시문장, 프리토킹으로 개개인의 발음 정확도와 문제점 파악 3. 기초 : RP (received pronunciation, 영국 표준 발음) 알기 : 조음기관과 구강, 비강 파악 4. 자음 수업 I : Plosive(파열음), Nasal(비음) : /p/, /b/, /t/, /d/, /k/, /g/, /m/, /n/, /ŋ/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5.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6.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2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1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자음 수업 II : Fricative(마찰음), : /ʃ/, /ʒ/, /h/, /tʃ/, /dʒ/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3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2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자음 수업 III : Fricative(마찰음), Affricate(파찰음) : /ʃ/, /ʒ/, /h/, /tʃ/, /dʒ/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4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3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자음 수업 IV : Lateral(측음), Approximant(접근음) : /l/, /j/, /w/, /r/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5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4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모음 수업 I : 단모음 : /ɪ/, /e/, /æ/, /ʌ/, /ɒ/, /ʊ/, /ə/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6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5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모음 수업 II : 장모음 : /iː/, /ɜː/, /ɑː/, /ɔː/, /uː/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7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자음 준비운동. 자음을 쉽게 발음하는 마법의 운동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6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모음 수업 II : Diphthong(이중모음) : /ɪə/, /eɪ/, /ʊə/, /ɔɪ/, /əʊ/, /eə/, /aɪ/, /aʊ/ : 조음기관으로 어떻게 이 소리를 만들 수 있을까?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8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자음 준비운동. 자음을 쉽게 발음하는 마법의 운동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7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연음 수업 : 자음-자음, 자음-모음, 모음-모음 연음법칙 : 상황에 따른 문장 안 연음 적용하기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발음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9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8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악센트 수업 : Keyword, Inflection, Schwa : 어떻게 악센트를 만들 수 있을까? : 문장 속 상황에 따라 바뀌는 발음 변형 : 어떻게 악센트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을까? 
: 좀 더 매끄럽게 원어민처럼 말하기 4. 교정 및 실습 : 예시단어, 예시문장으로 악센트 교정 및 연습 5.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 10회차

    1. 오리엔테이션 : 준비운동. 혀와 얼굴 근육 이완을 통해 발음하기 최적의 상태 만들기 2. 간단한 영어 읽기/말하기 테스트 : 9회차 수업 테스트 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 3. 읽기 실습 : 발음+연음+억양 한번에 적용하기 : 예시 이야기를 읽으며 교정 및 연습 4. 마무리 : 질문 및 답변, 피드백

가격 정보
STANDARD240,000
DELUXE1,200,000
PREMIUM2,400,000
패키지 설명
1:1 시범수업 / 단기수업: 1회차
1회 수업을 들어보신 후 수강 여부를 선택하시길 권장합니다. 수강생님의 니즈와 맞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1:1 수업 : 5회차
자음 교정만을 원하시는 경우 추천드립니다. 혹은 장기 수강생의 경우 5회차로 끊어서 결제하기를 권장드립니다.
1:1 수업 : 10회차
시간적 여유가 없으셔서 장기 수강이 불가능하신 경우 자음/모음/연음/억양 전반적으로 훑어드립니다.
강의 자료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1 회
5 회
1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발음교정전문J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