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2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끈*****창업·사업

보내드린 문서가 중구난방하기도 하고, 요구사항도 많아서 많이 어려우셨을 텐데, 친절히 도와주셔서 좋은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OIV STUDIO입니다.


저는 공공기관에서 PPT 제작 업무를 담당하고, 사업계획, 기업, 공공기관, 구청 등 다양한 종류의 PPT 디자인을 제작한 경험이 존재합니다.


자사는 사업계획서, 공모전, 대회(작품), 대외활동, 학교 발표에 쓰이는 PPT제작의 노하우 바탕으로 작업해드리며 고급사진 / 일러스트 유료 플랫폼, 해외 작가, 국내작가 유료 이미지의 상업용 라이센스를 획득하였습니다.


자사는 스토리 텔링 기반의 차별성과 경쟁력 있는 PPT를 제작해드립니다. PPT의 내용과 성격마다 컨셉이 모두 상이합니다. 따라서 각 컨셉에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맞춤형 디자인을 제작해드립니다. 세부 견적은 상담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PPT 제작 프로세스


1. PPT 슬라이드별로 나눠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형식은 서로 오해의 소지가 없을 거 같은 자료를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2. 디자인 특성상 이미지, 인포그래픽, 색감 등 원하시는 부분이 주관적이라,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면 좋습니다. "알아서, 느낌있고, 예쁘게 만들어주세요."는 주문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레퍼런스가 있으시면 Best 입니다.




스토리텔링 PPT는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1. 충분한 상담 후 자료 공유 후 1~2일 이내에 초안(표지 디자인, PPT 디자인) 전달

2. 초안에서 필요한 수정이 있으면 고객과 소통 후 본격적인 PPT 제작

3. PPT의 난이도에 따라 약 3~7일이 소요 (급하신분들을 협의 후 진행하면 됩니다.)

*제안하는 완성 기한은 최종본 전달 후 수정 작업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기간입니다.




기타사항


1. 제작된 작업물의 저작권은 제작자와 의뢰자에게 있습니다. 재배포는 불가합니다.

2. 전달 된 작업물을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하게 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꼭 말씀바랍니다.)

3. 작업 시 사용되는 폰트/이미지의 상업적 이용 가능합니다.

4. 서비스 금액은 원본비가 포함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우선 초안을 드리고 서로 협의하에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수정 무제한은 디자인 전체를 바꾸는 것은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서비스 판매금액에는 제작비 외에 원본비용 + 크몽 이용료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사전에 필요한 자료

1. PPT에 들어갈 내용은 페이지 별로 나누어 보내주세요. 파워포인트, 한글, 워드 등 형식은 상관없습니다.

2. 특정하게 사용해야 할 이미지와 원하시는 느낌의 PPT가 있다면 제시해주세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30,000
PREMIUM40,000
패키지 설명
PPT 디자인 - 기본
PPT 내부 보고, 강의 등
PPT 디자인
초안 관련 이미지 및 스크립트 기반으로 PPT 디자인(인포그래픽 포함) (PPT 1장 기준)
PPT 디자인 - 고급
초안 관련 - 이미지 및 스크립트 기반으로 PPT 디자인(인포그래픽 포함) (PPT 1장 기준)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무제한은 디자인 전체를 바꾸는 것은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진행은 어렵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IV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9건