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그*****직무역량 레슨

꼼꼼하게 잘 가르켜주시고 저에게 필요한 조언도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유투브 보며 혼자 머리싸맨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속이 후련합니다~

대상자🙋‍♀️

  •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빈치리졸브 입문자

  • 다빈치리졸브 Fusion을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

  • 노드 합성 개념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

  • 다빈치리졸브를 편집과 색보정만 사용하고 계시는 분

서비스 내용✍️️

  • 다빈치리졸브의 Fusion 페이지를 집중적으로 배워봅니다.

전문가 소개👨‍💻

  • 유튜브 채널 [더 디앤에프]운영 중

  • 한국 및 캐나다에서 3D 애니메이션 합성 파트로 근무(Fusion 사용 10년 차)

  • 현 다빈치리졸브 교육 콘텐츠 제작

준비물🎒

  • 다빈치리졸브 18 무료/유료 중 하나 미리 설치

서비스 설명


[ Fusion for Davinci Resolve를 이용한 영상 합성 ]

 

 

 

" 다빈치 리졸브의 편집과 색보정에 관한 한국어 강의는 있는데 그럼 Fusion은? "

" 영상 편집, 색보정만으로는 부족해. 다빈치 리졸브의 Fusion을 이용해서 영상 합성을 배워보고 싶어!! "

" Fusion을 이용해 노드 (Node) 기반의 영상 합성의 기초를 배워보고 싶어. "

" Fusion을 독학 중인데 누군가 피드백을 줬으면 좋겠어..ㅠ "

 

 

여러분들은 다빈치 리졸브 또는 Fusion을 사용하시면서 위와 같은 생각 해본 적 없으신가요?

 

전무한 Fusion 한국어 강의, 온통 색보정과 편집에만 집중되어 있는 다빈치 리졸브 책, 강의들..

 

 

 

최소 몇 만원에서 최대 몇 백만원까지 하는 영상 합성 프로그램의 라이센스..

 

이제 다빈치 리졸브 무료 버전을 이용해 Fusion을 이용한 영상 합성에 쉽게 접근하세요.

 

 

 

 

-----------------------------------------------------------

 

 

[ 다빈치 리졸브란? ]

 

 

최근에 알려지고 있지만, 이미 오래 전부터 헐리우드의 메이저급 VFX, 광고, 애니메이션 회사의 대표적인 색보정 프로그램이었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메이저급 회사에서 사용해 왔습니다. .

 

 

수 년 전까지만 해도 라이센스의 가격은 수 백 만원에 달할 만큼 비쌌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라이센스의 가격을 약 40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게 변경이 되었고 한번 라이센스 구매 시 평생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무료 버전도 공개가 되었고,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성능 차이가 거의 없을 정도라 현재 해외에서도 프리미어 프로에서 다빈치 리졸브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바꿔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무료 버전이 존재하는 만큼, 이제 영상을 전공하지 않은 일반인분들도 영상의 편집, 색보정, 합성까지 모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Fusion이란? ]

 

" 프리미어 프로에 에프터이펙트가 있다면 다빈치 리졸브에는 퓨전(Fusion)이"

 

 

노드(Node)를 기반으로 합성하는 합성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약 3년 전 현재의 Blackmagic Design사에 인수가 되면서 다빈치 리졸브안의 합성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Fusion Studio가 따로 존재해서 영화, 애니메이션, 광고 등 영상 후반 팀 작업에 맞게 합성만 담당하는 독립적인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빈치 리졸브의 유료 라이센스를 구매 해야 Fusion Studio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저렴한 라이센스 가격으로 인해 많은 회사들이 Fusion을 이용해 가는 추세입니다.

 

 

이제, 다빈치 리졸브의 무료 버전을 통해 여러분은 쉽게 영상 합성을 접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빈치 리졸브를 색보정만으로 끝내지 마세요!

Fusion을 이용해 여러분의 영상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

 

 

 

[ 강사 경력 및 설명 ]

 

 

 

* 3년 간 한국의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Lighting & Rendering and Compositor로 근무

 

- Kungfu Panda - Legend of awesomeness

 

- Quick Quack Duck

 

 

 

 

 

* 프리랜서 Lighting & Rendering and Compositor from Canada

 

- Monkey See Monkey Do

 

 

 

* 5년 간 캐나다의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Lead Compositor로 근무 및 매년 신입 작업자에게 Fusion 교육, 관리 및 문제 해결 담당

 

- Luna Patunia (Netflix)

 

- Glowbies (CBC)

 

 

 

 

 

한국에서 2년, 캐나다에서 5년 동안 Fusion으로 작업을 해왔습니다.

 

Fusion 6.2 버전부터 최신 버전인 17버전까지 계속 사용을 해왔습니다.

 

 

한국에서의 2년 간 Fusion 6.2버전을 사용했었고,

 

캐나다로 취업한 회사에서는 합성 팀의 파이프 라인이 전혀 없던 초창기 멤버로 들어가, Fusion7을 메인 합성 프로그램으로 선택 한 후 한국어 콘텐츠가 전무하던 때부터 직접 부딪혀가며 수 많은 애니메이션의 에피소드들을 작업했습니다.

 

 

 

3D Render Pass 합성부터

실사 배경 합성, 트래킹 등등..

 

 

 

그렇게 매년 3~5명씩 저희 팀으로 들어온 신입 작업자들에게 Fusion을 교육하고 관리를 하며 그들에게서 생기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해 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Fusion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어떤 걸 어려워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Fusion을 사용하며 나타나는 다양한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하는 지를 직접 부딪히다 보니 노하우가 생겼습니다.

 

 

 

이제 캐나다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들어와

 

저의 이 경험들을 바탕으로 한국의 많은 Fusion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 비대면 코칭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이 쉽게 Fusion을 배우 실 수 있게 해드리려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디앤에프 온라인 스쿨 | D&F Online School 채널을 운영 중 입니다.





-----------------------------------------------------------

 

 

 

 

[ 수업을 추천하는 분 ]

 

 

* 기본적인 영상 합성을 배워보고 싶으신 누구나

 

* 다빈치 리졸브에서 Fusion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

 

* 레이어(Layer) 기반이 아닌 노드(Node) 기반의 합성 프로그램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

 

* 회사에서 Fusion을 이용하시는 분

 

* 영상 합성 프로그램으로 Fusion을 사용하시는 분

 

 

 

(영상 합성에 관심이 있는 중,고등학생 또는 중 장년 누구나 다빈치 리졸브 무료 버전을 이용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

 





 * 혹시, Fusion Studio로 배우고 싶으신 분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Fusion Studio에 맞게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진행 과정 ]

문의 > 시간 예약 > 결제 > 레슨 진행

-----------------------------------------------------------

[ 문의 시 ]

1. 문의 메세지를 먼저 보내주세요.

2.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세요.



3. 날짜, 시간이 예약이 되었다면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 레슨 장소 ]

1:1 비대면 강의 ( Zoom )

-----------------------------------------------------------

[ 수업방식 ]

Deluxe 또는 Premium을 신청하신 분


수업 진행을 설명을 마친 후, 학습자님의 다빈치 리졸브 화면으로 전환 하여 수업 한 부분을 다른 영상 소스를 이용해 직접 해보시고, 어려워 하시는 부분이나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을 제가 피드백을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중요!!

- 보기만 하는 것보다 중요한 건 직접 해보고 바로 피드백을 받는 것입니다.

- Standard를 신청하신 분은 피드백 서비스는 제외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준비 사항 ]

- 다빈치 리졸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을 미리 설치해주세요.

(Premium 신청자분은 3D Tracking때문에 반드시 유료버전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 실행이 되는지 미리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문의를 주시기 전에 다빈치 리졸브가 잘 실행 되는지 꼭 확인해주시고 문의를 주세요.

실행 안되는 상태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업 시간을 사용할 순 없기 때문이니 이해 부탁 드릴께요 ^^


- 마음 편하게 먹고 오세요.

* 틀려도 괜찮고 피드백 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내려 놓고 오세요. 즐겁고 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 영상 소스는 제가 직접 준비해 드립니다.

* 수업 용 영상 소스와 연습 위한 영상 소스 각각 수업 전에 보내드립니다.


분야
영상편집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Zoom 온라인 코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커리큘럼
  • 1회차

    ▶️ Open in Fusion Page 사용법 ▶️Adjustment Clip, Fusion Composition 사용법 ▶️Red, Green, Blue 그리고 Alpha의 개념 및 응용 ▶️ Fusion 인터페이스 ✔️Image Viewer ✔️Node Viewer - 노드 컨트롤 하는 방법 ✔️Inspector ✔️Spline Viewer ✔️Frames Viewer ▶️ 핵심 추천 노드 사용 방법 ✔️Merge ✔️Matte Control ✔️Blur ✔️Color Corrector ✔️Color Curve ✔️Background ✔️FastNoise ✔️Brightness/Contrast ✔️Text+ 등등.. 해당 수업은 설명만 진행합니다.

  • 2회차

    ▶️ Masking ✔️Masking & Painting 사용법 및 응용 ✔️실전 연습 및 피드백 ▶️썸네일 만들기를 통해 Fusion 익히기 ▶️ 기타 실전 Fusion 팁

  • 3회차

    ▶️2D Tracking 작업 ✔️Planar Tracker 노드 기초 설명 ✔️사용 방법 및 응용 ✔️실전 연습 및 피드백 ▶️3D 환경 작업 ✔️3D 환경 노드들 사용법 ✔️실전 연습 및 피드백 ▶️ 기타 실전 Fusion 팁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17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Fusion 입문
다빈치리졸브 Fusion 인터페이스 + 기초 사용법을 배워봅니다. 왕초보 추천!
Fusion 기초
Standard + Masking + Text 노드를 배우고 썸네일 만들기를 통해 Fusion을 배웁니다.
Fusion 심화
Deluxe + 2D Tracking + 3D 환경 만들기를 배우고 직접 해보며 피드백까지 받아봅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360 분
540 분
레슨 횟수
1 회
2 회
3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은호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